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반 친구들은 녹색학습원을 견학하며 자연과 생태를 가까이에서 만나보는 시간을 가졌 보았어요😊
곤충관에서는 다양한 곤충의 모습을 관찰하며 돋보기로 자세히 살펴보고, 곤충의 몸 구조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커다란 장수풍뎅이와 나비를 보며 신기해하는 모습이 참 사랑스러웠답니다. 🦋🐞
수족관에서는 여러 종류의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모습을 한참 동안 바라보며 “물고기다!” 하고 반갑게 이야기하기도 했어요. 🐟
또한 다양한 체험 시설을 이용하며 몸을 움직여 보고, 대구의 아름다운 자연과 명소가 담긴 전시도 살펴보았답니다. 마지막에는 초록초록한 식물들 사이를 걸으며 하얀 나비도 만나 보았어요🦋 나비를 가까이서 보며 손을 뻗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던 이슬이들💕
자연의 향기와 시원한 공기를 느껴보는 시간도 가져 보았답니다.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몸으로 체험하며 자연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었던 즐거운 견학이었습니다. 💚
첫댓글 대구 오래 살면서도 이런 곳이 있는줄 아이가 생기고 알게되네요😊
곤충, 물고기, 식물 속에서 체험까지 해보고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겠어요🥰
윤슬이는 집에와서 미처 다 색칠하지 못한 거미 그림을 알록달록하게 마저 칠했답니다!
더운 날 아이들 안전하게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