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바람마케팅
이니스프리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
플래그쉽 스토어는 테마를 가진 매장을 말하는데, 강남역에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의 플래그쉽 스토어가 만들어졌습니다.
이 플래그쉽 스토어는 일반 스토어처럼 이니스프리의 모든 상품을 취급하지 않고, 화산송이를 이용한 제품군만이 입점되어
있습니다. 출입구쪽에는 실제 화산송이를 만져볼 수 있게 놓아두고, 실내 인테리어에도 현무암 재질의 소품을 활용하여
화산송이의 테마를 확실히 느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의 좋은 품질을 자랑하는 이니스프리의 플래그쉽 강남점은 이미
젊은 여성들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 헛바람 마케팅
삼성휴대폰 광고
인터넷 보급으로 인해 조금만 노력하면 정보를 접하기 편리해진 지금의 시대에
정보습득이 느린 중장년층 고객의 눈을 속이는 듯한 마케팅을 헛바람 마케팅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이 마케팅을 경쟁사 제품 대비 장점이 아닌, 자사 제품 포장하기 식의 마케팅으로 정보에 밝은 젊은 사람들이
보기에는 그야말로 꼴사나운 마케팅입니다.
보여주기식 광고마케팅이 아닌, 진정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하여 줄 제품을 만들어야
신바람 나는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