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아침부터 우리 장애인 ♿️ 첼로 수강생들께서는 무더위가 기승하는 무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즐거운 마음으로 첼로수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우리 장애인 ♿️ 평생교육 으로 진행하는 첼로수업에 참여하는 수강생들 중에 제일막내이자 귀염둥이 장현주 수강생께서는...
오늘도 첼로현의 기본이라고 할수있는 도솔레라 현을 한올 한올타면서 아주 아름다운 첼로리스트가 되어봅니다.
우리 첼로수강생들 중에 최고의 에이스 라고 할수있는 이주희 수강생께서는 스즈키 첼로교본 시즌2 를 펼지면서 ~!
교재속에있는 악보를 보면서 부푼가슴을앉고 첼로 활을 잡으면서 추억속의 노래들위주로 연주하고있습니다.
박미라 첼로 강사님께서는 오늘도 매의눈빛으로 박자들을 놓칠세라 우리 장현주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춰서 맞춤형으로 개인레슨을 해주셨답니다.
이번에 새롭게 도전하는 새로운 곡인 그옛날에 곡을 Andantino(빠르게)라는 연주법으로 완벽하게 마스터 하기위해 도전해보겠습니다.
박미라 첼로 강사님께서는 언제나 우리 장애인 ♿️ 첼로 수강생들 눈높이에 바라보면서 ~!
이분들의 좀더발전된 모습으로 성장할수있도록 항상 격려와 응원을 아낌없이 주셨습니다.
개궁쟁이 김성희 첼로수강생 께서는 오늘도 스트링빌더 첼로교본 시즌1안에있는 악보를 보면서 손으로 코를 비비나 입술을 꽉깨물면서 열 중하고 있습니다.
우리 장애인 ♿️ 첼로 수강생들은 오늘도 드넓은 세상속으로 걸어가기 위해, 첼로 활을 붙잡고 한판 붙어 보겠다는 신념하에 연주에 몰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