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레이어와 파도풀
수심이 낮아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놀이 풀장으로 한꺼번에 쏟아지는 물폭탄과 다양한 물미끄럼, 물총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도풀은 시시각각 변하는 8가지 모양의 높은 파도가 쳐 파도타기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구명조끼 착용은 필수며 사용료는 없다.
동양 최대·최초의 레저시설로
중흥 골드스파&리조트 개장
1만㎡ 규모의 호남 최대 물놀이 테마파크”
“동양 최초, 최대크기의 토네이도, 국내 최초의 워터롤러코스터를 갖춘 워터파크”
19.28.38.57평형 고품격 콘도/
36홀 프라이빗클럽 골드레이크CC”
이번장마가 끝나면 무더위가 절정으로 치닫을 것으로 예고하고 있다. 오락가락 장맛비 사이로 찾아오는 후덥지근한 날씨에 모든 사람들을 힘들게 하고있다. 푸른하늘을 담은 듯 보기만 해도 시원한 쪽빛 물속으로 풍덩 뛰어든 어린이들의 표정과 하얀 물보라에서 한 여름이 되였음을 실감나게 하는 지금. 앞만보고 달리다보니 어느새 올해도 절반이 훌쩍 지나가버렸다.
본격적인 휴가철이다. 이제 잠시 일상을 접어두고 몸과 마음을 쉬어야 할때이다. 즉 재충전 할 시간이라는 것이다. 산사의 시린 계곡물에 몸을 담가도 좋고 별이 한없이 쏟아지는 밤 바닷가에서 파도소리도 들어도 좋습니다. 일하면서 내내 꿈꾸며 그리워하기만 했던 휴가, 한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물은 생각만해도 가슴이 뛰지않습니까.
자∼ 일상생활에서 지친 피로와 무더운 여름 폭염에 그을린 피로를 한방에 떨칠 수 있는 시원한 물의 천국 `중흥 골드스파 &리조트 워터락(樂)'으로 안내할까합니다.
이곳은 우리나라에도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 못지않은 시설로 관광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곳이다. 푸른 나주호와 함께하는 사계절 복합휴양지, 중흥 골드스파&리조트가 바로 그 곳이다. 중흥 골드스파&리조트는 호남권 최고의 리조트로 자리잡게 됨과 동시에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리조트로 그 위용을 널리 알려지고 있어 벌써부터 많은 이용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의 레인보우오션은 동양 최초, 최대의 물놀이 테마파크로 개장했다. 동양 최초로 선보이는 동양 최대크기의 토네이도와 하늘을 나는 듯한 자유를 느낄 수 있는 레이싱슬라이드, 국내 최고 규모의 워터롤러코스터,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슬라이더, 급류타기, 물대포가 진로를 방해하는 230m의 아마존리버, 물폭탄이 머리 위에서 쏟아지는 아쿠아플레이어, 바다에 온 듯 한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파도풀을 갖춘 레인보우오션은 기업, 단체 및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특히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365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휴안수(休安水)'도 빼놓을수없다.
올 여름 나주에 있는 `중흥 골드스파 &리조트 워터락(樂)'으로 온 가족이 가서 한여름 무더위를 깔끔하게 날려보내시지 않으시렵까?.
▲토네이도
와∼∼신나는 소리를 지르면서 내려오는 보트. 레인보우오션에서 가장 자랑하는 물놀이 기구로 세계유명 물놀이 기구들을 제작한 플로슬라이드사의 작품으로 세계에서 호주, 캐나다, 다음으로 워터락에 설치됐다.
5층높이에서 2인, 4인용의 전용튜브를 타고 대형 깔대기 모양으로 내려간 뒤 좌우로 반원형을 그리며 떨어지는 익스트림 놀이기구다. 사용료는 1회당 1,000원이다.
토네이도 옆에는 유아전용 풀장인 아쿠아랜드와 아쿠아어드벤처가 자리해 있다.
▲레이싱슬라이드/바디슬라이드/프로볼
레이싱슬라이드는 한 눈에 들어오는 나주호를 보며 미끄럼틀을 탈수 있고, 바디슬라이드와 프로볼은 실내 테마 스파인 휴안수에 있다. 프로볼은 통속으로 빙글빙글 돈 뒤 다시 물속으로 떨어지는 색다른 놀이기구다. 사용료는 없다.
올 여름 가족들과 물놀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중흥 골드스파 & 리조트(www.jhgoldresort.co.kr)로 떠나보실까요.
나주 남평읍 일대에 1만3천여평 규모의 워터 테마파크 `중흥 골드스파 & 리조트'는 나주호를 끼고 있어 자연속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동양 최대크기의 토네이도와 레이싱슬라이드, 워터롤러코스터, 패밀리슬라이더, 급류타기, 물대포, 아마존리버, 아쿠아 플레이어, 물폭탄, 레인보우오션 등 20여가지의 초대형 물놀이 기구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낼 수 있다.
이 곳의 또다른 매력은 최고급형 스파시설.
지하 500m 암잔에서 끌어올린 천연암반수가 365일 흐르는 테마스파 `휴안수'(休安水)는 노천에서 아로마탕과 한방탕 등 다양한 건강온천을 즐길 수 있다.
동·서양 스파의 장점만을 접목시킨 건강스파 프로그램도 느껴볼 수 있다. 나주를 테마로 한 `나주정천'(羅州淨泉)을 비롯해 독일식 수치료 스파인 바데풀을 한국식으로 적용한 `정강원'(淨康原) 등 12가지의 테마스파와 11가지의 수치료, 썬탠, 토탈 클리닉, 피부맛사지 가운데 선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히노끼탕과 발맛사지탕, 지압보도가 구비된 대욕장과 찜질방에서는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인근 나주호에서는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 바나나보트 등을 체험할 수 있어 젊은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하룻밤 쉬어가며 즐기고 싶다면 50평(20실)과 60평(4실) 규모의 펜션과 230실에 달하는 콘도를 활용하면 된다.
골프매니아라면 스파 & 리조트 시설과 맞닿아있는 프라이빗클럽 `골드레이크'를 둘러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다. 총 36홀로 되어있는 골드레이크는 Gold, Lake,Hil, Valley 4코스로 나뉘어져 다양한 코스 공략으로 골프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중흥 골드스파 &리조트 워터락(樂)
동양최초, 세계에서 단 3곳밖에 없는 물놀이 기구인 “토네이도”
동양최고의 나주호 물놀이 테마파크를 꿈꾸고 있는‘“중흥 골드스파 &리조트 워터락(樂)”이 최근 개장, 주말과 휴가때 다양한 물놀이를 즐기려는 가족, 연인 등 피서객을 기다리고 있다.
지난 6월 개장한 이곳 “중흥 골드스파 &리조트 워터락(樂)”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청정호수 나주호에 위치한 사계절 복합 휴양지로 풍성한 놀거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두루 갖추고 있다.
호남최대 규모답게 워터락은 곳곳에 다양한 물놀이 기구와 스파시설이 위치해 하루 종일 체류하며 즐기면서 피로를 확 날려버리기에 충분하다.
물놀이 기구가 있는 실외 레인보우오션에는 세계에 단 세곳 밖에 없는 `토네이' 자기부상효과를 이용한 `워터롤러코스터'가 있다. 동양최초인 이곳 ‘토네이도’에서는 곳 TV드라마도 촬영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365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테마스파 `휴안수(休安水)'가 실내·외에 위치해 어른 및 어린 아이들이 놀다가 지치면 아무 때나 피로를 풀 수 있다. 스파 안에는 대형사우나 시설도 설치돼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주호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리나센터에 요트와 제트스키 등 을 들여올 예정이며 `번지 점프장'도 만들 계획이다.
기획심사 지원팀 정길태 대리는 “천혜의 자연경관에 골프장과 함께 들어선 `중흥 골드스파 &리조트 워터락(樂)'은 광주·전남·북, 경상도 관광객들까지 수용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물놀이 테마파크” 라고 자랑을 하면서 “오히려 수도권의 관광객들이 안락한 리조트와 골프, 물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족과 함께 찾아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워터롤러코스터/패밀리슬라이드
국내최초로 선보이는 길이 200m 자기부상 물미끄럼 놀이 기구다. 일반 물미끄럼이 쉬지 않고 계속 내려 가는 것에 반해 이곳 워터롤러코스터는 자기부상을 이용, 중간 중간 멈추었다가 물을 거슬러 올라가거나 갑자기 미끄러지기도 한다.
패밀리슬라이드 역시 200m의 원통형 물미끄럼 터널을 지나는 것으로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마춤이다. 1회 이용료 1,000원.
파도풀과 토네이도 전경....
▲아마존리버
튜브를 타고 레인보우오션 주변에 설치된 230m의 꼬불꼬불한 수로를 따라가는 것으로, 중간 중간 급한 급류와 높은 파도를 만난다. 15분여 동안 떠 내려 가는 수로에는 동굴 구간과 물대포 구간도 있어 더욱 흥미를 유발시킨다. 사용료는 없으며,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해야 한다.
▲휴안수
테마스파인 휴안수는 실내 물놀이와 함께 노천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으며, 나주를 테마로한 ‘나주정천’의 12가지 테마스파와 독일식 수치료 스파인 바데풀을 한국인에게 맞게 조화시킨 `정강원'이 있다.
정강원에는 버블탕과 릴랙스 버블, 파워 마사지, 커플 마사지탕 등 11가지 스파가 있다.
또한 다양한 시설을 갖춘 대욕장과 황토방, 참숯방, 산소방 등 3개의 방으로 구성된 찜질방이 있고,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오붓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빌리지가 있다. 4인용과 6인용이 있으며 시간제로 요금이 부과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프라이빗클럽-
총 36홀의 골드레이크CC
지난해 개장한 총 36홀의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골퍼들의 찬사는 물론 관광객들로 하여금 집중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나주호가 내려다보이는 빼어난 대지위에 최고의 코스미학을 자랑하는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이미 지난 9월 SBS코리안 투어 `중흥S-클래스 골드레이크 오픈'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그 이름을 널리 알린바 있다.
천혜의 나주호를 배경으로 수려한 산들이 병풍처럼 둘러싸인 자연명작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64만평 부지위에 총 36홀(회원18홀, 대중18홀)의 빼어난 코스레이아웃을 갖춤으로써 그 명성이 자자하다. 또한 코스마다 각각의 테마를 설정해 4가지의 서로 다른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산맥을 닮은 호탕한 남성적인 산악형 코스인 골드(황금빛 석양)코스와 UP-DOWN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난이도 있는 레이크(호수)코스는 회원제 18홀 코스이며, 햇빛과 바람 그리고 자연의 변화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힐(언덕)코스와 천혜의 자연환경과 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홀마다 색다른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아늑한 밸리(계곡)코스는 대중제 18홀코스다.
이처럼 중흥 골드스파&리조트는 국내에서도 보기 드문 사계절 복합휴양지로써 관광객들의 주요 관광명소로 자리매김 될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레저, 휴양타운으로 발전하여 호남권 최고의 자연친화적인 관광지의 거점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중흥 골드스파&리조트와 골드레이크 컨트리클럽은 호남권 최대 휴양사업 중의 하나로 자연과 레저, 비즈니스, 휴양 등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사업으로 향후 투자가치가 높게 형성될 것으로 전망되고있다.
중흥건설 정창선 회장은 “무슨 일이든지 정성이 가장 중요하다”며, “미국이나 유럽 명문리조트보다 더 좋다는 말 나올 거다” 또한“지역의 최고 리조트가 아니라 전국, 세계 최고의 레저타운으로 만들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가는길
○제2순환도로를 타실경우 광주대∼도곡온천∼남평과 능주길목인 822번도로에서 우회전∼이후 중흥골드레이크 CC 이정표를 따라간다.∼도착 후 우측은 골프장, 좌측으로 가면 목적지인 워터락이다.
○광주에서 나주쪽으로 갈 경우 남평검문소를 지나 남평오거리에서 능주방면으로 진입, 첫번째 삼거리에서 좌회전 한 뒤 계속 달리면 중흥골드레이크CC 이정표가 계속 보인다.
○무료셔틀버스는 광주광천동터미널과 광주역, 조대정문, 주월동 빅시티, 광주대등에서 출발하니 출발시간과 장소는 홈페이지(www.jhgoldresort.co.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061-339-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