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년도 첨음반 OB MT는 8월13일~14일 에 하고자 합니다. 그 날 아무 일정도 Naver~ 잡지마세요.
오직 MT만을 위한 날입니다. 우리의 만남을 위한 날입니다.
공기 좋고, 물 좋고, 경치 좋은 곳에서 모닥불 피워놓고 노래하며 놀아 봅시다.
후보지였던 예천과 문경 여러곳 중 최종 문경 진남교 쪽으로 정했습니다. 8월13일~14일(토,일요일)
아래와 같은 사유로..
1. 독채로 큰 거실과 방이 여러개~~. 화장실 등 편의 시설이 좋네요.
2. 맘 놓고 캠프파이어가 가능하다. 계약 조건 이였습니다. ^^ 나무는 국내산 참나무. 주문 배달 예정.
3. 좋은 식사. 펜션 바로 옆에 외부 식당이 있는데, 메뉴가 많더라구요. 협의 중에 있어요.
4. 물놀이 하기 정말 좋은 장소. 문경은 계곡이 좋기로 유명하죠. 펜션 바로 옆에 계곡이 있어 애들이 놀기 정말 좋아요.
5. 주위의 놀거리. 문경세제, 쌍용계곡 등 일정 추가하시어 오세요.
6. 가까운 거리. 서울역에서 2시간 18분, 대구역에서 1시간33분.
일년에 한 번 모이는 자리인 만큼 다들 함께하시어 오랜만에 즐겁게 놀아보아요.
공지 좋은 곳에서의 캠프파이어, 노래, 술. 그리고 아이들도 함께 놀 수있는 물놀이. 운 좋으면 멋진 별들도 볼 수 있겠죠.
족구 내기도 하고, 카드 내기도 하고. ^^;
오고 싶죠? 다들 함께 만들어보아요. 기대해 봅니다.
마지막으로 이글을 보시는 회원분들은 많이들 광고해주세요. 함께 가고 싶은 동기, 선후배 연락하시어 함께 오세요. ㅎ
>>펜션 홈페이지.
첫댓글 청음 홈피에서 데려왔습니다..오랫만에 얼굴들 볼 생각하니 남은 한달반이 즐거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