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를 개최해 의왕시의 미래비전을 시민과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제 시장을 비롯한 노선희 의왕시의원, 국회의원 예비후보,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 주민자치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체육회, 지역사회보장협의회, 장애인 복지회, 의왕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시정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2024년 주요 사업 계획 설명하며, 주민과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2024년 새해맞이 주민과의 대화’는 신년을 맞이해 각 동을 찾아가, 시민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찾아가는 밀착형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김성제시장님과 주민들이 살고 있는 동네에 불편 한것 앞으로 개선해야 할 것 들을 시장님과 스스럼없이 대화를 나누고 의논해서 봐주시기로 약속하시고 화기애애하게 진행 되었다.
내손1동 주민들은 질의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시는 부서의 검토를 거쳐 시정에 적극 반영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제시장은 "시정발전을 위한 시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였다"며 "시민참여와 열린 소통 행정을 실현하며,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공동체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