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심축 반응 훈련 중 '동기'의 중재 방법 4가지
2. pecs 단계 중 다양한 문장 사용하기에서는 무엇을 하는가?
3. 작업시스템 목표와 주안점
첫댓글 1. 아동에게 선택권 제공/ 과제를 다양하게 하고 유지과제를 같이 제시 / 시도에 대해 강화 / 자연스러운 강화 사용2. 질문에 대답하기, 기다리기를 학습함.3. 작업공간에서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활동을 완수하는 것이 목표 / 기술의 숙달을 촉진하는 것에 주안점
1. 학습자 관심 유발하기, 함께 조절하기, 다양한 활동이나 교재 활용하기, 즉각적이고 자연적인 강화 사용하기2.간단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학습한다.3. 학생에게 독립적으로 작업하는 것을 지도한다.
1.학생에게 선택권제공/시도에 대한 강화/저연스어운 강화 사용/과제를 다양하게 하고 유지 과제를 같이 제시2.새로운 의사소통 기능을 가르침?3. 작업 공간에서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활동을 완수하는 것/새로운 기술을 가르치는 것보다는 기술의 숙달 촉진
1. 학습자의 관심유발, 함께 조절하기, 선택권 제공, 다양한 활동, 교재, 반응활용2. 질문에 답하게 한다.3. 습득한 과제의 숙달
1. 선택권 부여, 시도에 대한 강화, 자연스러운 강화, 과제를 다양화하고 유지 과제를 함께 제시2. ?3.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과제 완수
첫댓글 1. 아동에게 선택권 제공/ 과제를 다양하게 하고 유지과제를 같이 제시 / 시도에 대해 강화 / 자연스러운 강화 사용
2. 질문에 대답하기, 기다리기를 학습함.
3. 작업공간에서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활동을 완수하는 것이 목표 / 기술의 숙달을 촉진하는 것에 주안점
1. 학습자 관심 유발하기, 함께 조절하기, 다양한 활동이나 교재 활용하기, 즉각적이고 자연적인 강화 사용하기
2.간단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을 학습한다.
3. 학생에게 독립적으로 작업하는 것을 지도한다.
1.학생에게 선택권제공/시도에 대한 강화/저연스어운 강화 사용/과제를 다양하게 하고 유지 과제를 같이 제시
2.새로운 의사소통 기능을 가르침?
3. 작업 공간에서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활동을 완수하는 것/새로운 기술을 가르치는 것보다는 기술의 숙달 촉진
1. 학습자의 관심유발, 함께 조절하기, 선택권 제공, 다양한 활동, 교재, 반응활용
2. 질문에 답하게 한다.
3. 습득한 과제의 숙달
1. 선택권 부여, 시도에 대한 강화, 자연스러운 강화, 과제를 다양화하고 유지 과제를 함께 제시
2. ?
3. 학생이 독립적으로 모든 과제 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