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수업 시작 전에 클래스 카드의 퀴즈 배틀을 통해 단어 암기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어휘 실력 향상에 부단히 노력함. 교과서 본문에 나온 직업 체험의 내용을 바탕으로 물리치료사라는 꿈을 학우들에게 영어로 소개함. Have + been + p•p 시제를 학습하고 이를 통해 이 시제가 들어있는 문장을 ‘멋쟁이 토마토’라는 곡을 개사하여 컵타를 통해 조원들과 함께즐겁게 리듬에 맞춰 활동에 참여함. 본문을 학습하면서 로마의 관광지들을 알아냈고 평소 관심 있었던 나라인 일본에 대한 관광지들을 조사하여 ‘패들렛’이라는 사이트에 기록하고 조원들과 함께 조사한 일본의 관광지들을 영어로 학우들에게소개함. 교과서 지문을 이용하여 수능 문제 유형으로 만들어 학우들에게 능숙하게 설명해 학습 이해에 도움을 주고 독해실력이 향상됨. 학우들과 협동하여 주제가 관계대명사 that인 영어 문법송을 만들고 발표함. 더 나아가 명사절 접속사, 지시 대명사를 찾아 공부함. 명사절 접속사는 '~것', '~라고' 해석이 되고, 지시 대명사는 단독으로 해석하면 '저것' 이라는 것을 학습하여 실력을 향상함. 또, 영어 연극을 하며 6단원 주제인 선택에 대해 쉽게 접할 수 있는 영화와 팝콘 선택을 주제를 선정하여 일상생활에서 사용할수 있는 영어 대화와 문법 'without + 가정법'을 사용하여 학우들 앞에서 발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