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즈음에 케이팝이 인기를 끌고 있어서 오늘 케이팝에 속해있는 아스트로에 대해서 소개 할려고한다. 아스트로는 판타지오 소속인 6인조 보이그룹이다. 팀명 아스트로는 스페인어로 별을 의미하며, 빛나는 별이 되고 싶다는 멤버들의 순수한 바람과 꿈과 희망을 실현시킬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한 이름이다.아스트로는 2016년 02월 23일에 데뷔를 했다. 멤버들 이름은 MJ,진진,차은우,문빈,라키,윤산하이다. 그리고 아스트로 팬클럽 이름은 ARÒHA이다. 아로하는 아스트로가 데뷔 할 때에 같이 만들어져서 나이를 먹을 때 같이 먹는 느낌이라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멤버들 소개를 하자면
MJ는 94년 3월 5일에 태어났고 메인보컬에 본명은 김명준이다.
나이가 제일 많음에도 불구하고 나이차 나는 막내와 케미가 잘맞아서 맏내라는 별명과 웃음소리가 독특하고 웃음을 많이 줘서 해피바이러스라는 별명과 노래를 잘부른다.
다음은 2번째로 나이가 많은 진진이다.
96년 3월 15일에 태어났고 메인랩퍼와 리더를 맡고있으며 본명은 박진우이다.
랩퍼임에도 불구하고 일상생활애서는 말과 행동이 느려서 느린랩퍼라고 듣기도하고 사진을 잘 찍어서 진작이라고 불리기도 한다.(진작:진진작가)
다음 3번째 멤버인 차은우를 소개 할 것이다.
97년 3월 30일에 태어났으며 센터와 서브보컬을 맡고있으며 본명은 이동민이다.
아이돌 중에서 제일 잘생긴 남자 아이돌로 소문나 있어 얼굴천재와 만찢남이라는 별명과 전교 10위권 안에들고 전교회장, 성균관대에 들어가서 차파고로 알려져있다. 한마디로 엄친아의 정석이다.
다음 4번째 멤버인 문빈을 소개할려고 한다.
98년 1월 26일에 태어났으며 메인댄서와 서브보컬을 맡고있으며 본명은 문빈이다.
문빈은 웃을 때는 강아지를 닮고 가만히 있을 때에는 고양이를 닮아서 멍냥이라는 별명있고, 밥을 잘먹고 복스럽게 먹는다고해서 문밥이라는 별명이 있고 최근에 운동에 빠져서 멤버들한테 전도를 한다고 운동전도사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다음 5번째 멤버인 라키를 소개할려고 한다.
99년 2월 25일에 태어났으며 리드랩퍼와 리드댄서를 맡고있고 본명은 박민혁이다.
이제 20살이 됬음에도 불구하고 오빠같이 팬들을 무척 아껴서 사랑둥이라는 별명과 이름이 라키라서 듬직한 바위라는 별명있다.
마지막 멤버인 윤산하를 소개할 것이다.
00년 3월 21일에 태어났고 막내와 리드보컬을 맡고있으며 본명은 윤산하이다.
막내인데도 멤버들 중에서 키가 184로 큰편이다. 그리고 유일한 미성년자이다. 비글이 많아서 폭풍성장비글막내라고 불리기도한다.
그래도 그중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멤버는 MJ이다. 왜냐하면 특유의 웃음소리도 좋고 미술도 잘하고 꾸준히 팬들과도 소통할려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다른 멤버들도 소통을 많이 하는데 그래도 성격이 더 MJ쪽으로 끌리는 거 같다.
아스트로는 데뷔2년차 임에도 불구하고 미니앨범 5개와 스페셜 앨범 1개를 냈었다.
데뷔앨범 Spring up으로 데뷔를 했고
Summer vibes, Autumn story, Winter dream, Dream part.1, Dream part.2 앨범을 냈고 타이틀곡으로 ‘숨바꼭질’, ‘숨가빠’, ‘고백’, ‘붙잡았어야해’, ‘Baby’, ‘니가 불어와’를 냈었고 데뷔하기 전에 아이틴, 미츄프로젝트, 라이징스타 등등 공연을 해서 멤버6명을 뽑고 To be countiued라는 드라마라는 꿈에 대한 청소년 드라마를 찍어서 얼굴을 알리고 데뷔를 한 것이다. 앨범을 내면서 청량돌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불후의 명곡’에 2번을 출연해서 ‘미인’, ‘그대와함께’ 라는 노래를 불렀다. 스페셜앨범에 ‘You&Me’라는 달달한 직접 작곡한 팬송을 냈었는데 멤버들의 마음이 담겨서 인기가 많았다. 그리고 이번 2월달 팬미팅에서 ‘Real love’라는 노래를 처음 불렀었고 2018 시즌그리팅에 ‘내 곁에 있어줘’ 라는 노래도 깜짝 발표했었다. 그래도 나는 그중에서도 ‘고백’이라는 노래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교복을 입고 활동 할 때여서 그런지 뭔가 더 어려보이고 귀여워 보이기도 하고 킬링 파트인 “내꺼할래”에 끌리기 때문이다. 그래도 가장 중요한건 내가 이 노래로 아스트로를 좋아하게 되서 그런것이다. 그리고 수록곡 중에서는 ‘I’ll be there'이라는 노래를 좋아한다. 왜냐하면 좋아하는 사람한테 너가 어딜가도 난 그자리에서 기다린다고 하는 것이 뭔가 설레고 뭉클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다른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안좋다는 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그 노래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들어도 좋아하는 곡과 장르는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데뷔하기전에 직전에 ‘OK!준비완료’라는 첫 리얼리티 예능을 했었고 편의점 꽁트를 2시리즈를 냈었다. 그리고 아스트로 프로젝트라고 외국에서 팬들 만나고 하는 과정들과 멤버들의 속마음을 말하면서 방송11부작으로 나왔었다. 또 멤버 개개인이 예능에 나와서 얼굴을 알리기도 하였고 단체로 라디오에 나와서 라이브 실력을 뽑내기도 하였다. 멤버 차은우는 1년 넘게 ‘쇼 음악중심’에서 MC를 하기도 했었다. 23일 금요일에는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하기도 했었다. 그리고 남미투어도 했었고 단독콘서트(ASTROAD)•팬미팅(AstroArohaFastiva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그래서 내가 아스트로를 이렇게 좋아하는거같다. 왜냐하면 비글미와 솔직하게 털어놓는 것과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들어나보여서 너무 좋고 타이틀곡과 수록곡 모두다 좋았고 노래를 항상 진심을 다해서 부르는 모습이 좋았고 개개인으로 활동할 때에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아서 기분이 뿌듯했었다. 그리고 나는 잘생기고 키가 커야 아이돌 한다는 편견 때문에 미모, 가창력, 실력등이 다 갖춰진 아스트로를 설명하고 싶었다.
첫댓글 아스트로 조아요 ~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