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들이 구원론. 종말론. 성령론, 많은 이론을 만들고 주장합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구원의 법칙입니다.
구원에 대해서 정확한 것을 알고 믿는다면.. 종말론에 대해서 틀리고 알고 믿는다고 구원을 못 받는 것이 아닙니다.
애를 들자면
환난전휴거, 환난중휴거. 환난후휴거의 교리가 있죠..
환난전휴거이든. 환난중휴거이든. 환난후휴거이든.
멀 주장하던간에.. 구원을 받지 못하면 어는 하나도 행당이 되지 못하겠죠
또. 구원의 법칙을 정확히 알고. 믿는 사람이
환난후휴거를 믿는다고. 그 믿음에 따라 이 사람을 환난후에 휴거를 시키는 것은 아닙니다.
무천년주의자 인데 구원의 법칙은 정확히 알고 믿고 있어요.
그럼 이 자는 무천년주의자이기 때문에 천년왕국에 못 들어나요???
우리가 많은 교리가 있죠.. 그 교리가 다 동일하지 않아요.
문제은 구원의 관한 것은 정확해야 합니다.
구원론이라는 하는 것은 구원에 대해서 주장이 다르기 때문에 론이라고 하는 겁니다.
론은 가설입니다.
학자마다 구원론이 다르기 때문에 다른 주장을 론으로 치부하는 겁니다.
우리가 어떻게 구원을 받느냐??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만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원은 구출..
죄인이 그 죄로 인해서 지옥갈 운명에서 구출되는 것
지옥 갈 죄에 대해서 사함을 받으면 지옥 갈 운명에거 구원 받습니다.
죄에 대한 사함은 오직 예수님께서 우리 죄를 담당하셨다는 진리를 믿은 믿음이죠
피는 생명입니다.
레위기 17 : 11
육체의 생명은 피에 있음이라 내가 이 피를 너희에게 주어 단에 뿌려 너희의 생명을 위하여 속하게 하였나니 생명이 피에 있으므로 피가 죄를 속하느니라
육체의 생명은 피에 있은데 그 피를 육체에서 흘리면 죽는 겁니다.
피를 흘렸다는 말은 생명을 잃었다는 말이죠
예수님의 십자가에서 피를 흘려셨다는 말은 예수님의 우리의 죄 값 즉 사망을 대신 담당하셨다는 말인 것이죠
그래서 피를 흘렸다는 것을 대속으로 알고 우리가 믿는 것은 피 자체가 아니고 피를 흘리면서 우리를 위해서 대속으로 생명을 희생했다는 사실이죠
구원은 그래서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로 즉 예수님이 생명으로 대속. 대신 죄 값을 치른 것입니다.
이 것이 하나님의 아버지의 뜻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십자가에 죽으시 전에 기도가 아버지의 뜻 대로 하시라고 하는 것이고
아버지 뜻대로 예수님은 십자가에 대속하셨고
우리는 그 아버지의 뜻에 그 아들은 믿은 믿음으로 구원을 받고 또한 영생이라는 것을 얻습니다.
그 예수님의 피로 속죄의 능력은 영원함.
예수님은 우리가 태어나기 전에, 예수님의 십자가의 기점에서 우리는 미래 사람들이죠
우리의 과거 어제 . 혹은 작년도 다 에수님의 기점에서는 미래..
예수님의 십자가의 기점에서 미래 사람들의 죄도 다 미리 담당하신 겁니다.
그래서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은 모든 사람의 죄. 세상 죄를 다 담당하신 것입니다.
구원은 오직 하나.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을 내가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을 받는다는 진리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은 단번에 영원한 속죄을 하셨고 그래서 우리의 구원도 단번에 믿음의 도로 영원한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 이외 다른 구원의 방법이 없습니다.
내가 환난후휴거를 주장하는 사람을 이단이라고 하냐면
이 사람들의 주장이 행위 구원이기 때문에 이단이라고 하는 겁니다.
율법주의자들 성화되어야 구원 받는다고 주장하는 사람이. 거의 대부분. 환난을 성화과정을 보는 겁니다.
모든 핍박과 고난과 환난을 이겨서 믿음을 지켜야 구원을 받는다는 주장.
이것이 이단이죠
우리의 구원은 오직 예수님의 대속으로 가능하고
우리가 세상으로 부터 받는 핍박과 고난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입니다.
베드로전서 4 : 13
오직 너희가 그리스도의 고난에 참여하는 것으로 즐거워하라 이는 그의 영광을 나타내실 때에 너희로 즐거워하고 기뻐하게 하려 함이라
베드로전서 4 : 14
너희가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욕을 받으면 복 있는 자로다 영광의 영 곧 하나님의 영이 너희 위에 계심이라
베드로전서 4 : 16
만일 그리스도인으로 고난을 받은즉 부끄러워 말고 도리어 그 이름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베드로전서 5 : 1
너희 중 장로들에게 권하노니 나는 함께 장로 된 자요 그리스도의 고난의 증인이요 나타날 영광에 참여할 자로라
우리가 고난과 핍박을 받는 것이 구원을 위해서 아닙니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고린도전서 10 : 31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고린도후서 4 : 17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믿지 않는 자들은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으로 구원을 받게 전도해야 하고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믿고 구원을 받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영광의 복음을 좆아야 하는 겁니다.
율법주의자들은 모든 신앙이. 구원에 초점을 있죠
율법을 지키는 것. 혹은 성화가 되어야 한다는 것은 구원을 받기 위해서
성화되지 못하면 구원을 받지 못한다고 주장하는 자들이 환난 통과를 주장하는 겁니다.
환난 통과의 주장이 구원을 받기 위해서 라는 주장. 이것이 이단
유다서 1장
3 사랑하는 자들아 내가 우리의 일반으로 얻은 구원을 들어 너희에게 편지하려는 뜻이 간절하던 차에 성도에게 단번에 주신 믿음의 도를 위하여 힘써 싸우라는 편지로 너희를 권하여야 할 필요를 느꼈노니
4 이는 가만히 들어온 사람 몇이 있음이라 저희는 옛적부터 이 판결을 받기로 미리 기록된 자니 경건치 아니하여 우리 하나님의 은혜를 도리어 색욕거리로 바꾸고 홀로 하나이신 주재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자니라
성화구원을 주장하는 자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자들입니다
율법주의자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자들입니다.
다른 구원을 주장하는 자들로.
구원이 성화에 있다
구원의 의롭다함에 있다는 주장이죠
그래서 이단
구원은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으로만 받습니다.
다른 구원의 방법은 없습니다. 성화. 율법도. 구원의 조건이 될 수 없어요
구원에 단계가 있다. 다 이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