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말씀: 시편 46:1~5절말씀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시편46:5) 찬송 361장: 기도하는 이 시간
목사님께서는 비록 무화과나무가 무성치 못하며 포도나무에 열매가 없으며 감람나무에 소출이 없으며 밭에 식물이 없으며 우리에 양이 없으며 외양간에 소가 없을찌라도 나는 여호와를 인하여 즐거워하며 나의 구원의 하나님을 인하여 기뻐하리로다 하박국 3:17-18 하박국선지자의 믿음고백이 우리의 고백이되기를 위해 축복하셨습니다.
하루의 첫 시간을 하나님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사람!! 새벽에 우리에게 복주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세미한 음성을 듣습니다.
하루가 새롭게 시작되는 시간, 새 생명을 주신 하나님을 만나고 그분과 대화하는 것만큼 복된 일은 없습니다. 1.감사하며 살아라. 2.격려하며 살아라 3.좋은 점을 보며 좋은생각을 갖고살아라
세상을 보는 눈은 어떤 색깔의 안경을 끼고 보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노란 안경은 노랗게 파랑 안경은 파랗게 빨강 안경은 빨갛게 세상이 보일것 입니다. 그러나 우린 믿음의 눈으로 하얗게 깨끗하게 보는 세상이 되길 원합니다.
창세기에 하나님이 세상을 만들고 하신말씀 ”참 보기 좋았더라“ 이제 세상을 아름답게 보고 좋은세상이라고 말할 수 있는 성도가되길 권면하셨습니다.
첫댓글 새벽에 도우시리라~
마태복음 25장 1~15절
정한시간
정한곳에 나와
매일 깨어 기도하는
여러분에게는
간젙함과절박함에
기도가 있는줄 압니다~
바라고 원하시는 기도가
응답받길~
말씀이 그대로 이루어지길
기도 합니다~
많은분들이 새벽에 나와
은혜를 체험합니다
교회 회복 과 부흥
찾아오는교회~~~
모여드는교회~~~
전도의열매가 있길 기도하며
하나님께서 세우신 종을
위해 얼마나 많은이들이
눈물로 기도하는지요~🙏🏻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