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자폐스펙트럼 변호사 변신…6월 첫 방송
배우 박은빈이 신입 변호사로 변신한다.
오는 6월 ENA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측은 27일, 엉뚱하고 발랄한 우영우(박은빈 분)의 세상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담았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풀어낸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며,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손석구, 필리핀서 귀국…'범죄도시2' 무대인사 합류
배우 손석구가 필리핀 촬영을 마치고 귀국, '범죄도시2' 무대인사에 합류한다.
영화 '범죄도시2(이상용 감독)'가 지난 3년간의 모든 흥행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는 가운데, 흥행 감사 기념으로 6월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드라마 촬영으로 필리핀에 체류중인 강해상 역의 손석구가 귀국 후 무대인사에 함께한다.
6월 2일에는 손석구, 최귀화, 허동원, 하준, 음문석, 김찬형이 6월 4일에는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허동원, 음문석, 김찬형, 차우진이 서울 지역 무대인사를 진행한다.
무대 인사 일정 관련 자세한 내용은 ABO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극장 예매 사이트의 PC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