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군 3기 SNS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내년 2월까지 장성군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
장성군 SNS 서포터즈가 장성군의 매력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장성군(군수 유두석)은 지난 8일 군청 상황실에서 ‘제3기 장성군 SNS 서포터즈 발대식 및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유두석 군수는 올해 장성 곳곳을 취재할 제3기 SNS 서포터즈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제2기 SNS 서포터즈 중 활발한 활동으로 장성군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한 3명의 우수 서포터즈를 표창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번에 위촉된 50명의 SNS 서포터즈는 내년 2월까지 장성군의 온라인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서포터즈들은 일반인의 관점에서 장성의 관광명소, 맛집, 축제, 행사, 군정소식 등을 직접 취재하고 장성군의 숨은 매력을 SNS로 널리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장성군 SNS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피드백 하여 장성군의 SNS 콘텐츠 확산을 지원할 예정이다.
유두석 군수는 “지난 2017년과 2018년 <장성황룡강 노란꽃잔치> 때 현장 사진과 동영상이 SNS를 통해 단시간에 확산되면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긴 꽃강’을 보러 2년 연속 100만 명에 가까운 관광객이 장성을 찾은 것은 SNS 서포터즈의 역할이 매우 컸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한 옐로우시티 장성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진 만큼 군의 SNS와 서포터즈 또한 성장과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 되었음을 강조하고 “유연한 사고로 장성의 매력과 가치를 더욱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새롭게 창조하여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해주기”를 당부했다./차승현기자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945
#SNS #SNS서포터즈 #장성군수 #미래뉴스 #온라인홍보대사 #미래교육신문 #유두석군수 #이미래뉴스 #장성맛집 #장성볼거리 #전남축제 #전남먹거리 #노란꽃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