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고~~!!!
이제사 후기 올리게 됨을 용서하여 주시와요.
신입=신참=왕초보가 벙개 참석을 했으면 빨랑 빨랑 후기를 올렸어야 하는데
오늘이 울엄니 생신인지라 바뽜서.... 이제사...죄송합니다.
저... 누드축제라는거 첨이걸랑요.
두 눈이 휘둥그레져서는 호메야~~~ 요런 세상 티비로만 봤지 직접 보기는 첨.
호기심이라고까지는 모하지만 배고픈 줄도 모르고 참...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잼 있었습니다.
나미 부회장님의 기발한 아이디어 김떡으로 시장끼를 면하면서,
점심 저녁도 못먹어 허기가 졌었었는데, 그것도 잠시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배고픈 거 다 어디로 도망가고 셔터소리가 그리도 경쾌할 수가 없었답니다.
아~~~ 이 맛에 극기아닌 극기훈련도 모두들 마다하지 않으시는구나~~~ ㅎㅎㅎ
솔직히 그 먼 거리를 밤잠도 못 잘 것 다 아시면서 십 몇년을 하시는 많은 작가님들.
인생을 즐길 줄 아시는 분들이십니다. 멋지세요~~!!!
오며 가며 여행삼아 좋은 사람 만나고 좋은 공기 접하며 심신 수련 단련으론 단연 으뜸인 것 같습니다.
입문하길 참 잘했단 생각입니다.
오고 가는 길 내내 완전 초짜에게 세세히 그 동안 쌓아 오신 노하우 갈쳐 주시던 당사자님에게 감사드리구요.
막히고 막히는 길 무척 피곤하셨을텐데 꿋꿋이 최선을 다해 주시던 하늘재님.
조수석에서 내내 웃음을 유발시키시던 해박한 지식에 재치꾼이신 아마님.
이목 저목 요목 조목 챙겨주시던 나미 부회장님.
제 옆에 저와 같은 입문 초짜 친구 베니스님.
모두 반가웠구요. 감사했습니다(한 차 탑승 배당인원이었슴다)
지부장님에게도 감사 안부 인사 드립니다. 담에 또 뵙겠습니다.
훈훈한 오라버니 같으신 신선님.
멋쟁이 죽화님.
포천에서 오신 추남님.( '가을 추' 라시대요)
컴맹이라 닉이 컴맹이신 컴맹님ㅋㅋㅋ(아닌것같던데?)
먼저 내려가시고 나중에 올라오신 현산님(모델들 분위기 띄우시는데는 일가견 있으심)
어머니 생신땜에 2일 아침 일찌기 합류한 나의 인도자 바람꽃언니...
모두 모두 첨 만났는데 친근감+편안함에 반가왔습니다. 감사드리구요.
멋진 사진 속에 인생을 담아내며
함박 웃을 날을 기대하며
이만 초짜 후기 줄일께요.
모두들 친절히 대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담에 또 뵈어요~~~!!!
건강하시구요.
첫댓글 멀리까지 다녀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번개후기 잘 읽었구요 감사드립니다.~~
바쁜일 때문에 불참하여 몹시나 서운한 기분이었는데 이렇나마 생생한 후기를접하니 좀 위안이되네요.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왜! 늦게 도착한 우리 이야기는 없는가요.정말 힘들게 갔건만...ㅎㅎ 후기 감사합니다.
은홍님 후기 참 잘 쓰셨습니다...함께한 시간들 감사합니다. 다음 정모에 또 뵙기를 바랍니다...
멋진 인생길로 들어서신 은홍님 후기도 잘 쓰십니다. 오며 가며 함께 하신 회원님들 열거해 주시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더운날씨와 주차장같은 고속도로 때문에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사: 사진을 사랑하는 은홍님 사: 사진에 푹빠져 살다가 사: 사진에 대한 열정 으로 좋은 사진작가 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은홍님 정모후기 잘읽었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다음 정모때 또 만나요
은홍님 반가웠습니다...... 불편한 일정에도 열심히 촬영해주시고 이렇게 후기까지 써주셨으니 .... ㅎㅎㅎ 그러나 좋은 추억 만들기 많이 하고 왔습니다..... 다음 정모에 또 만나서 지난이야기 하면서 웃음꽃 을 피워 보자구요~~~!!
ㅋㅋㅋ... 옆 짝궁 좀 챙기세요..점심도 못 먹었잖아요.. 만나서 반가왔습니더,다음 정모때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