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제 6회 엠파이어 영화상영 8월 22일 토요일 17:00 아이스 에이지 2, 19:00 울트라바이올렛(Ultraviolet)
날씨가 많이 무덥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영화를 상영합니다. 즐거운 영화 관람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 17:00 아이스 에이지 2(Ice Age 2)(상영시간 90분)
- 19:00 울트라바이올렛(Ultraviolet) (상영시간 87분)
아이스 에이지 2(Ice Age 2)
지금까지의 상상력은 빙산의 일각이었다!
평화롭던 빙하기가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해빙기에 접어든다. 동물들의 유아 캠프를 운영하는 맘모스 매니와 나무늘보 시드, 호랑이 디에고 일행은 왕뻥토니로부터 곧 대홍수가 올 것이라는 경고를 듣지만 모두들 "뻥치시네~"를 외치며 토니의 말을 믿지 않는다. 그러던 중 진짜 빙하가 녹는 현장을 직접 눈으로 목격한 매니, 시드, 디에고는 다급하게 동료들을 모아 안전한 고지대를 찾아 대규모 이주를 시작한다. 하지만 매니에겐 대홍수의 위기보다 더 큰 위기가 닥친다. 바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맘모스가 멸종되어 버렸다는 기절초풍할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이다.
울트라바이올렛(Ultraviolet)
나를 막는 자, 미래는 없다! 긴장하라! 그녀가 돌아왔다!
21세기, 인류는 무한한 발전을 거듭하며 신세계를 창조하는 데 성공하고, 그 중심에는 과학자이자 권력가인 '덱서스'란 인물이 존재하고 있었다. 몇 년 전 '덱서스'는 HGV라는 의문의 바이러스를 발견, 그 바이러스를 통해 인간의 종을 변질시켜 엄청난 초인군단을 창조시키려는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계획과는 달리 바이러스가 유출되면서 치명적인 전염병이 퍼져 돌연변이들을 발생시키고 만다. '흡혈족'이라 불리는 돌연변이들은 강한 육체적 힘과 엄청난 전투적 능력을 보유하게 되었고 이에 위기를 느낀 '덱서스'는 인간세상의 평화를 주장하며 돌연변이들을 색출, 멸종시키는 데 주력한다. 돌연변이들 또한 '너바'라는 지도자를 중심으로 조직을 이뤄 '덱서스'에게 저항한다.
첫댓글 엘리베이터에 공지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늦은시간까지 수고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