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진이...
난 솔찍히.. 깊지는.. 못하네
대충 눈치는 챗겠지만
ㅎㅎㅎ
'무념''무상''무주'는...
오직? 내... 마음 일세
큰 의미? 없이... . 왔다가
그 자리에 머물다 가는거 ?
아닌가? 싶어서...
역사 책에 나오셨던
그 많은 '위인'들 께서도
뭐? 가 달랐을까 싶네
위대한 업적? 그게... 나 하구 뭔? 상관?
'트럼프' 도 '시진핑' 이도 훌륭하겠지만...
그 자리에 알맞게 있다가면... 그게 '끝'이여~
너무... 있는 동안... <집착?>이 많은거 같애
ㅋㅋㅋ
(쪼까~~ '취중' 발언이 나오제~??)
농담 한 마디...
<부처님>도 <예수님>도 <마후메드>도
아직...살아 남은 사람? 이 없다는거여~~
쪼까.... '주제 파악'을 넘어 서는거 같으니께~~
뚝!!!!
그래~~ 오늘은..
17-8년 전인가? 딸이 살고 있던 '뉴질랜드'에서
1달여~~ 지내던 시절...
해변가 산책길에 너무 부러운 주택들이 있어서
사진 한장 남겨 놨었거든... 너무 부러웠기에...
하긴... 지금 내게는 '시골 생활'이 적성에 맞는거 같기는해~~
ㅎㅎㅎ
비록...
'음악' 첨부가 늦었지만...
나의 <팬스케치> 허구는 쪼까~ 어울리지 않을까? 싶네
https://youtu.be/weqgFrL5Zsk?si=n3F0V7G-N2zm3apt
얼마전
지중해 해변에... 유람 '범선' 사진을 보며..
얼마나 부럽고 타고 싶었는지... 사진을 보며 그려 봤네
그 화려한 'Color'의 하늘... 바다... 색깔을 표현할 방법이 없어
그냥 내버려 두기로 했네
('수채화' 물감을 사용해 보질... 못했거든..)
남은 인생기간?에 배울수? 있을라나... 궁금? 해지네....
ㅎㅎㅎ
첫댓글 70에도 아빠가 되었다는...이해불가한 섹쉬한 목소리 할배~ ㅎ
10년전 그리스 다녀옴서...지중해 시푸른바다 작열하는 태양에 취해봤지만
우리나라 동해바다가 더 가슴을 치는듯 하오이다
인생은 나그네길... 유행가가 맞죠모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