|
---------------------
대학명 :한양대학교
한양대학교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조성한 캠퍼스(교육공간):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에리카캠). 왕십리캠.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즉, 한양대에리카)는 너거들이 전국에서 1등을 했다고 해서 갈 수 잇는 것이 아니다. 그러니.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초저수준의 고딩들의 입시성적이나, 학교성적에 광적으로 연연하면서, 너거들의 귀한 3년의 삶을 누군가의 지배하에서 훼손시키지마라..그렇게 하지 않아도 너거들은 더욱 더 만족할만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빨대를 채우는 것과, 바다같은 대기(대그릇)을 채우는것을 비교해대면서 높이를 재면서 비교질하는 것만큼 어리석은 짓이 없는 것이다.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는 그 형세처럼 거대한 대기(대그릇)이니, 한양대(에리카)는 학생들이 행복하게 삶을 살고 여유롭게 배워나기기를 바랄뿐이다. 여유가 없는 자는 진리와 정의를 추구하기위한 가장 기본이 되는 성찰하고 사색하는 삶의 기본 자세를 익힐 수가 없음이다.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즉, 한양대 에리카)는 초저수준의 고딩학생들의 빨대의 높이가 아무리 높아도 크게 의미를 두지 않으니, 빨대같은 삶을 살면서..너희가 채운 빨대의 높이에 광적으로 집착해대고 있다면, 너희들의 집착에 광적으로 호응하는 서울대(관악) 등을 찾아가서 너희들의 노력에 대한 인정을 받기를 바란다. 사람의 삶이란 결국 모조리 다 제각각이니, 남과 비교질을 하면서 무의미한 힘을 뺄 필요가 없다. 그러면 그럴수록 너희의 삶은 버겨워질뿐이다. 아무튼,
,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에게는 빨대를 높이 채우는 행위는 아무런 의미도 가치도 없으니, 한양대 에리카에게서 빨대의 높이를 인정해달라고 발광해대지마라..정히, 별가치도 없는 초저수준의 고딩들인 너희들의 삶의 노력을 인정받고 싶다면, 그 의미를 구지 부여하려고 발광해대는 그룹을 찾아가라! 각자각자가 원하는 곳을 향해서 갔으면, 더이상, 타인의 삶과 타인이 다니는 대학교에 관심을 꺼라! 그것은 인간으로써 가장 지켜야할 기본 예의이고 도리인데, 대학교에 들어가서도,,정신병자처럼 빨대의 높이를 재면서 살아가고 있다면, 너희들이나 너희들이 택한 대학이나 모조리 평생동안 그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할만큼 헤매기 마련이다. 거기에는 정의도 진리도 존엄도 없다!
--------------------------
2019년 대학평가....
1위 : 한양대 (에리카)
2위: 전북대 (전주캠. 익산캠)
3위: 한양대 (왕십리)
4위: 카이스트(신성동캠)
5위: 서울대(관악캠)
6위: 포항공대(포항캠)
7위: 금오공과대학
8위: 전남대
9위: 연세대(신촌캠)
10위: 부산대(부산캠)
11위: 충남대(충남캠)
12위: 강릉대(강원캠), 관동대
=================================================
그냥..쉽게. 구멍가게와 홈플러스라는 쇼핑몰 운영사업을 생각하면된다.
구멍가게(쇼핑몰사업)를 운영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을 세무서에 신청하면 내준다. 그리고, 과자나 공책 등
온갖 물품을 진열시켜야 쇼핑몰장사를 해먹을 수 있으니, 물품을 진열할 공간인 상가를 하나 임대하겠지.
돈도 없으니..구멍가게를 하는 사업자는 딱 하나의 상가를 ..그것도 아주 작은 상가 달랑 하나가지고 사업을 하지. 즉, 대학교도 돈도 없고, 교육서비스 사업도 잘 안되거나, 할맘이 없으면,,그냥, 아주, 작은 캠퍼스 달랑 하나가지고 대학교라고 하면서, 온갖, 사기조작질로 학생들의 삶과 5천만궁민들의 삶을 유린해버린다..학생들은 교육서비스를 받기위해서 대학교를 기웃거리는데, 구멍가게에서 물건사서, 그것이 불량제품이면, 구멍가게 주인들이 반품해주는 경우를 거의 보지 못했을것이다..왜냐면, 구멍가게 주인은 넉넉하지 않기때문에, 불량제품을 팔고나서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고 반품도 안해주고 배째라고 나온다. 주제파악도 못하고 사기조작질로 물건팔아먹고 하자가 발생했을시에 반품을 감당할 능력도 없는 것들이지. 그냥, 저 구멍가게 같은 초소형캠 달랑 하나있는 대학은 거기가 무너지면 학생들은 갈곳이 없게되고, 책임도 져주지 않게되지..그러면, 학생들은 그때서야 사기당한것을 알고 울부짖으면서, 국가보고 책임지라고 발악하게 되지. 그런 꼴을 당하고 싶은가! 하는 짓을 보면 답이 나온다..
대학교가 조성한 캠퍼스가 달랑 1개이고, 개좁만한 캠 달랑 하나가지고, 온갖 사기조작질을 해대면서도 기술고시 단 한명도 배출하지 못하는 곳들이,,무슨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연구진들에게 연구환경을 제공한다고 하겠나! 아무것도 없는 것들이, 할수있는것은, 지역차별조장해서..5천만궁민들의 인권을 유린해대면서 지잡이니..지거국이니..sky니하면서, 온갖, 기괴한 ..불의부당불법적인 파괴적인 행위를 자행하지. 평생을 살면서, sky라는 대학교명을 들어본적이 있나! 없을것이다. 저것들은, 그냥, 자신들의 대학교가 학생들에게 어떠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전혀 알려줄 만한 프라이드도 없기때문에, 자기대학교 이름조차도 떳떳하게 써대지 못하고, 존재치도 않는 사기조작세뇌단어만들어서 5천만궁민들의 인식을 속이려고 하는 만행을 해온 것이지.
그리고 또 숨어서 비열하게, 사기조작사칭 등 온갖 비열한 범죄짓을 다해대면서, 타대학교의 가치를 훼손시키고, 타대학교의 구성원의 인권을 유린시켜서,,5천만궁민들을 상해하는 흉악한 만행을 자행하면서 연명해온 아주 악질적인것들이다. 그래서,,저넘들은, 타대학교에 대한 질문을 학생들이 행하면,,득달같이 무슨 거머리처럼, 눈에 불을 켜고 발광하면서 달려들어서 ,,,개젓같은 아무런 가치도 없는 개소리나 해대는 것이다. 저것들은 자기 대학에 대한 질문을 하면, 병신새끼들도 아니고, 원시미개인처럼 주문을 암기하는 짓을 해대지. "스카이"하면서 말아지. 그외에도 저것들이 행하는 미찐 지랄발광떠는 주문행위..주문배치표 등 온갖 만행은 끝이없다. 5천만궁민들이..저 주문대로 세뇌되어..저 악의적인 주문을 정말로 현실로 완성시켜달라고 발악하는 악의적인 범의일뿐이지. 저런 상상불허의 범죄짓을 5천만궁민을 대상으로 장장 70여년 가까이 해오고 방관하고 공조하고, 그 속에서 불의불법부당한 이득을 탐한것들에게 진리와 정의의 흔적을 터럭만큼이라도 볼 수 있으리라 여기나! 진리와 정의에 대한 확고한 삶이 없이 그들이 무엇을 얻을 수 있었겠나! 행한대로 얻게 되는 것이다. 대학교와 연구진들이 초저수준의 고딩들에게 광적으로 발광하듯이 집착해서..그것을 무슨 훈장처럼 포장해서 살아온 서울대(관악) 등은 100여년동안 노벨상 전무! 노벨상 비스무레한것도 전무! 정의도 전무! 진리도 전무! 그들이 쌓아올린 히스토리는 국가와 궁민의 삶과 가치를 훼손시켜온 불의로 점철되어있다. 그런 자들에게서 무슨 학생들이 배울것이 있다고 정신병자처럼 발광해대면서 귀한 학창생활을 스스로 훼손시키는 삶을 사나! 너거들이 얻고자 하는 것은, 사실, 그딴 대학교를 아예 나오지 않아도 더욱 더 빠르고 강력하게 취득할 수 있다. 어떤 대학교를 나오든 폐기물 양성소를 나온 학생들의 능력은 다 거기서 거기로 대동소이하게 결국, 대학교를 졸업하고서도,,스스로 갖춘 능력과 돋보임이 없으니..고딩때 정신병자처럼 외워대던 주문표를 들먹이면서, 사회나와서도, 그것이 통용되기를 바라면서,,다시 한번 주문표를 외워대는 너거들의 정신나간 모습을 보라! 그것이 온전한 정신을 가진 자들이 행할 수 있는 삶의 방식인가! 그런 삶은 정말로 말그대로 국가와 5천만궁민의 삶을 훼손시키는 폐기물들의 삶일뿐이다. 저런 짓을 해대면서 수치를 모른다는것도 참 기괴한 일이다. 아무튼,
노벨상 수두록 탄 대학자들이, 여유롭게 걷고 성찰할 수 있는 캠퍼스 공간도과 진리와 정의를 지향하는 올바른 인식과 가치가 없는 곳에 기웃거릴것같나! 제대로 된 연구진들이라면, 당연히, 드넓은 평지캠퍼스를 걸으면서 사색할 만한 여유공간이 없는 곳을 기웃대질 않는다. 그러니,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받기를 원한다면, 당연히..좋은 연구진들이 포진한 곳을 찾아다녀야지. 학생의 운명은 교수진들과 대학교의 교육환경에 달려있는것이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2019년 대학평가....
1위 : 한양대 (에리카)
2위: 전북대 (전주캠. 익산캠)
3위: 한양대 (왕십리)
4위: 카이스트(신성동캠)
5위: 서울대(관악캠)
6위: 포항공대(포항캠)
7위: 금오공과대학
8위: 전남대
9위: 연세대(신촌캠)
10위: 부산대(부산캠)
11위: 충남대(충남캠)
12위: 강릉대(강원캠), 관동대
=================================================
아무튼, 구명가게와 달리, 대기업형태의
홈플러스는 구멍가게와 같은 똑같은 쇼핑몰사업을 할지라도, . 돈도 많고,,돈도 잘벌려서..여기저기에다가,,쇼핑몰사업을 하기위한 수많은
엄청난 대형상가를 조성하지..서울에만해도 여러게 있고, 한국만해도 전국에 도시마다 있지.. 모조리 홈플러스가
운영하는 쇼핑몰상점이지..이 모든 쇼핑몰상점들이 단 하나의 간판을 단다.. 여기도 홈플러스, 저기도 홈플러스.심지어 해외를 나가도 홈플러스가 있다. 홈플러스라는 쇼핑몰사업을 하는 기업은 하나다. 그러나, 쇼핑몰 사업을 전국단위로,,세계단위로 하게되면,,그 쇼핑몰사업을 영위하기위한 수많은 쇼핑몰상점을 조성해야하는것이다. (대학교도 이와같은 것이다. )
당연히..쇼핑몰상점들은 모조리 홈플러스라는 법인(기업)이 조성한 상점들이기때문이지.. 홈플러스의 내부에서는, 수많은 상점들을 경쟁시키지..이익이 많은 상점들은 더 많은 것을 가져가고, 더 이익을 많이 낸 경영자들은 더 높은 승진을 하지..대학교도 마찬가지다. 대학교의 규모와 조성한 캠퍼스들이 몇개냐에 따라서, 그 운영의 방대함의 거대한 차이가 구멍가게와 홈플러스와 같은 것이다. 그리고 사업을 행하는 주체나, 5천만궁민인 국가는 소비자나 주권자인 궁민를 해할 불의한 인식과 불의한 가치를 용납하지 않는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 밑에 구멍가게(아주 자그마한 캠 달랑 하나가지고 대학교라고 칭하는 대학교)나 운영하면서 주제파악도 못하고 마치..지넘들이 초거대 기업 홈플러스대접을 받고자 온갖 악질적인 사기조작질을 해대는 인간개말종같은 것들이..홈플러스(캠퍼스를 여러개가진 대기업형태의 대학교)가 운영하는 상점들에 대한 질문을 소비자들이 할때마다,,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저 상점은 홈플러스가 아니에요! 하면서 개소리를 해대면서. 홈플러스의 가치를 훼손하고, 홈프러스 구성원들의 인권을 유린하고 헌법적 가치를 유린하는 짓을 해대면, 너거들은, 저것들을 벌레라고 간주하면된다.
기괴한것이다. 자기대학교는 제쳐두고 타인의 대학교에 대해서 비열하게 숨어서 타대학교에 대해서 온갖 비하짓을 해대는 저넘들의 심뽀가 대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잇는 궁민들이 있는가! 아무튼, 저것들을 수십년동안 방치해놨더니..여기저기서 상상할수없는 피해와 불의와 부당불법이 판을 치고 있다. 아무튼, 조만간, 시간나면, 저 벌레같은 범죄자들을 모조리 다 제거시킬것이다. 악을 참할때 가차가 없어야하지.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그 벌레들이 너거들에게 사기조작세뇌 등의 행위를 삐라뿌리듯이 무차별적으로 수십년동안 해올때. 대한민국의 법은 그것을 아주 오랫동안 방치했지. 왜냐면? 불의부당불법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면서 살아왔기 때문이다. 결국..불의부당불법을 통해서 탐욕과 이득을 얻으면서 사는 삶을 택하면서 폐기물이 된것들이지..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는 그런 폐기물양성소와 완전히 대척점에서 성장해왔으니..그런 폐기물양성소들이 들이미는 사기조작 비교도배질에 거의 평생동안 동참하지도 않았다.
그러나,,저 폐기물 양성소들,,연세(신촌), 서울(관악) 등의 만행이 상상불허로 국가와 궁민의 삶과 올바른 인식과 가치를 모조리 훼손시켜왔기에..저 폐기물양성소들이 발광적으로 집착해대는 방식으로 저것들이 집착해온 사상누각같은 불의부당불법적인 이득을 모조리 붕괴시켜버리고자한다. 사실,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가 저런 폐기물 양성소들과 비교선상에 놓이는것마저도 수치이고 모욕인것이다. 아무튼, 재미삼아서 참조하기 바란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 밑에, 한양대학교와는 전혀 무관한 개잡넘들이 자꾸 사기조작질해대면서 온갖 범죄행위를 거의 상습적으로 행하는데, ..질이 아주 안 좋은 넘들이다.
아무튼,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는 대한민국의 부동의 1위대학교다. 질이 안좋은 것들이..수십년동안 온갖 사기조작질에다가 반헌법적인 불의를 퍼트리고, 불법부당불의한 이득을 취하려고 해왔기에, 지금,,대한민국에서 정상적인 교육이 전혀 진행되지 못하고 잇는 실정이지.
아무튼, 2019년에도 초거대 매머드 평지캠퍼스 한양대는 기술고시 4명을 합격시키며, 카이스트3명, 성균관대(수원캠+서울캠)1명보다 높은 성적을 내왔다. 물론 한양대(에리카, 왕십리)는 2019년에 기술고시 14명을 합격시켰지. 즉, 한양대(에리카,왕십리)는 연세대(신촌, 원주, 송도)나 고려대(안암,세종)에 비해서 월등히 앞선다. 아무튼, 이것은 학생들 차원이고, 그보다 중요한 것은 연구진들 차원이고,,그보다 더욱 더 중요한것은, 진리와 정의에 관한 차원이다. 아무튼, 그냥, 학생들 차원에서, 평가해보자면, !!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즉, 대충,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는 대충 어떤 학생들이 들어와도..어떤 대학교보다 우수한 성적을 내놓고 있지. 인풋과 아웃풋을 따지면, 그것마저도 대한민국의 부동의 1위 대학교다. 그리고 저 밑에 개잡넘들이 짖어대는 히스토리만 봐도, 서울대(관악캠)은 온갖 전문학교들이 모여서 경성제국대학교가 된것이고, 연세대(신촌)은 연희전문학원, 고려대(안암)은 보성전문학원이다..나머지 대학교들은 탁아소, 유치원 , 학원 등이 그들이 숨겨진 밑바닥 히스토리다..이런 잡것들이 처음부터 대한민국의 MIT를 조성하기위해서 초거대매머드평지캠퍼스 한양대로 시작한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 앞에서 ..히스토리들먹이면서 사기조작질을 비열하게 해왓지. 저 조센징들이 토해내는 불의한 인식과 불의한 가치는 ..5천년동안 자기지삭마저도 노예로 사육해대던 조센징노예와 조센징악마왕과 조센징악마양반들이 행하던 불의한 인식과 불의한 가치도 하등의 차이가 없다. 원래, 궁민을 노예로 사육해대던 조선은 국가가 아니라, 왕이 궁민의 존엄을 강탈해서 궁민을 노예로 사육해대던 조선강점기다. 그런 조선강점기를 밀어내고, 조선노예궁민들에게 존엄을 떠먹여주었던 일제시대을 강정기라고 표현해대면서..일제시대와 일본궁민들에 대한 배은망덕한 만행을 자행해온 조센징들의 인식에는 아무런 가치가 없었지. 아무튼, 저런것들과 상종하면 저런 인간개말종들이 되는것이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무튼,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는 대한민국의 올바른 가치를 수호해온 유일한 대학교이고, 또한, 가장 중요한것은, 대한민국의 헌법적가치와 존엄을 수호해온 유일한 대학교다.
당연히 그러한 헌신적인 정의와 진리를 실현시키면서 대한민국과 5천만궁민을 수호해온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는 올해에..한양대(에리카)만이 해낼 수 있는 투자를 받아냈지. 1조5천억이 투자되고, 4조가 무차별적으로 투자된다.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는 원래 처음부터 이보다 훨씬 많은 투자가 이뤄져야했었다. 단지, 40년이 지난후에 너무 뒤늦게 투자되고 있을뿐! 사실, 이것은 이제와서는 투자가 아니라, 그냥 정의와 진리를 추구하면서 국가와 궁민의 삶과 존엄을 수호해온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에 대한 작은 기대에 불과할뿐이다.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를 중심으로, 박정희가 행하려고 했듯이, 국가의 산업 발전의 시동을 걸려는 것일뿐이다. 결국, 지금 이 정도의 투자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고, 앞으로 상상할 수 없는 초대규모의 투자가 초거대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를 중심으로 계속해서 이뤄질것이다. 아무튼, 지금,
물론, 이정도 돈은 아무것도 아닌것이지만, 벌레같은 짓을 하면서 대학흉내내면서 연명해온 폐기물양성소들에 불과한 것들에게는 경악할 만한 사건이었지. 불의를 행하면서 평생을 연명해온 대학 흉내나 내던 폐기물양성소들의 히스토리로는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의 히스토리의 어마어마한 장대함을 터럭만큼도 볼 수 없고 감당해낼 수 없는 것이다.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는 이 아자씨를 중심으로 정의와 진리를 시간과 공간에 새겨나갈 것이다. 그것이 운명이 되고 그것이 삶이 되어,국가와 5천만궁민과 인류의 삶과 미래를 수호해 나갈것이다. 아무튼,
이런 물질적인 것만으로도,
이미, 대한민국의 어떠한 대학교도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 앞에서 비교선상에 놓일 수가 없는 상황인것이다. 대한민국의 미래는 초거대 매머드 평지 캠퍼스 한양대가 주도하고 있는것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번도 초거대 매머드 평지캠퍼스한양대, 즉, 한양대(에리카)는 항상 부동의 비교불가의 독보적 1위 대학교였다.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