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님께
수신: 보건복지부 장관님 귀하
발신: 홍 경 주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로 424번길 5-1
전화: (055)299-4225 휴대폰 010-4185-3569
장관님 안녕하십니까?
국민으로부터 높은 지지도를 받으며 새로운 정부가 시작한 시점에 대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국민의 건강과 복지 분야에 중책을 맞고 게시는 장관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는 경남 창원에 살고 있으며 가족이 지난 큰 사고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단란한 가정을 가지고 자연의 기운이 우리와 어떤 相生으로 살아가고 있는지 26년째 연구하는 사람입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그동안 연구와 검증의 바탕으로 저출산 해결 할 수 있는 비결책을 올리오니 정책에 반영 하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우리나라 저출산율은 전 세계의 최악 수준으로 국가 발전에 치명적인 위협이란 심각성을 알고 있는 정부로서 8월 25일자 동아일보에 의하면 5년간 108조의 천문학적 돈을 쓰고도 출산율이 나아질 기미조차 없는 것은 정부로서는 완전 실패했으며, 지금도 막대한 예산을 투입하고도 저출산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나의 자식을 탄생 시킨다는 것은 누구로부터 勸誘나 나라에서 금전으로 해결한다는 것은 이미 실패의 증명이 되었으며 아이를 갖고 싶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자연적 출산이 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 최선의 저출산 해결 방법이 생각합니다.
※저출산 원인은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여러 종류의 침대와 이부자리가 출산율을 낮추는 원인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옛 성인의 말씀이 여자 生氣만 강하면 쌀 뜰물만 들어가도 애기 들어선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상은 없으나 이유 없는 불임 또한 유산이 잘되는 부부의 잠자리를 검증해 보면 공통 적으로 일부 침대와 이부자리가 공통적으로 위와 같은 문제점의 원인이 있었습니다.
모든 생명체는 자연에서 벗어나 생명은 존재 할 수 없으며 생명의 원초적인 땅기운에는 生氣인 明堂자리와 凶氣인 凶地의 두 종류의 氣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다시 설명하자면 명당자리는 생명의 활력소가 되어 질병과 시련의 고통 속에서 벗어나 삶의 질을 한 차원 높게 해 주는 陽氣가 응축된 자리를 말하고, 흉지는 생명의 생기를 빼앗아 몸을 점점 병들게 하여 시련과 고통으로 불미스런 일들로 마음까지 병들게 하는 陰氣의 기운이 응축된 자리를 말하는 것입니다.
땅에서 솟아 올라오는 생기는 아무리 높은 건물이라도 모든 것을 통과하여 무한대 높이까지 올라간다는 사실도 알았습니다.
그러나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일부의 침대와 이부자리가 생기를 차단시켜 생기가 약한 여성은 불임이나 유산의 원인과 마음에서 자식을 가지고 싶은 마음이 멀어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파트일 경우 생기 있는 자리에 생기가 차단되는 침대를 1층에 사용하면 그 위로는 모든 생기가 차단되어 생기를 받을 수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불임의 세월을 보내다가 이사를 한 후 바로 임신 되었다는 자리를 확인 해 보면 반드시 생기가 존재 하고 있습니다.
시험관 시술 성공률은 보통 10~20%알고 있으나 월등히 높은 병원을 조사해 보면 반드시 강한 생기가 존재하고 있으며 생기가 강한 자리는 정자 난자가 왕성한 활동력으로 잉태율을 높일 수 있으며 기형아의 예방과 특히 생기가 있는 자리에 잉태한 아이는 생기의 DNA가 있어 두뇌가 뛰어난 애기가 탄생 된다는 사실도 조사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예: 경남 창원시 의창구 서상로에 있는 엘르메디 산부인과는 시험관 성공률이 60~70%높은 병원으로 시험관 시술한 자리에 강한 생기가 존재하고 있기 때문에 성공률이 높은 것입니다.
생기를 수입하는 것도 아니요 옆에 있는 생기를 활용 한다면 건강을 찾으면서 출산율을 높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일 것입니다.
잘못 이해하시면 비 과학 적이고 미신으로 취급 할 수 있으나 자연의 생기를 정확하게 찾는다는 것은 5차원의 초 과학 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면 생기를 어떻게 활용 할 것인가 문제 일 것입니다.
2010.5.9. 강원도 오대산에서 하산 하던 중 특정 자리에서 저의 아내가 최초로 생기를 찾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 후 8년째 다각도로 수많은 검증과 연구를 바탕으로 자연의 생기와 우리 인간이 어떤 상생으로 연관성이 있는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자연 속에 의학이 있는 것이지 의학 속에 자연이 있는 것이 아니며 자연을 활용 하자는 것입니다.
오늘 신문에도 치매환자의 장기요양보험 혜택을 발표 하셨지만
치매나 암환자 중풍 당뇨환자가 살고 있는 자리를 살펴보면 공통적으로 아주 나쁜 자리와 생기를 차단되는 침대나 이부자리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장관님”
우리나라 앞날을 위하여 한 차원 높은 삶과 최대 출산율을 높일 수 있는 비결책이 저에게는 있습니다.
보이지 아니한 기운을 서신으로 이해시킨다는 것은 한계가 있으며 영상자료와 직접 설명 들어서야 이해를 하실 것입니다.
부디 장관님께서 저에게 만남을 허락해 주시리라 믿으며 저의 두서없는 글을 끝까지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십시오.
고맙습니다.
2017.9.19
巨聖 홍경주 올림
보건복지부 장관님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