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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지 브래드포드 브레이너드(George Bradford Brainerd): 후두 사진의 혁신가
레베카 아브라모비치
뉴욕(Rebekah Abramovich New York), 뉴욕, 미국
의료 기술의 혁신은 때때로 예상치 못한 곳에서 나타납니다. 후두를 어떻게 문서화합니까? 때때로 보이스 박스라고 불리는 목소리 상자는 폐로 가는 공기 통로를 형성하고 성대를 유지하는 속이 빈 근육 기관입니다. 이 해결책은 열렬한 아마추어 사진가이자 토목 기사 교육을 받은 땜장이가 후두 질환을 앓았을 때 한 남자의 호기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조지 브래드포드 브레이너드(George Bradford Brainerd, 1845-1886)는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이 문제에 관심을 기울였고 현대 의학에서 후두 사진의 기초를 이루는 우아한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브루클린의 땜장이
조지 브레이너드(George Brainerd)1는 1845년 코네티컷 주 해담넥에서 태어나 2년 후 브루클린으로 이주하여 브루클린 주민으로 대부분의 삶을 보냈다. 브레이너드는 16세의 어린 나이에 뉴욕 트로이의 렌셀러 폴리테크닉 대학교에서 토목 엔지니어 교육을 받았습니다. 스무 살의 졸업생은 브루클린 상수도 공사의 측량사로 일했으며 1868 년까지 브루클린의 물 공급 업체 대리로 빠르게 승진했습니다. 그는 1886 년 41 세의 나이에 뇌종양으로 일찍 사망 할 때까지 그 자리를 지켰습니다. 2 개
부수자원 공급업체로 재직하는 동안 브레이너드는 "브루클린의 상수도 공사: 공사 건설과 공급의 양, 품질 및 비용에 대한 역사적 설명"이라는 제목의 방대한 책을 출판했습니다. 브레이너드는 또한 언어학, 식물학, 지질학, 의학 및 사진과 같은 자신의 전문 분야 이외의 여러 분야에서 평생 학문에 전념했습니다. 식물학과 지질학에 대한 그의 관심은 Long Island Historical Society에서 이끼와 이끼 컬렉션을 개인적으로 분류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는 또한 12개 언어로 읽는 법을 배웠다. 3 개
가장 선견지명이 있는 사진에 대한 그의 평생의 관심은 13세에 태어났습니다. 그 어린 나이에도 브레이너드의 관심은 포착된 이미지 너머로 확장되었습니다. 대신 그는 카메라의 메커니즘과 비교적 새로운 사진 기술의 기계적 가능성에 매료되었습니다. 초기에 브레이너드는 원시적인 앰브로타입을 만들기 위해 시가 상자와 오페라 안경의 렌즈로 자신의 카메라를 만들었습니다. 4 개
그림 1. 브레이너드와 프렌치의 후두 카메라 그림(프랑스어 1883) |
프레임 고정(Freeze Frames)
브레이너드는 브루클린 사진 아카데미(Brooklyn Academy of Photography)의 창립자이자 정회원이었습니다. 하지만 1870년에 브레이너드는 아마추어 사진 클럽의 익숙한 환경을 벗어나 카메라를 들고 브루클린과 롱아일랜드를 중심으로 한 주변 풍경을 기록했습니다. 기념물과 건축물은 브레이너드의 프레임 대부분을 지배한다. 느린 노출과 크고 어색한 카메라와 삼각대의 기술적 한계 내에서 구조는 이상적인 초점이었습니다.
그러나 브레이너드는 풍경 속에서 움직이는 사람들도 촬영하기를 원했고, 이는 훨씬 더 어려운 기술적 작업을 제시했다. 엔지니어는 움직임뿐만 아니라 리허설되지 않은 자연스러운 동작의 순간을 포착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고안했습니다.
그는 곧 안정적인 삼각대 없이도 정지 이미지를 캡처할 수 있는 "슬라이드 박스" 카메라를 개발했습니다. 노출 속도를 높이기 위해 브레이너드는 건판에 대한 자체 화학 제제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그는 "슬라이드 박스"를 신문 더미로 위장하여 사진 작가가 피사체 모르게 몰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다음으로 브레이너드는 카메라를 책 안에 숨기도록 조정했습니다. 한 장치에서 그는 최초의 스파이 카메라뿐만 아니라 인스타매틱 핸드헬드 카메라의 초기 프로토타입 유형을 발명했습니다. 5 개
브루클린 사진 아카데미(Brooklyn Academy of Photography)의 비서인 아드리안 마르텐스(Adrieanne Martense)는 브레이너드의 절친한 동료였다. 1886년 브루클린 이글(Brooklyn Eagle)에 실린 브레이너드의 많은 직업적, 사진적 업적을 기념하는 기사에서 마텐스는 "[브레이너드의] 생애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그가 처음으로 성공적인 사진을 찍었을 때였다. · 중국인이 발을 땅에서 떼고 걷는 모습이었다." 6 브레이너드는 움직임을 기록하는 능력을 자신의 가장 큰 업적으로 여겼다.
그림 2. 후두 카메라 설치 그림(프랑스어 1883) |
질병 문서화
후두를 촬영하기 위한 카메라 개발은 1880년대에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니었습니다. 여러 의사와 발명가들이 실험을 해보았지만 소용이 없었다. 브레이너드가 이 문제에 초점을 맞춘 것은 개인의 건강 문제에서 비롯됐다. 1882년, 브레이너드는 후두에 생긴 농양으로 인해 호흡을 방해했다. 7 후두 기록에 대한 그의 관심은 개인적이었다.
브레이너드 부의장은 브루클린 세인트 메리 병원의 후두경 외과 의사이자 롱아일랜드 대학 병원 의과대학의 인후과 및 인후질환 교수인 토마스 R. 프렌치 박사를 방문했다. 프렌치 박사가 농양을 절개한 후, 브레이너드는 엔지니어의 시선을 더 광범위한 문제, 즉 의사나 환자가 어떻게 후두와 그 움직임을 검사하고 기록할 수 있는지에 주목했다. 8 개
프렌치 박사와 조지 브레이너드 박사는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서로 균형을 잘 잡았다. 프렌치 박사가 의학적 전문 지식을 제공했다면, 브레이너드는 전통적인 카메라 메커니즘을 적용하는 기술을 발휘했습니다. 1년 안에 2,500번 이상의 시도가 실패한 후, 브레이너드와 프렌치는 후두 사진을 찍는 데 성공했다. 당시의 지배적인 사진 메커니즘인 뷰 카메라는 그 목적에 비해 너무 보기 흉했습니다. 두 남자는 드롭 셔터와 부착된 거울이 있는 시가 상자 크기의 휴대용 카메라를 개발하여 즉각적인 노출과 목구멍에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9 개
그러나 사진에는 노출 문제가 많았습니다. 환자가 장시간 동안 어색하고 불편한 자세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해야 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결과는 흠이 있었지만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불가능은 이제 가능해졌고 개선만 하면 됩니다. 프렌치 박사가 1882년 미국 후두학 협회(American Laryngological Association)에 기고한 바와 같이, "비교적 만족스럽지 못한 이 사진들을 협회에 제시하는 나의 목적은 오로지 후두를 촬영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한 것이다." 10의
그림 3. 조지 브레이너드(George Brainerd)의 성공적인 후두 사진, 1884년(Caruso 1952) |
1884년, 프렌치와 브레이너드는 이 과정을 단순하고 우아한 시스템으로 발전시켰고, 코펜하겐에서 열린 국제 의학 회의에서 그 결과를 발표하여 극찬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햇빛, 응축광, 산소 수소, 마그네슘 및 전등을 사용하여 조명 과정을 철저히 실험했습니다. 브레이너드는 자연광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했고, 사용 가능한 태양광으로부터 강한 조명을 포착하고 방향을 바꾸는 "햇빛 집중기"라고 부르는 카메라 액세서리를 만들었습니다. 전기 또는 마그네슘 조명과 달리 태양광 집중 장치는 근거리에서 사진 에멀젼을 방해할 수 있는 현존하는 열을 생성하지 않았습니다. 강력한 빛으로 의사는 더 빠른 노출을 할 수 있었고 10분 만에 5개의 플레이트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11분
프렌치 브레이너드(French Brainerd) 박사와 조지 브레이너드(George Brainerd) 박사는 카메라에 익숙하지 않은 의사라도 이 과정을 쉽게 재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의사가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설치하는 데 5분밖에 걸리지 않고 환자를 촬영하는 데 10분도 걸리지 않도록 기술이 정교해졌기 때문에 다양한 의사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습니다. 12의
후두의 결과 문서는 다양한 상황에 적응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판을 현상한 다음 확대 사진 인쇄물로 가공하여 근접 검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는 프로젝터에 올려 놓고 의과 대학이나 회의의 교실 상황에서와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판은 나무 조각을 위해 검은색 배경으로 옮겨져 복제하거나 출판할 수 있으며 보관하기가 더 쉽습니다. 13의
브레이너드는 자신의 사진 혁신에 대한 특허를 출원하지 않았으며, 그의 초기 혁신 기술을 대중에게 전파하거나 재현하려고 하지도 않았다. 그는 이러한 유형의 사진 메커니즘이 기술 문헌이나 시장에 존재하기 훨씬 전에 광범위한 핸드헬드 및 스파이 카메라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브레이너드는 시각적, 기계적 호기심을 충족시키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그의 개인적인 영역 안에서만 존재했고, 그 결과물을 그의 가족 및 카메라 클럽과 공유했습니다. 하지만 프렌치 박사와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브레이너드의 후두 카메라는 전 세계 청중 앞에 선보였고 그 중요성은 동시대 의학 분야에서 즉시 인식되고 사용되었습니다.
수치
노트
참조
레베카 버지스 아브라모비치(REBEKAH BURGESS ABRAMOVICH) 박사는 현재 메트로폴리탄 미술관(Metropolitan Museum of Art)의 드로잉 및 판화부(Department of Drawings and Prints)의 제퍼슨 R. 버딕 컬렉션(Jefferson R. Burdick Collection)에서 보조금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이전에 LIFE Magazine Photography Collection(LPC),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및 휘트니 미술관에서 근무했습니다. 아브라모비치는 2008년 보스턴 대학교에서 사진사에 중점을 둔 미국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