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서동거(猫鼠同居) 한구절 생각나서!
위의 고사성어는 고양이와 쥐들이 함께 동거생활 한다는 고사성어 입니다. 그들 내력은 간단히 익히 아는사실.
즉. 말도많고 탈도많은 4인방들 지리산 정상에서 괴성 소리 지르는 모습을 보니 문득 고사 한구절 생각나서 천방지축 씨브렁 거립니다. 골라골라 하여도 힘드는데 어쩌면 저렇게도 구설수 물건들 모였을까?
권오을은 2006년 2월16일 안동시청 서편의 2층 오후 2시 기자실에 이렇케 말했지요. 전과조회 철저 윤리도덕적 하자없는 후보자 공천 줌 지선에서 말했음.
또한 세계사 전대미문에 없고 우리나라 각 지역에도 없는 기초의원 임기는 4년인데 비례대표 기초의원 2년씩 갈라먹기 발상을 배설했답니다.
회원 여러분 지역에 2년씩 하는 비례대표 기초의원 공천권 거머진 의원들에 발상을 들어본적 있습니까?
@ 도저히 장님과 농아들도 납득하기 어려운 후안무치 윤리도덕 깡그리 뭉게버린 기상천외한 만행을 저지른 권오을 의원 어떻게보십니까?
존경하는 국민과 한나라당 당원과 박사모 회원여러분 그리고 MB 회원도 읽고 인간으로서 만물에 영장으로서 판단하시라.
@ 여러분 "강간 폭행 간통" 친고죄 아닙니까? 그런데 강간은 변호사 앞세워 두루뭉실 적당히 죄명을 화간으로 바꿀 수 있지않습니까?
강간과 간통은 내일모래 재판에 선고라 할지라도 주고받는 합의금에 의하여 교도소 철창문 나서는 현실이 아닙니까?
물론 법적인 전과조회 한다면 전과는 없습니다. "그러나" 의원 재직시에 범죄를 저지르고 의원직 상실하고 교도소 간것은 권오을 의원도 100% 알고있답니다.
@ 17만 시민이 너무나 잘 아는 사실입니다.
권오을 의원은 사실을 알면서 공천을 주었답니다. 영남지역은 目不識丁 우매한 사람도 한나라당 공천만 받으면 당선에 바로미터 아닙니까?
소생. 그 당선 된 시의원과 개인적 사감은 없습니다. 다만 公人인 권오을 의원이 公人을 선출하는 과정에 4800만 국민이 납득할 수 없는 점 지적했답니다.
그로인해 권오을 의원은 소생을 한나라당 후보를 낙선 시키려 해서 선거법위반으로 고발해서 검사 구형 300만원에 판사 70만원 선고를 받았답니다.
소생은 판사님께 이렇게 말했습니다. 한나라당 후보를 낙선 시킬려 하는것 아닙니다. 어차피 한나라당 후보가 당선이 유력하죠.
'다만' 한나라당 후보 신청 갑을병정 도덕적 하자없는 후보를 공천주면 뉘집 깜둥강아지가 짖습니까?
존경하는 판사님 권오을 의원 지난번 공직선거법위반 300만원에 80만원 선고에 십분에 일만 주십시요.
저에 국민은행 계좌 추적하면 재산목록 6500원이 전부입니다.
계좌번호 607-21-1025-086 해보시면 알고 안동시민이 100% 개털인 줄 압니다. 친지들에 배려로 벌금은 납부했답니다. 권오을 백만장자 80만원과 거지 70만원 형평성 문제죠.
이러한 권오을 의원 公人 될 자격이 있습니까? 이재 줄만 잘서면 만행을 저질렸던 또한 논공행상 댓가로 정치계 등용하면 나라 꼴 어떻게 됩니까?
이명박씨 다른것 접어두고 맹모삼천 위장전입 4800만 국민에게 아이들 교육문제로 본의아니게 물의를 잃으켰다.
그리고 국민에게 돈수백배 사과했으면 그 자체만으로 대통령 결격사유 100% 아닙니까? 시골의 산간벽지 부모들 마음은 어떨까?
김덕용 의원 婦人 뇌물수수 협의로 세간을 떠들석한 사실 국민이 알고도 남지않습니까. 어찌하여 공명선거 똥물을 뿌렸는가? 자중은 아니하고 호남인들 부폐한 김덕용 좋아합니까?
강재섭은 더 이상 정치를 할 자격없다. 왜. 자신에 지역구 구청장 과테료 대납 건 모른다"고 그리고 사무장 검찰조사 모르쇠는 국민을 기만했다.
그 문제로 이재오가 대표자리 사퇴하라 암자로 잠적하고 중재안 문제로 사면초가 되었을때 이재오 찿아가서 흥정하지 않았느냐?
어찌 이런자들이 국가의 기강을 깡그리 짖밟고 도덕을 망각한 이들이 이나라 지도자라 하리요. 세상이 미쳤는지 MB측 의원들이 미쳤는지.
4인방 무수리꾼들 혹세무민 대한민국 어디로 흘러가나 참으로 염려되지 않습니까?
이들 4인방 묘서동거(猫鼠同居) 함으로 도덕은 작살나지 않습니까?
첫댓글 헛깨비들이 쇼를하고있네요.
이번 참에 뽄때를 보여 야 할때 임니다
네 도둑놈들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저승 사자님에게 넘겨 주자고요.
더기용이 봤잖아요 어느쪽에 붙을까 요리재고 조리 재다가 끝무렵에 맹박이 한테 붙는 모습! 일찍부터 맹박이면 또 몰라. 즉 철학도 소신도 아무것도 없는 찌질이 정치꾼에 불과해요. 튀!튀! 나이들어가지구 . . .
명바기쪽넘들 문제투성이지만 경북지역 국회의원 모두 갈아치워야합니다...권오을.임인배.김광원.정종복.이상배.이상득.이병석.장윤석....
夫人<---婦人 이 맞다봅니다만....
하여튼 나라와 민족을 위해 도저히 돼서는 안 될 놈들입니다. 이놈들은 이미 사문난적에 공공의 적입니다.
해당 지역구 지인들 철저히 관리토록 노력 바랍니다.
동감입니다
낼 달성에서 배신자들 확인사살 들어갑니다...........................ㅈㅂ,ㅎㅇ,ㅁㄱ,ㅌㅅ,ㅇㄹ등등
내년 4월 안동시 국회의원 명패를 바꿔야 합니다
어쩜 안동인들이 썩었다는 것은 아닐까요? 썩지않은 안동인을 얘기하는 것은 아님>>>
냄새가 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