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형도 기자님 기사 바로 가기 :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08/0004988813
안녕하세요. 사단법인 팅커벨프로젝트 황동열 대표(닉넴 뚱아저씨)입니다.
머니투데이 남형도 기자님의 기사를 읽고 방문하신 님들을 환영합니다. 남형도 기자님께서는 5년 전에 우리 팅커벨프로젝트와 함께 강릉시보호소에서 안락사 명단에 올랐던 5마리의 유기견 구조활동을 함께 한 것을 계기로 그동안 많은 관심을 갖고 응원해주셨습니다. 그 일을 계기로 해서 남기자님 본인 자신도 5년 전부터 팅커벨 후원회원이기도 합니다.
팅커벨프로젝트는 2013년 5월 19일 설립한 단체로 주인의 버림을 받아 시보호소에서 안락사 위기에 있는 유기견들을 한 생명이라도 더 구하고자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에 팅커벨 유기동물 입양센터를 2014년 3월부터 만 10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서울 화곡동의 입양센터와 강릉시지부를 통해서 약 2,500마리 정도의 유기견.묘를 구조한 후 정성껏 돌보다가 입양을 통해 좋은 가족을 찾아주었습니다.
.
.
.
아래 사진은 2024년 새해 첫주에 보호소에서 안락사 직전에 구해온 진이, 청이, 용이입니다.
구조 직후 협력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 진이. 4살 추정. 믹스견. 4.7kg.
구조 직후 협력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 청이. 4살 추정. 말티즈. 3.7kg.
구조 직후 협력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 용이. 3개월 추정. 믹스견. 1.9kg.
이와 같은 유기동물의 구조 및 입양활동과 더불어 전국의 약 50여개되는 형편이 어려운 유기견보호소와 고양이쉼터를 돕는 활동을 하고 있으며 작년 한 해 동안에만 약 36톤의 사료 지원과 약 3,000만원의 동물병원비를 지원했습니다. 그렇게 돕는 유기견과 유기묘의 수는 약 5,000마리 입니다.
또한 경희대, 고려대, 단국대, 동국대, 연세대, 한성대, 홍익대 등 캠퍼스 고양이들을 돌보고 있는 7개 대학의 교내 동물보호동아리의 대학생들과 선린인터넷고등학교 동물보호동아리 선린냥이 학생들을 지원하는 사료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팅커벨프로젝트의 활동을 응원하고 후원하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정기후원 : 팅커벨프로젝트를 매월 꾸준하게 후원하여 안락사 위기의 유기동물의 생명을 구하는 방법입니다.
정기후원 링크 : https://www.ihappynanum.com/Nanum/B/2Z4XRVLPTE
2) 일시후원 : 팅커벨프로젝트를 일시 후원하여 안락사 위기의 유기동물의 생명을 살리는 방법입니다.
후원계좌 : SC은행 402-20-039635 예금주 사단법인 팅커벨프로젝트
3) 자원봉사참여 : 매월 둘째주 토요일(화곡동 소형견 입양센터)과 매월 마지막주 일요일(양주 중대형견 위탁시설) 산책 자원봉사.
팅커벨 회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유기견 입양캠페인 겸 산책 봉사.
팅커벨을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후원은 가엾은 한 생명을 더 구하는데 소중하게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팅커벨의 왕언니 순심이가 팅커벨 아이들을 대표로 해서 감사드립니다.
팅커벨프로젝트를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가엾은 유기동물을 위해 가치있게 쓰겠습니다. 2024년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첫댓글 팅커벨프로젝트 황동열 대표(뚱아저씨)입니다. 이 글은 오늘 남형도 기자께서 쓰신 기사를 보고 팅커벨 카페를 방문하신 분들에게 팅커벨이 어떤 단체인지와 후원을 하는 방법을 안내 하기 위해 쓴 글입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남형도 기자님 기사 바로 가기 :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08/0004988813
대표님,남형도기자님,우리와주식회사,또 함께손잡아주신 모든분들~~~~~♡
고맙습니다!!!될까?,했는데 ~~되네여~~^^
기사 내용이 너무 심금을 울리네요.
팅커벨 회원이라는게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