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2016년 9월 30일) 2주전 예약된 스타렉스 우박덴트복원 차량의 복원을 진행 하였습니다.
실제 2일전 입고 되었었는데, 우박데미지 비하여 복원 비용이 맞지 않아 작업 중단을 할 계획 이었습니다.
이유는 데미지 상태및 복원 작업에 필요한 오버훌 등 추가 비용이 들어 가는데, 보험사에서 화물차 라고 복원 가격을 무척 낮게 적용 하였기 때문 입니다. 일산덴트 Mr. Kim 대표의 고군 분투로 보험사와 그나마 적절한 협의가 되어 맞겨 주신 차주님에 고마움을 표 하려 적은 비용 이나마 진행 하였습니다.
오후 2시 30분경 부터 복원을 시작 하여 저녁 8시 경 완료 하였습니다.
이 차량은 길이도 길지만 차고도 높고 또한 골이 있어 측면에서만 복원 하면 복원 하면 그 복원 품질이 현저히 떨어 지게 됩니다. 헤드라이너 탈착및 백 도어를 탈착 하지 않고서는 답이 나오지 않는 수준의 크기가 큰 덴트와 골에 발생된 덴트도 많았습니다. 이런 방법의 진입은 이미 많은 해외우박덴트복원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잘 알고 있습니다.
더 심한 스타렉스가 1대 더 있는데, 그 차는 의뢰가 들어 와도 하지 않을 예정 입니다. 견적가 대비 일의 양이 너무 많아셔죠. 그렇다고 글루덴트복원 만으로는 엄두를 낼 수 없기 때문 이죠. 연타가 몇개 있는데, 모두 철판이 늘어 났거든요. 지붕 교환 하는데 100만원 이라 하니, 그냥 교환 하라고 안내 하는 것이 속이 편할것 같아요.
아래 사진은 덴트 기술자분에게 이런 차량의 덴트복원의 진입 방향에 조금 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올립니다.
차고가 높아 중간위치에 있는 덴트 복원을 위하여 높은 사다리에 않아 복원 진행 중 두분 모두 Mr. Kim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는 분 입니다
차고가 높아 중간위치에 있는 덴트 복원을 위하여 높은 사다리에 않아 복원 진행 중 두분 모두 Mr. Kim 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는 분 입니다
아래 사진은 제 차 입니다. 어제 화천 가는중에 경기 구리에서 후진 하던 2.5톤 트럭의 후미에 받혀 휀더가 찌져지고 보닛 틀어지고 헤드라이트 깨지고, 유리 깨지고, A필러 휘고...
다행히 저는 무탈 합니다. 정차중에 받힌 사고 이기 때문 이죠. 이차 끌고 화천 가서 일하고 새벽 1시에 다시 서울로 귀가 했습니다. 오늘 공업사에 수리 의뢰 할 예정 입니다.
보닛은 잘 탈착 해달라고 해서 덴트복원 교육용으로 사용 할 예정 입니다.
우박덴트복원 및 덴트복원문의
02-591-7282 010-3774-5267
씨씨디피
카톡: ccd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