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현풍아이세상어린이집
 
 
 
카페 게시글
이슬1반(4세) (견학활동)🦋대구 녹색학습원 다녀왔어요~
이슬1반 지킴이 추천 0 조회 27 26.06.20 18:04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25 11:56

    첫댓글 대구 오래 살면서도 이런 곳이 있는줄 아이가 생기고 알게되네요😊
    곤충, 물고기, 식물 속에서 체험까지 해보고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겠어요🥰
    윤슬이는 집에와서 미처 다 색칠하지 못한 거미 그림을 알록달록하게 마저 칠했답니다!
    더운 날 아이들 안전하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