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열의 결계 1 Lv 주위에 작열의 공간을 만들어 장거리공격을 막는다. 사격공격에
대해 ‘받기’를 행할 수 있으며, 받기에 사용한 무기의 방어력이
+[Lv]/+[Lv+2]점 상승한다.
화신의 분노 1 Lv 운동능력을 상승시켜 조합시킨 ‘육체’, ‘감각’판정에 3개의 다이스
보너스를 얻으나, 이후 클린업 혹은 씬 종료시에 [4-Lv]점의 실 데미지를
입는다.
불꽃의 진 1 Lv 불꽃을 다루어 대상을 보호하는 이펙트. 행동종료 상태에서도 커버링이
가능하며, 통상의 커버링으로 행동을 소모하지 않게 된다.
라이프 패스 :
출생 : 맡겨진 아이 - 몇살때 였을까. 아버지께서 돌아가셔서 그 동료의 집에 입양되었다.
경험(불량학생) : 상실 - 우스울 정도로 반항하던 시절. 양 아버지께서 순직하셨다.
범인은 알수 없었지만, 만날수 있을꺼란 예감이 들었다.
경험(그 후) : 굴육 - 드디어 양아버지의 원수와 만났다. 이유는 알수 없었지만 녀석이 범인임에는 틀림없었다.
그렇게 생각한 순간... 내 몸은 바닥을 구르고 있었고 우리 팀의 생존자는 없었다.
각성 : 분노 - 새까만 무언가가 나를 먹어 삼켰다. 속삭였다. 속삭였다. 속삭였다. - 죽이라고 -
충동 : 살육 -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죽어.
캐릭터 설정:
연령 : 28세
성별 : 남
키 : 180cm
몸무게 : 64kg
좋아하는 것 : 라디오 방송, 공포 영화
싫어하는 것 : 텔레마케팅, 홈쇼핑광고
H시 경찰서 강력반의 이름없는 형사 C. 왕년에는 자수성가형 엘리트였으나 어느날인가부 농땡이 피기 시작하여
지금에 이르렀다. 부지런 하고 열심인것 같지만, 결국 결과를 내지는 못해서 상부에는 '허수아비'로 찍힌지 오래.
하지만 왜인지 그가 파견된 사건중 몇몇이 상부 지시로 파기된 경우가 많다.
친부와 양부 모두 경찰이었으며 순직하였다. 그 뒤를 이어 형사가 되었지만 범인을 쫓기보다는 오버드를 쫓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한다.
어느날 현장에서 오버드와 조우하게되고, 그 오버드가 양부를 살해한 범인임을 알아채게된다.
슈겐은 각성하여 오버드를 덮치지만, 무참히 패배하게되고 팀의 유일한 생존자가 된다.
그 이후 접촉하게된 UGN에 협력하여 복수를 위한 칼을 갈게된다.
지나친 골초에 입이 험한 막가파 건맨 스타일이지만, 그 속을 잘 드러내지는 않는다.
로이스 :
직장/연인 : 토도 아키라 - P: 순애 ( N: 불안 )
“그쪽보다도 이쪽이 수상한 느낌이야. 감이지만.”
H시 경찰서에 소속된 형사. 본래 캐리어로 본청에 입사한 엘리트였지만 경찰 상층부의
트러블에 휘말려 H시에 좌천당했다. 그 때문에 계급은 경부에 계속 머물러 있다. 결코
승진은 불가능하고 그녀도 바라지 않을 것이다.
형사로서의 실력은 중상. 조직으로 행동하는 것보다 자신의 신념과 감을 믿고 행동하는
탓에, 결과적으로 옳았어도 문책당하는 경우도 많다. 또한 그 행동방침 때문에 서내에서는
어딘지 모르게 경원시되고 있다.
- 깊이 사랑하고 있지만 정체가 들킬까봐, 그녀가 위험해질까봐 잠이 오질 않는다.
슈겐의 배치후 슈겐의 대쉬로 어느정도 마음을 열었지만 뜨거운 사이가 되기도 전에
슈겐은 각성을 해버리게 된다. 그녀를 사랑하지만, 자신때문에 위험해 질까봐 약간은
거리를 둔 애매한 연인이 되어버리고 말았다.
로이스 :
직장/상사 : 타치바나 마리 - N : 연민 / ( P : 자애 )
죽음을 통해 각성한 천재 소녀. 방대한 데이터들을 순식간에 파악하고 그 안에서 핵심적인
요소를 찾아내는 능력이 있다. 그것은 단순한 논리라기보다는 직관에 가까운 것이다. 마리의
천재성을 알아본 아버지이자 UGN 고위 간부인 타치바나 류이치에 의해 17세라는 어린 나이로
UGN지부장이라는 직책을 떠맡게 된다. 지부장에 적합한 인물이 없었기 때문이 아니라 마리를
능가하는 능력을 지닌 사람이 없었기 때문이다.
- 거 고생하는구만. 밥은 먹고 다니냐?
17세의 상관이라는 웃기지도 않는 직책이지만 그녀에게 별다른 불만은 없다. 불만이 있다면
그녀를 그 고생시키는 놈들에게 있다. 하지만 자신의 입장상, 그녀에게 해줄수 있는 것은
없다. 그저 말을 잘 들어주는수 밖에.
슈겐이 마리를 부르는 호칭인 '보스'에는, 그녀의 짐을 덜어주고 싶은 뜻과 그녀의 처지를
동정하는 뜻이 함께 담겨있다.
D. 로이스 - Lost Number
-........N.....o........D.......at.......a..........
몇몇 약물에 의한 순간적 능력향상에 주목한 UGN의 시험 프로젝트.
신체에 '약물'을 만들어내는 기관을 삽입하여 두뇌의 명령만으로 능력을 끌어올리는 이 기술은
힘에 목말라 있던 슈겐을 실험체로 개발에 성공하였다.
그 결과는 성공적인 것으로 슈겐은 원하는 결과를 손에 넣었다.
다만, 자신이 나락으로 한걸음을 더 내딪었다는 확실한 느낌과 함께....
실험과정에서 생긴 많은 폭주사례와 실험 성공후에도 '원할 때'가 아닌 '항시'의 능력상승.
그리고 '항시 폭주가능성 상승'이라는 두가지 부작용으로 인하여 프로젝트는 폐기된다.
악용의 위험성 때문에 모든 자료는 소각, 그리고 유일한 성공실험체인 슈겐의 존재도
자료에서 사라지고 슈겐은 일상으로 돌아갔다.
첫댓글 얼음의 방패 2Lv 을 빼고 불꽃의 진 1Lv, 화신의 분노 1Lv을 넣었습니다. 나이도 은근슬쩍 28세로 수정.
최강의 방패를 포기한 대신 전투력을 대폭 상승! 과연 침식률의 바다에서 익사하지 않을 수 있을것인가!
받기 보너스 계산이 잘못된 것 같네요. 기본에서 [기능4+폼2+얼음검4+작열1=11] 인데 시트에는 16으로 되어있네요. 100%에서도 [기능4+폼4+얼음검5+작열2=15]입니다. 방어력도 마찬가지로 24/32가 아니라 14/18이네요. 확인해 주세요.
시트 수정후에 받기와 방어력은 재 계산을 하지 않았군요. 수정했습니다. 방어력은 14/18 + 5(방탄복)으로 19/23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