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총회 결과를 보고드립니다
※ 우리 동문회가 임시총회를 하는 날에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지역에서는 큰비가 내려 많은 인명피해와 엄청난 재산손실이 발생하였습니다. 같은 국민으로서 피해지역 주민들께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면서 임시총회 결과를 알립니다.
1. 장마철과 무더위의 가장 중간시기에 고향에서 총동문회 모임을 하는 경우는 모르긴해도 우리나라에서 아마 득량서교뿐일 것입니다. 그것도 냉방시설을 갖춘 연회장소가 아닌 학교강당에서 말입니다. 날씨가 맑았다면 강당의 철판지붕 복사열때문로 최소한 수십명이 열사병에 걸렸을 것이고 비가 쏟아졌다면 지붕이 허술해서 물에 빠진 생쥐처럼 되었을텐데,,,잔뜩 흐리기만 해서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릅니다. 장마도 득량서교동문회에는 조금은 조심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무더위에 모임을 갖게 되어서 임원진에서는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만, 총동문회 첫돌기념, 동문회장님 축하연 등을 겸한 금번의 무더위 극기훈련같은 임시총회가 오히려 오랫동안 기억될 것입니다. 200여명 이상이 참석하셔서 땀으로 범벅이 되면서도 만남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2. 우리 동문회는 금년 가을에 작년처럼 정기총회 겸 체육대회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마도 단풍행락시즌이 지난 11월중에 하게 될 것입니다. 작년 체육대회는 카페첫돌잔치였고,,,금년부터는 총동문회 주최 오리지날 제1회 삼흥지역 리대항 체육대회가 개최될 것입니다. 대회장소는 여러모로 생각해볼때 작년처럼 이촌동의 중경고등학교가 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콩쿠르대회는 바늘에 실이 따라가듯 당연히 야간행사로 이어지겠습니다. 작년의 미숙했던 첫경험을 거울삼아 금년에는 좀더 철저하게 준비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추석을 쇠고 나서 총동문회 임원회의를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서, 또한 마을의 우승을 위해서 지금부터 열심히 체력단련을 하시기 바랍니다.
3. 총동문회장님께서 인사말씀을 통해 새로운 동문회장을 선출해달라고 하셨습니다. 회칙상 임기가 2년이지만 지금의 경우에는 당연히 현 회장님은 고문으로 모시고 새로운 회장님을 선출해야 한다고 보며, 참석하신 모든 동문님께서 공감하셨습니다. 앞으로 우리 카페 자유게시판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회장님을 추대하여, 제1회 체육대회는 새 회장님을 모시고 치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조만간에 <총동문회 공지사항>으로 회장선출 안건을 자유게시판에 올릴때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득량서교총동문회 임원진 일동
첫댓글 득량서교 동문회를 위한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훌륭하신 분이 새로운 수장으로 선출돼 또 다른 도약의 발판이 되기를 바랍니다.
조만간에,,, 훌륭하신 분을 적극 천거하소,,,,,
안녕하시겠지 언제나즐거운마음으로 만인에 귀감이되게 수고해주신 후배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모든동문님들이 초심을 잃은것같애 한편서운한적도 있지만 문규씨처럼 최선다한 후배님이있어 또한 행복하다오 동문회에대한 굳은결심 영원했음하는바램가져봄니다 .감사합니다
오랫만에 여기에서 뵙습니다. ~~~ 그간 별고 없으시죠? ,,,,,(근디,, 지가 굳은 결심이 없어서 으짜께라우?~~~)
영원한 누님 왜, 초심들을 잃어버렸을까요 누가 훔쳐갔을까요
선 총무님 수고 많이 하셨네 덕분에 선후배동문님들과 더불어 찜통 속이긴 하였지만, 거웠다네 늘 건강하고, 앞으로도 쭉 수고해주게 감사
행사치르느라 수고하시고... 결과 보고하시느라 수고하시고...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