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회 어버이날 기념식행사 개최
경로당회장 인사말씀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수 동면(분 회장 김 영 수)운수1리 경로당 회장 조 귀 성~이장 조 도 재는 2023년 5월 8일(월)운수1리 마을회관에서 내외귀빈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공사다망하심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신 하객은 도의원 이 석 균. 시의원 전 혜 연. 수 동면 면장 김 유 중. 대한노인회 수 동면 분 회장 김 영 수. 복지팀장 이 금 숙 등 참석하시어 어버이날 기념을 축하했다.
도의원 이 석 균은 인사말에서 어버이날을 축하드린다며 어르신들을 위해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 건강하게 편안하게 즐겁게 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며 인사드리고 바뿐 일정관계로 기념촬영만 하고 가셨다.
김 유 중 면장님은 어버이날 행사를 축하한다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라고 인사드리고 복지팀장과 함께 어르신들에게 카네이션을 선물로 달아드렸다.
수 동면분회 노인회장도 어버이날을 축하 한다‘며’ 인사드리고 운수1리 경로당은 회장님과 이장님이 일심단체가 되어 경로사상이 투철하여 남양주시지회에서 우수경로당으로 선정된 경로당이다. 하며‘ 경로당 회장님 이장님에게 격려에 박수 부탁드린다고 해 우렁찬 박수를 받기도 했다. 어르신 내 항상 잡숫고 싶은 것 많이 잡수시고 건강하게 즐겁게 행복하게 지내시고 만수무강 하시라고 했다.
조 규 성 운수1리 경로당회장님도 역시 어르신 내 잘 잡숫고 건강하게 사셔야 백세까지 장수 할 수 있다며. 오늘은 부모님 대하듯이 하고 있지만 100수까지 장수하시면 더 잘해드리겠다고 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90세 넘으신 분들은 4명이었으며 푸짐한 선물을 드렸다. 참석하신 분들에게는 누룽지 한 곽씩 선물로 지급했다. 점심은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이 정성껏 차린 진수성찬으로 대접했다. 기념식이 끝난 후 남양주문회체육센터에서 13:30~어버이날 기념식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