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문목사님의 특별한 배려로 가장 성경적인 교회 안양은광교회 세미나에 갔다. (10,31~11.5) 정말 성경적인 교회이다. 목회자40명, 들어가는 입구부터 접수부터 넘넘 친절하다. 식사도 간식도 정말 마음다해 정성껏 준비한것 같다. 이시대에 가장 성경적인 교회라고 자부한다. 수평이동이 그의 없는 순수한 전도해서 신자가 되는 것이다. 목자에게 목회자의 할일을 맡겨주므로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예수님의 부탁하신 말씀을 그대로 순종한다. "영제 가보 사분 섬리"(영혼구원하여 제자삼고 갈치기보다 보여주고 사역은 분담하며 섬기는 리드쉽)의 구호가 마음에 와닿는다. 이것이 주님이 기뻐하시는것 3축은 주일연합예배-목장모임-삶공부다.
첫댓글 문목사님의 특별한 배려로 가장 성경적인 교회 안양은광교회 세미나에 갔다. (10,31~11.5) 정말 성경적인 교회이다.
목회자40명, 들어가는 입구부터 접수부터 넘넘 친절하다. 식사도 간식도 정말 마음다해 정성껏 준비한것 같다.
이시대에 가장 성경적인 교회라고 자부한다. 수평이동이 그의 없는 순수한 전도해서 신자가 되는 것이다.
목자에게 목회자의 할일을 맡겨주므로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예수님의 부탁하신 말씀을 그대로 순종한다.
"영제 가보 사분 섬리"(영혼구원하여 제자삼고 갈치기보다 보여주고 사역은 분담하며 섬기는 리드쉽)의
구호가 마음에 와닿는다. 이것이 주님이 기뻐하시는것
3축은 주일연합예배-목장모임-삶공부다.
문목사님 소개해 줘서 정말 잘갔다왔다. 앞으로 가정교회의 꿈을 가지고 사역을 해야겠다고 생각되어진다.
성경적인 교회가 주님이 칭찬하실 것이다. 영혼구원의 목적, 가르치기보다 보여주고, 사역을 분담하는 멋이는
구호다... 귀한 세미나에 참석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조근호목사님 감사하고 목자목녀, 초원지기 모든 섬기시는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