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간단히 언급하자면 155번 이상으로 장사 잘 되는 노선은 없습니다. 실제로 155번은 노선도 뱅뱅 둘러가고, 그렇게 많은 수요처를 지나지 않음에도 수요는 폭발적입니다.(특히 출/퇴근 시간대 155번은 3연속 배차가 되어도 3대 모두 꽉 채워 갑니다.-_-;;) 80번은 오히려 1호선에 밀리는 형국이고, 68도 155번에 비하면 떨어집니다. 그리고 126번도 환승 시행되면서 8번 등으로의 분산이 되었구요. 128-1번은 부산수요보다는 김해수요가 더 많으니 주객이 전도된거죠^^;; 실질적으로 부산에서 155번 이상으로 장사 잘 되는 버스는 없다고 봅니다.
울산은 1127번(울산역-성남동-공업탑-서창덕계-부산노포동)이 좌석 중에서 으뜸이었는데, 1137번이랑 분리돼서 좀 낫구요. 일반은 삼산동, 공업탑, 신복R, 울산대 다 지나는 307번이랑 401번이 장사가 잘 되지요. 401번은 방어진까지, 307번은 굴화, 구영리까지도 끝내준답니다. :D 울산경전철 노선이 307번과 유사하구요.
부산 115-1(반송-해운대신도시), 338번(다대롯데캐슬-모라주공)도 장사가 잘 되는 노선이죠.. 특히 338번은 기존 3대로 운행하다 노선연장되면서 총 12대나 증차되어 현재 15대로 운행중입니다. 유일하게 다대 롯데캐슬경유 및 다대포에서 사상방면으로 가는 유일한 노선인지라 낮시간대나 주말에도 입석이 많이 생긴다는..
첫댓글 청주 : 105,5XX,82X 대전 : 190,851,860,724,310(-1) 천안 : 9XX,12
부산 : 80번... (범어사~진시장) 1호선따라 주거지역, 부산대, 진시장, 서면 다 커버해줍니다.
부산 68번, 김해8번, 부산128-1번, 부산126번, 김해97*98번, 마창100, 마창103정도 일단은 이정도가 생각나내요..
진해는 760번 좌석, 105번, 115번이 장사 잘 되는 노선입니다.
지방도시는 '시내순환'이 그나마 장사 잘 되는 노선 아닐까요? -ㅁ-;;
광주광역시는 송정98번 순환01번 2개노선정도는 항상 초만원 이고요 낮시간대에도 공석이 없어요~~~~~(장사잘되는 황금노선)
광주↔나주를 오가는 광신고속 160번하고 나주교통 39번이었나?? 이 두놈도 자리 잡기 어려울 때가 많습니다.
39는 노선변경으로 현재는 썰렁해요
대구 401번, 급행 1번, 814번 정도? 특히 401번과 급행1번은 주말 아침에 초만원이라 문 닫기도 힘들 정도랍니다.
564 추가합니다. 대표적 부도심인 대곡지구와 전철 혜택을 못받은 도심인 범어동을 잇고 있어 개편전부터도 수요가 많았습니다. 거기다 좌석이니 인기 폭발. 영대병원(1)-중동교 환승수요도 제법 있습니다.
부산은 간단히 언급하자면 155번 이상으로 장사 잘 되는 노선은 없습니다. 실제로 155번은 노선도 뱅뱅 둘러가고, 그렇게 많은 수요처를 지나지 않음에도 수요는 폭발적입니다.(특히 출/퇴근 시간대 155번은 3연속 배차가 되어도 3대 모두 꽉 채워 갑니다.-_-;;) 80번은 오히려 1호선에 밀리는 형국이고, 68도 155번에 비하면 떨어집니다. 그리고 126번도 환승 시행되면서 8번 등으로의 분산이 되었구요. 128-1번은 부산수요보다는 김해수요가 더 많으니 주객이 전도된거죠^^;; 실질적으로 부산에서 155번 이상으로 장사 잘 되는 버스는 없다고 봅니다.
155번은 일반, 좌석겸용시절때도 좌석 앞문까지 꽉 찰 정도로 장사가 잘되었죠..
김해 14번(진영금산초-진영역-명동-구산동-김해농협-외동터미널)도 대낮에 입석 많이 생깁니다.
울산은 1127번(울산역-성남동-공업탑-서창덕계-부산노포동)이 좌석 중에서 으뜸이었는데, 1137번이랑 분리돼서 좀 낫구요. 일반은 삼산동, 공업탑, 신복R, 울산대 다 지나는 307번이랑 401번이 장사가 잘 되지요. 401번은 방어진까지, 307번은 굴화, 구영리까지도 끝내준답니다. :D 울산경전철 노선이 307번과 유사하구요.
부산 115-1(반송-해운대신도시), 338번(다대롯데캐슬-모라주공)도 장사가 잘 되는 노선이죠.. 특히 338번은 기존 3대로 운행하다 노선연장되면서 총 12대나 증차되어 현재 15대로 운행중입니다. 유일하게 다대 롯데캐슬경유 및 다대포에서 사상방면으로 가는 유일한 노선인지라 낮시간대나 주말에도 입석이 많이 생긴다는..
거제사시나요?ㅋㅋㅋ 거제 1번은 거제도의 반정도를 차지한다고 봐도 무방할정도로...... 황금노선이죠 ㅋ
97년까지 거제도에 살았었습니다 .........
평택 2번, 20번, 50번 ,80번ㅋ
예산....번호없음.......
대전은 좌석은 103번(출퇴근시에 입석발생함),104번(대평리까지 운행하며 32사단을 끼고있음),201(신도안까지 운행함) 일반버스는 140번(요샌 지하철때문에 한풀껶였음),190번,310번(5-6분간격임) 221번도 은근히 잘되구여... 황금노선을 꼽으라면 310번을 추천하겠습니다(대전 최단배차간격)
울산에서 언양으로가는 직행노선도 어느정도 장사가 되는 편이지요.. (1703(울산-고속도-언양),1713(울산-언양-석남사),1723(울산-언양-통도사)) 출퇴근 시간대에는 좌석 앞문까지 찰정도입니다. 특히 세노선중에서도 석남사로 가는 1713번이 가장 잘되는편입니다.
대전 310/310-1번... 상당히 장사가 잘되는 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