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15일(토) 평화통일가정당 곽정환 총재의 정강정책 방송이후 가정당에 대한 유권자의 뜨거운 반응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의 예비후보자 모두는 방송을 통한 정당연설을 지지하고 있다사실도 접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곽 총재의 전국 시도단위 지방언론 기자회견이 후보자 활동의 초석이 된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정당 홈페이지를 비롯해 가정당을 지지하는 카페나 모임을 통해 수많은 글과 동영상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후보자 조직원 모두가 총동원 되어 이 모든 소식을 후보자의 개인 블로그와 후보의 카페에 올려주시면 더욱 더 발전하는 가정당의 위상을 유권자에게 전해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예를 들면 1개의 가정당 기사를 245개 후보자 다음블로그(245개), 네이버 블로그(245개)에 올리면 490개의 글이 등록되는 엄청난 파급효과 발생됩니다. 가정당 지역취재뉴스 참고하시면 됩니다. 가정당과 인터넷에 등록되어 있는 CIGn 이름으로 등록된 글의 저작권은 저희들이 갖고 있습니다. 염려마시고 많이 많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넷 신문의 글도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평화통일가정당을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이제 20일입니다. 그 무엇이 두렵고 그 무엇이 우리를 가로막을 수 있다는 말입니까?
새벽일찍 활동하시는 후보자를 비롯해 정성드리는 가족이 있고 친인척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가정당과 후보자를 사랑하는 저희들이 있다는 확신을 가져주시기 간절히 바랍니다.
오늘도 뛰고, 또 달리시는 후보자님, 사랑합니다.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들이 여기 이 자리에 있습니다.
정강.정책방송이 있는 일요일(23일) 오후까지 최선을 다하신다면 선거활동결과는 방송이후(9시30분~) 후보자님의 블로그와 카페 방문객이 엄청늘어나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습니다. 유권자들에게 크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이제 저희들은
무슨 말이 필요있고
무슨 질문이 필요 있으며
무슨 뜻을 담을 수 있겠습니까?
실적으로 우린 판정받을 것입니다.
끝으로 님을 보내는 오늘과 내일, 우리 모두는 슬픔과 아픔을 잊지 않은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평화통일가정당을 사랑하는 모임(평통가사모) 운영자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