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03년도에 경북 예천초등학교에서 5학년5반 담임을 맡아주신
'이지은' 선생님을 애타게 찾고있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선생님을 찾아보았지만 연락이 닿을 수 없어 이곳에 글을 남깁니다.
긴글이지만 꼭!! 한번 읽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어엿한 사회인이 되기 위해 정신없이 살아오던 갓 서른살 친구들입니다.
어느 날 잊고 살고있던 다음 카페(당시 학급 카페)에 17년도 새벽 제자들이 보고싶다는 선생님의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벌써 5년전 글인데 이제서야 확인이 되어 오랜시간 동안 선생님을 찾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당시 선생님과 친했던 동료 선생님을 통해 청주교대를 나오심을 알게 되었습니다.
학번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2003년 당시 선생님께서 26살이었는데, 78년생으로 추정됩니다.
선생님께서 글을 남겨주신 Daum 카페는 활동이 없어 휴면카페가 되었고,
Daum 포털사이트로 부터 휴면해지를 요청하였으나
선생님께서 쓰시던 아이디가 휴면상태여서 학급 카페를 통해 연락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 후 스승찾기 및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해보았지만 개인정보보호법으로 인하여 선생님의 소재를 파악하기 어려웠고,
예천교육청과 충북교육청의 도움으로 선생님께서 예천초등학교에 계시다가 충북으로 가셨고,
13년3월1일 날짜로 퇴직하심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퇴직 전 마지막 근무지였던 '청주 서촌초등학교'를 끝으로 교직생활을 끝내셨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서촌초등학교의 도움으로 선생님을 찾으려고 했지만 시간이 많이 지난터라 연락처가 바뀌어 결국 찾지 못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항상 책을 많이 읽을 수 있도록 하셨고,
반친구들에게 책 선물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아직까지도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마당을 나온 암탉 이라는 동화책이 생각나네요.
선생님을 보고싶어하며 애타게 찾는 제자들이 있습니다.
혹시 청주교대 총동문회 또는 '이지은' 선생님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에게 꼭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 yoonjung7492@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