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이슬람교가 어디에서 왔는지 - 1 « 무료 미디어 (wolnemedia.net)
이슬람은 어디에서 왔는가 – 1
부제: 이슬람의 기원과 무하마드 그리고 알라신과 코란
게시일: 2024년 7월 4일 | 카테고리 : 역사, 저널리즘, 출판물 WM, 신념
조회수: 2080
Jahiliyya, 즉 암흑 시대, 이슬람에 따른 이슬람 이전 시대 : "[...] [프린스] 아므르 이븐 루하지(Amr Ibn Luhajj)는 아부 살라마(Abu Salama)라는 자이나교 부족의 악마를 조종하고 있었다. 이 요정은 노아 시대에 숭배되던 여러 신들의 조각상들이 홍수 때부터 사막의 모래 굽은 곳 아래에 놓여 있던 장소를 그에게 보여 주었다. 아므르 이븐 루하지(Amr Ibn Luhajj)는 그들을 파헤쳐 아랍인들에게 그들을 숭배하고 한 하나님 앞에서 경배하라고 촉구했다."[1]
이슬람교의 기원 [2]
Jazerat-al-Arab (아랍의 섬)은 페르시아만, 홍해, 아라비아 해 사이의 반도입니다. 면적은 278만km2로 세계에서 가장 큰 반도입니다. 폴란드-리투아니아 연방은 100만km2의 면적을 차지했기 때문에 Jazeyrat-al-Arab에 거의 세 번 맞을 것입니다. 반도는 사막 기후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 모래와 바위 언덕으로 덮여 있습니다. 홍해의 동쪽 해안을 따라 뻗어 있는 헤자즈(또는 히자즈) 지역은 약 1,000km 길이의 바위 언덕입니다. 이 지역에 살던 부족들은 서로 불화하고 서로 싸웠으며 관습과 전통은 사라지고 기독교, 유대교, 페르시아 종교 사상의 영향에 노출되었습니다. 세대에서 세대로 채택 된 기존 신념은 후퇴하고 있었고, 새로운 신념은 부족 구조의 점진적인 부패 과정을 막을 수있는 충분한 수의 추종자를 찾지 못했으며, 전통과 관습은 주술, 요술 및 마술로 대체되었습니다. 혹독한 자연, 기후, 위생 유지의 어려움과 관련된 수많은 질병으로 인해 사람들은 질병과 불행으로 인한 악, 치유에서 좋은 것, 바라카, 즉 행운을 믿는 수많은 진(영혼)을 믿게 되었습니다. 캐러밴 루트는 반도를 통과하여 카라반세라이스(caravanserais)에서 만났는데, 이는 수원이 있는 휴식과 상품 교환에 적합한 장소였습니다. 그러한 가장 중요한 장소 중 하나는 Kusaj가 4 세기에 설립 한 메카였습니다. 메카에서 특이한 점은 Hajar라고 불리는 검은 돌 (약 18cm [3])이 외부 벽에 박혀있는 정육면체와 비슷한 모양의 높은 석조 구조였으며, 아마도 Ar-Rab al-Khali 사막에서 유성체 충돌의 결과로 만들어진 운석 파편 또는 충격 유리일 수 있습니다. 알 카바(Al Kaba)라고 불리는 그 건물은 사원이었습니다. 사원 주변에서 행해지는 종교 의식은 절하고, 기도하고, 사원 주위를 걷고, 잠잠 우물에서 물을 마시고, 악마를 상징하는 기둥에 돌을 던지는 것으로 구성되었습니다 [3].
사막의 모래 언덕 사이에서 잠을 자고 있는 대상들이 며칠 동안 가로지르는 풍경 속에서, 달은 야영지를 비추는 등불, 남성 동반자 신, 시계, 달력이었다: 그것은 29/30일로 구성된 12개월로 구성된 360일의 음력 1년을 표시했다[4]. 알-카바에서는 매일 한 개씩 360개의 우상이 숭배되었다.
태양 샴스는 여성 신이었고, 달과 관련하여 그는 세 딸을 낳았는데, 그들의 이름은 "신"을 의미하는 "알라"라는 단어를 구성했습니다.
메카에서는 사업이 잘 되었고, 순례자들이 카바를 방문했으며, 대상들이 수많은 물품을 가져왔고, 쿠라이쉬 부족은 예배를 감독하고(알-히자바), 순례자들을 위한 우물과 물 공급을 통제하고(앗-시카자), 순례자들에게 식량을 나눠주고(아르-리파다), 평화와 전쟁의 시기에 다른 기능들을 하는 등 무역과 종교에 있어서 완벽하게 가정적이었다. Quraysh는 Abdallah ( "알라의 종")였으며 AD 570 년경에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아들 무함마드(아랍어로 무함다, 모하메드)는 사후에 태어났다. 그는 여섯 살이 될 때까지만 어머니의 애정을 누릴 수 있었고, 그 후에는 어머니가 아버지를 따랐다. 무함마드는 고아가 되었고, 친척들에 의해 양육되었다. 남편이 사망한 후 부유한 쿠라이시인 카디자(Khadija)는 사업을 운영하며 무역을 하는 대상들을 이 루트로 보냈고, 무함마드를 고용해 그 행렬에 참여하게 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그녀와 결혼했는데, 그녀가 그보다 15살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6] 무함마드가 아홉 살이었을 때, 그는 메카의 대상(隊商)을 타고 시리아의 보스라(바스라)에서 삼촌 아부 탈리브 이븐 압드 알-무탈리브(Abu Talib ibn Abd al-Muttalib)와 동행하던 중 바히라(Bahira)[7]를 만났다. 대상(隊商)이 수도사의 감방 옆을 지날 때, 그는 상인들을 잔치에 초대했다. 손님들은 그 초대를 받아들였고 소년은 낙타를 돌보도록 내버려 두었지만, 바히라는 모든 대상들이 자기를 보러 오라고 고집했다. 이런 식으로 어린 무함마드는 바히라와 함께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그러던 중 기적적인 사건이 일어나 수도사에게 무함마드가 장차 예언자가 될 것임을 알려 주었다. 구름이 갑자기 무함마드를 뒤덮었다. 바히라는 무함마드의 미래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소년의 삼촌인 아부 탈리브에게 밝혔고, 삼촌에게 유대인(이븐 사드의 해석에 따르면)이나 비잔틴 제국(알 타바리에 따르면)으로부터 조카를 보호하라고 경고했다. 이븐 사드(Ibn Sad)와 알-타바리(Al-Tabari)는 바이라가 무함마드가 가지고 있던 독창적이고 합법적인 복음서라고 생각했던 것에서 무함마드의 도래에 대한 전조를 발견했다고 기록했다.
이 무슬림 저술가들에 따르면, 기독교인들은 무함마드에 대한 언급과 관련하여 복음서를 부분적으로 왜곡했다 [7].
당시 시리아는 지중해 유역의 문화에 섞인 선진적인 기독교 국가였다. 시리아 기독교인들은 아랍인들에게 알파벳을 물려주었다. 무함마드의 어린 시절에는 아랍어로 쓰여진 책이 없었고, 시를 쓰고 책을 거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새로운 종교를 전파하다
서기 610년, 첫 번째 "계시"가 있은 후, 무함마드는 그의 공적 사역을 시작했다. 그는 자신이 유일신의 메신저라고 선포하기 시작했다. 그는 연설에서 공동체가 자신을 따른다면, 재건된 사회에서 강자에게 약한 고통이 없을 것이며, 여성이 억압받거나 부당한 대우를 받지 않을 것이며, 불구자들이 그들을 돕고, 보호하고, 방어할 부족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유일신 알라의 추종자들은 죽음 후에 낙원에 들어가 평화와 번영 속에서 영원히 살게 될 것입니다. 610년에서 613년 사이에 그가 비밀리에 선포한 사상은 주로 가난하고 약한 사람들에게 들렸지만, 단지 45명의 지지자만을 얻었다.[5] 부자들은 그를 예언자가 아니라 비천한 사람들에게 의지하여 권력을 잡으려는 기존 질서의 파괴자로 보았다. 일시적으로 종교 전쟁이 계속되는 와중에 자신의 부족에 의해 박해를 받은 무함마드는 그의 삼촌 아부 탈리브의 요새 지역에서 약 3년을 보낸 후 추종자들과 함께 메카에서 당시 야트리브라고 불렸던 도시로 도망쳤다. 자신의 부족에서 청중을 찾지 못한 무함마드의 체류를 기념하기 위해 Yatrib의 도시는 예언자의 도시인 "Medina"라고 불렸습니다.
최초의 무슬림 여성은 카디자(Khadija)였다. 아랍어로 "hejir"또는 "hijira"로 탈출은 서기 622 년 7 월 16 일에 일어났습니다. 이 유배 당일부터 이슬람 시대가 계산되기 시작했다. 그래서 그들은 "아무개 년 hejir"라고 말합니다. 야트리브(야스립)에 정착한 후, 무함마드는 계속해서 "신의 말씀"을 전파했고, 추종자의 수는 매우 빠르게 증가했으며, 새로운 신앙은 점점 더 퍼졌고, 점점 더 많은 부족을 장악했습니다. 자발적으로 개종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은 칼로 도움을 받았고, 그들의 재산, 아내, 딸, 아들은 승리자의 전리품이 되었다. 전리품에 대한 희망이 새로운 신앙의 불꽃에 불을 붙였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으며, 이 불길은 매우 빠르게 퍼져나가 모하메드교도들이 일찍이 서기 8년에 메카를 정복했습니다.
2년 후인 헤지르 10년인 서기 632년 6월 8일, 무함마드는 62세의 나이로 사망했으며, 총 6626개의 구절로 구성된 114개의 수라 장에 포함된 "꾸란" 또는 "신의 말씀"을 남겼습니다. 마호메트는 수십 명의 아내(약 60명)와 첩을 두었지만, 아홉 살에 결혼한 12세의 막내 아내 아이샤와 함께서야 계시를 받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도, 수염을 기르고 산처럼 큰 대천사 가브리엘이 마늘 냄새를 싫어하는 천사장이 그에게 나타났다. 무함마드는 문맹이었고, 기록은 비서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그는 문맹이었기 때문에 비서들을 두었는데, 그들 중에는 카이누카 부족의 학식 있는 유대인 압달라 이븐 살람도 있었다. 이 압달라와 다른 유대인들은 무함마드가 "코란"의 계시를 작성하는 것을 도왔으며, 이교도인 아랍인들은 종종 그를 "귀"라고 비난했으며, 그를 가르치는 것은 천사 가브르젤이 아니라 사람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유대인 비서들의 이러한 존재는 아랍 부족들이 기독교를 고수하지 않도록 이슬람교를 주입시켰다는 이론을 낳았다. "아랍인들을 위한 별도의 종교는 일반적으로 무함마드(570-632)에 기인하지만, 최근의 연구는 ... 이슬람교는 아랍인들의 문화와 관습에 적응된 유대교의 변종일 뿐이다. 이런 식으로 유대인들은 아랍인들이 기독교 신앙으로 개종하는 것을 막고 동시에 역사를 통틀어 항상 아랍인들과 함께 살아야 했기 때문에 서로 더 가까워지기를 원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의심은 매우 오래되었지만 최근 몇 년 동안에만 [...] 이 주제에 대한 많은 진지한 연구가 나타났습니다. 불행하게도 제2차 바티칸 공의회 이후 이슬람에 대한 가장 중요하고 진지한 연구들 중 많은 것들이 오늘날까지 잔인하고 체계적으로 싸워왔다. […] 예를 들어, 한 수도승이 편집하여 Abd Oul-Masih Al-Ghalawiry, L'eclosion de l'lslam et la personne de Mohammed라는 필명으로 출판한 800쪽에 달하는 훌륭한 작품은 [...] 수녀회의 장상들의 명령에 의해 전체가 불태워졌고, 단지 몇 권만이 살아남았다. 그리고 같은 저자의 두 번째 작품이지만 비밀리에 다른 가명으로 출판 된 Sadeo Khairouddin, Les Miracles도 수도회 장상들의 명령에 의해 불태워졌지만 (교회에 얼마나 부끄러운 일입니까?) 저자는 원고를 구하고 다시 출판 할 수있었습니다. 이 두 작품은 모두 무함마드가 계시를 받았다는 신화에 종지부를 찍기에 충분하다. […] '꾸란'은 동방과 구약의 다양한 옛 종교 전통, 즉 유대교와 모사이즘을 혼합한 것으로, 아랍인들의 사고방식과 희망에 맞게 각색되었으며, 동시에 아랍인들을 기독교 신앙에 대항하는 방식으로 편집한 것, 즉 기독교에 대한 '해독제'이다.9)
무함마드의 비서 중 한 명은 무함마드가 코란의 계시를 기록하는 동안 때때로 그의 연설을 수정하도록 허락했다고 말했다. 그 결과 비서는 신앙을 잃었고, 마호메트는 그를 참수하라고 명령했다.
무함마드는 "코란"(메카의 한 버전과 메디나의 다른 버전) 외에도 "시라"(무함마드의 전기)와 "하디스"( "하디스")의 두 텍스트 모음으로 구성된 "순나"를 남겼습니다. "하디스"는 무함마드가 주어진 상황에서 말하거나 행동한 것을 알려주는 짧은 비유의 모음입니다. 샤리아는 이 3부작, 즉 이슬람 문명을 정의하는 이슬람 율법에 기초하고 있다. 3부작의 각 부분들은 분량이 같지 않다: 그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인 "꾸란", 즉 무함마드가 전한 "신의 말씀"은 3부작 본문의 14%, 시라가 26%, 하디스가 60%를 차지한다. 꾸란은 실제로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메카에서 쓰여진 초기 꾸란과 메디나에서 쓰여진 후기 꾸란이다. 메카의 "코란"은 종교적인 반면, 메디나는 정치적이고 합법적이며, 거의 4분의 1이 성전, 즉 지하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메카 "꾸란"의 결론 메시지는 무함마드가 알라의 예언자이며 인류는 그에게 복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메디나 "꾸란"의 메시지에 따르면, 무함마드가 알라의 예언자라는 것을 믿지 않는다면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살인을 포함하여). 코란 독자들은 이것에 어려움을 겪고 그것을 모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꾸란의 핵심 원칙 중 하나는 두 구절이 서로 모순될 때 나중 구절이 이전 구절보다 더 강하고 더 낫다는 것입니다. 어느 구절이 더 강하고 더 나은지에 동의하는 과정을 폐지라고 합니다. 문제는 꾸란이 연대순으로 배열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어떤 구절이 더 나은지 알아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반복이 많고 같은 이야기가 여러 번 인용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종종 불완전하고 종종 세부 사항에서 서로 다릅니다"[11]. "꾸란"에서는 텍스트의 64 %가 카피르, 시라에서 81 %, 하디스에서 37 %가 카피르에 바쳐져 있습니다. 이 "카피르"는 누구입니까? "사악하고, 역겹고, 최악의 삶. 꾸란에 따르면, 인간은 속고, 음모를 꾸미고, 미움을 받고, 노예가 되고, 조롱당하고, 고문당하고, 다른 방식으로 해를 입을 수 있다."[11] 이슬람 추종자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카피르족이다. 꾸란 47:4"그러므로 믿지 않는 자들을 만나거든 칼로 그들의 목을 치라. 그리고 그것들을 완전히 깨뜨린 후에는, 그것들의 족쇄를 단단히 조여라." 꾸란 3:28 "신자들은 믿지 않는 자들을 친구로 삼지 말고, 믿는 자들을 배척하지 말라. 그리고 누구든지 그렇게 하는 사람은 그들로부터 어떤 위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한, 하나님과 아무 상관이 없다. 하나님은 당신 자신에 대해 경고하시며, 당신이 여행하는 것은 하나님께로 가는 것입니다." "빌어먹을! 그들이 어디에 있든, 그들은 무자비하게 붙잡혀 죽임을 당할 것이다. 지난 세대를 위해 제정된 하나님의 관습에 따른 것입니다. 그리고 너희는 하나님의 관습에서 변화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12] 꾸란은 세상을 믿는 자들과 카피르(믿지 않는 자들)로 나눈다. 알라는 무슬림을 사랑하고 카피르를 미워한다. 사실, 꾸란의 목적은 카피르가 설 자리가 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 삼부작("꾸란", "시라", "하디스")에 기초한 이슬람의 윤리 원칙은 관련된 사람들에 따라 다르다. 무슬림은 다른 무슬림을 가족의 일원으로 대우해야 하지만, 카피르는 속일 수 있다. "코란"에서 우리는 무슬림이 결코 카피르의 진정한 친구가 될 수 없다는 12 구절을 발견합니다. 무슬림과 달리 카피르도 포로로 잡힐 수 있다.
그래서 우리에게는 두 명의 다른 무함마드가 있습니다. 무함마드가 메카에서 종교를 가르쳤을 때, 폭력의 유일한 형태는 말다툼과 주먹다짐이었다. 그러나 그가 메디나로 갔을 때, 그는 정치가이자 지하디스트가 되었다[13].
정치적 이슬람은 항상 카피르를 대하는 두 가지 방식을 제시한다: 그것은 이원론적 윤리이다. 그들은 최악의 방식으로 대우받을 수도 있고, 좋은 이웃으로 대우받을 수도 있다 – 어느 쪽이 무슬림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카피르족은 정치생활과 공공생활의 모든 면에서 이슬람에 복종해야 한다. 그들 문명의 모든 측면은 정치적 이슬람에 복종해야 한다.14)
이슬람 교리에 따르면, 모든 여성은 남성보다 낮은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카피르 여성은 이슬람을 믿는다고 공언하는 여성보다 낮은 지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카피르 여성은 성 노예로 이용되어 강간을 당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정치적 이슬람에서 도덕적으로 용인될 수 있는데, 왜냐하면 무함마드 자신도 비무슬림 포로들을 성노예로 삼았기 때문이다.[15]
샤리아는 종종 법이라고 불립니다. 그것은 성, 유언장이 작성되는 방식, 심지어 인사의 형태를 포함하여 삶의 모든 측면을 다룹니다. 그것은 또한 신학, 기도, 자선 및 금식에도 적용됩니다. 샤리아에 대해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샤리아가 인간이 만든 법 위에 서 있는 알라의 법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이슬람 율법은 카피르와 무슬림 모두에게 적용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이슬람 공동체는 무슬림 공장 노동자들이 기도할 수 있는 자유 시간을 요구할 때, 우리의 문화를 정치적 이슬람의 원칙에 맞추기 위해 변화시키라고 요구하고 있다. 라마단 기간 동안 카피르는 이슬람 협력자들 앞에서 음식을 먹지 말아야 한다. 샤리아에 대한 주요 적응 중 하나는 가족법 문제를 다루기 위해 별도의 법원을 설립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샤리아에 순응하는 것이 결코 끝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샤리아에는 사소한 문제에 대해 서로 다른 다양한 학파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학파는 지하드를 수행하고 기독교인, 유대인, 무신론자, 그리고 다른 카피르인들에게 종속적인 지위를 부여해야 할 필요성에 동의한다. 샤리아에 따르면, 카피르들은 꾸란과 순나를 반대하거나 훼손할 권리가 없다. 그들은 또한 무함마드를 비판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역사적으로 샤리아 법은 정복 된 영토에서 기독교와 다른 종교의 붕괴를 초래했습니다 [16].
계속 예정
저자: Barnaba d'Aix
사진: rehberkolejleri (CC0)
출처: WolneMedia.net
각주
[1] https://lubimyczytac.pl/ksiazka/69956/mitologia-arabow#kup
[2] "이슬람 – 미래인가 도전인가?" (ISBN 978-83-7829-181-7) D. Pawson 및 기타 출처.
[3] 빌 워너(Bill Warner), "시라 – 무함마드의 생애(Sira – The Life of Muhammad)", p. 15, ISBN 978-80-88089-66-7.
[4] 총회 월의 평균 길이가 29.53일이기 때문에 이 달력에는 일반적으로 29일과 30일의 달이 있습니다. 총회의 실제 길이는 29,268일에서 29,838일 사이입니다. https://pl.wikipedia.org/wiki/Kalendarz_ksi%C4%99%C5%BCycowy
[5] Abd Oul-Masih'Al Ghalwiry, "이슬람의 기원과 무함마드의 인격", pp. 29 및 31, ISBN 978-83-47809-27-4.
[6] 다른 소식통에 따르면 무함마드가 카디자와 결혼했을 때 20세였고 그녀는 40세였다고 합니다.
[7] https://pl.wikipedia.org/wiki/Bahira. 서양에서 그는 때때로 Saint Sergius와 동일시되기 때문에 수도사 Sergius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슬람 전통에 따르면 청년 무함마드의 미래를 예언한 만데아, 네스토리우스 또는 아리우스 신앙의 시리아 또는 아랍 수도사.
[8] 하인리히 그라츠, "유대인의 역사"
[9] "Rev. Prof. Michał Poradowski on the book condemned to destruction, which which – from the surviving French copy – we translate and give to the P.T. Readers" – Abd Oul-Masih'Al Ghalwira의 책 뒤표지에 있는 텍스트: "The Genesis of Islam and the Person of Muhammad", ISBN 978-83-47809-27-4. 칠레의 포라도프스키 신부는 40년 넘게 칠레 가톨릭 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했다. 그는 처음에는 산티아고 가톨릭 대학교에서 사회학과 교회 사회 교리를 가르쳤고, 그 후 발파라이소의 교황청 가톨릭 대학교(1952-1989)에서 사회학과 학과장을 역임했다. 그는 또한 m.in 칠레 산티아고에 있는 메트로폴리탄 대학교(Academia Superior de La Seguridad National)에서 강의했습니다. 그는 m.in 많은 과학 협회에 속해 있었습니다.: Sociedad Chilena de Sociologia, Sociedad Internacional S. Tomás de Aquino (로마), Sociedad Católica Argentina de Filosofía (명예 회원); 그는 브라질 상파울루에 본부를 둔 Asociación Católica Interamericana de Filosofía (ACIF)의 부회장 (1982 년부터)을 역임했습니다. 그는 1970년부터 해외 폴란드 과학 협회(Polish Scientific Society Abroad)의 정회원이었다. 마르크스주의, 공산주의, 레닌주의, 스탈린주의, 트로츠키주의에 관한 과학 회의의 조직자로서 명성을 얻었다. 13년간(1953-1965)
그는 https://pl.wikipedia.org/wiki/Micha%C5%82_Poradowski 계간지 "Estudios sobre el comunismo"를 편집하고 출판했다.
[10] 빌 워너(Bill Warner), "비무슬림을 위한 샤리아(Sharia for Non-Muslims)", 브르노 2016, p. 61, ISBN 978-80-88089-32-2.
[11]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koran/
[12] 빌 워너, "시라. 무함마드의 삶", CSPI International, 2016, p. 8, ISBN 978-80-88089-66-7.
[13]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dualizm/
[14]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piec-zalozen/
[15]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kobiety/
[16] https://www.cspii.org/pl/edukacja/artykuly/szariat/
당신은 그것을 추천할 건가요?+12
정부의 계획을 알아보세요!
포털 관리자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