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 분 | A급 | B급 | C급 |
전일제 | 2,060,000원 | 1,830,000원 | 1,600,000원 |
※ 모든 퇴직교원은 C급의 기준을 적용함 ※ A∼C급은 계약제 교원 운영 지침 - 강사 수당 급별 적용 지급기준에 의함 |
나. 근무시간: 본교 교직원 근무시간과 동일(08:30 ~ 16:30)
다. 국가 공무원법, 교육기본법 및 본교 교직원 복무 규정에 준하여 근무하여야 함
라. 업무 내용
1) 교육계획서에 따른 수업(단, 학교 사정에 따라 시간 변동은 있을 수 있음)
2) 생활지도, 안전지도 등 담임관련 업무, 기타 계약사항에 따른 업무 등
6. 채용 심사 절차 및 채용 확정
가. 1차 서류 심사
1) 제출서류
가) 지원신청서 1부.
나) 최종학교졸업증명서 1부.
다) 교원자격증 사본 1부(임용대기자 및 인력풀 등재자는 제외)
라) 경력증명서 1부(경력자에 한함)
마)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서 1부.
바)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
사)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 원서 접수시 「가 ~ 라」로 서류 제출(주민등록번호 제거 후 제출바람)
※ 최종합격 후 「마 ~ 사」로 서류 제출
※ 임용대기자의 경우 임용대기공문으로 갈음함
나. 2차 면접심사(1차 서류 심사 통과자)
1) 면접 일시 : 2016년 7월 22일(금) 14시 00분(예정)
2) 면접 장소 : 개야도초등학교 교무실
7. 서류 제출 기간: 2016년 7월 14일(목) ~ 2016년 7월 21일(목) 17:00까지
8. 서류 제출 장소: 개야도초등학교 교무실
* 우편접수 가능하나 접수 마감시간 이전 도착분에 한에 유효함.
(단, 우편서류 분실이나 미도착, 시간 지연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발송자에 있음)
9. 합격자 발표: 2016년 7월 25일(월) - 개별 통보함
10. 기타
가. 근로관계를 유지할 수 없는 사정이 발생한 때(담당학급학생 및 복식 원적학급 학생의 전출 등으로 인하여 해당학급의 학생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등)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 및 계약을 취소, 해지할 수 있음
다. 합격자 통지 후 결격 사유(채용신체검사서 및 신원조회 회보 등)가 발생하거나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발견될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라. 기타 상세한 사항은 개야도초등학교 교무실(☎ 466-4600)로 문의 바람
2016년 7월 14일
개 야 도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