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식대행사 GIOM입니다!
오늘 들려드릴 이야기는 !
타불라 추천 센터 사용
알려드립니다!!
추천 센터 개요
때로는 성과를 높이기 위해 캠페인에 할 수있는 귀중한 기회 나 최적화를 추적하거나 알아 차리기가 어렵습니다.
추천 센터는 Taboola Ads의 탭으로, 전환율, 클릭률, 노출 수 등과 같은 다양한 캠페인 메트릭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유형의 실행 가능한 기회를 보여줍니다.
이 화면에서는 Taboola 계정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권장 사항을 요약하고
클릭 유도 문안 버튼 형태로 쉽게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추천 센터의 구성 요소
권장 사항 유형: 높은 수준에서 이 영역은 권장 사항과 관련된 초점 영역입니다.
권장 사항 세부 정보 : 이것은 Taboola가 발견 한 기회와 우리가 취할 것을
권장하는 조치에 대한 더 긴 형식의 설명입니다.
클릭 유도 단추: 이 단추는 이 권장 사항의 채택을 시작합니다.
버튼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버튼을 클릭한 후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추가 정보가 제공됩니다.
해제 단추: 해제 단추는 권장 사항이 추천 센터에 표시되지 않도록 숨깁니다.
사용 가능한 권장 사항 유형
다음은 현재 가능한 권장 사항 유형과 계산 방법에 대한 약간입니다.
참고: 계정에 사용 가능한 권장 사항이 없을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 타겟팅
설명: 광고주에게 기존 Taboola 캠페인을 기반으로 잠재 고객 타겟팅 캠페인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치: 특히 실적이 높은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캠페인을 만들면
Taboola 플랫폼을 통해 높은 가치의 노출을 포착하고 전반적인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경쟁적으로 입찰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준: 이 권장 사항은 특정 잠재 고객이 기존 캠페인의 평균 전환율보다
훨씬 높은 전환율을 입증한 경우에 나타납니다.
리타게팅
설명: 광고주에게 이전에 웹 사이트를 방문한 사람들을 다시 참여시키는 캠페인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가치 : 재 참여 웹 사이트 방문자는 처음 방문자보다 전환 할 확률이 70 % 높습니다.
또한 재참여 광고를 클릭 할 확률이 121 % 높으며 Taboola 플랫폼의 재 참여 캠페인은 평균 CPA가 27 % 낮습니다.
권장 사항 기준: 이 권장 사항은 Taboola Pixel이 설치된 이후 모든 트래픽 소스로부터 10,000회 이상의 웹 사이트 방문을 받았으며 현재 Taboola 계정 내에서 리타게팅 캠페인을 실행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이미지 크기 늘리기
설명: 이미지의 크기 또는 해상도로 인해 일부 Taboola 사이트에서 광고가 게재되지 못하도록 차단되는 표면 사례입니다.
추천 기준: 이 추천은 캠페인이 Taboola 광고 게재 위치의 10% 이상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표시됩니다.
매일 고갈에 도달했습니다.
새로운! 인라인 추천은 Taboola Ads의 캠페인 보고서로 바로 이동합니다.
설명: 캠페인이 유사한 비용으로 귀중한 규모로 누락된 경우를 표면화하며, 이는 선택된 예산 증가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준:
캠페인은 총 시간의 40 %에서 80 % 사이에서 제공됩니다.
일일 예산은 지난 칠일 중 네 개 이상 성공적으로 고갈되었습니다.
고갈된 예산
설명: 일일, 월간 또는 평생 예산을 고갈시킨 캠페인입니다.
추천 기준: 이 캠페인의 전체 예산은 완전히 고갈되었습니다.
고갈에 가까운
설명: 월간 또는 평생 예산이 고갈될 뻔한 캠페인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추천 기준: 캠페인에는 총 예산의 15%를 넘지 않습니다.
초과 배송
설명: Taboola의 네트워크에서 캠페인이 매우 경쟁력이 있고 종료 날짜보다 빨리 고갈될 수 있는 경우 표면입니다.
추천 기준: 캠페인 진행 상황을 캠페인의 비행 진행 상황에 맞춰 지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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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및 출처
(help.taboo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