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에서 쓰기엔 그냥 하자가 있다 수준으로 경쟁력이 없고 그렇다고 길레에서 안드마냥 압도적 방당 평타딜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뭔가 이도저도아니라 많이 계륵스럽고 운영하는데 정말 답답함을 느낍니다. 체력 회복 옵션은 빛좋은 개살구인건 이미 아실테고.
버그 수정 겸 3타 4타 공격 모션 딜레이와 각각 3타와 4타로 연결되는 구간 딜레이를 20프로 정도 단축하는 상향을 건의해봅니다. 사망 후 회복 상승 속도도 가능하면 대폭 올려주시고. 솔직히 뽑고 후회중이고 지인들에게도 뽑지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공격 모션이 역병 복붙인데, 차라리 복붙하려면 제대로 할것이지 사거리, 범위는 전형적인 근거리 수준인게 역병보다 모션 구간 딜레이랑 공속도 더 느린 열화판 하위호환에 불과하면 어쩌자는 겁니까?! 진.짜. 느릿느릿 거북이처럼 칼질하는 걸 보면 답답해 미치겠습니다. 안드처럼 묵직한 맛도 하나 없고.
콜라보는 이래야한다 뭐 이런 마인드면 어쩔 수 없는데 그럼 역으로 유저 입장에서 컬작도 없는 옆글 마이너 업글 계륵을 해당 팬 아닌 이상 누가 뽑고 돈을 들여 육성합니까. 콜라보 팬으로 유입된 신규들도 최애케가 알고보니 계륵 소리 들으면 애정 붙이고 정착하겠습니까. 콜라보 강점기 이런거 원하는 것도 아니지만 어느 정도는 애정+해서 메인스트림에서 기존케들과 경쟁할 정도는 가지게 설계해야 하지 않나 싶습니다. 옆동네 전생슬 콜라보랑 너무 비교됩니다..내가 비교하는건 싫어하는데 이 지경으로까지 튀어나오니 비교를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네.
저도 딱 이 생각 했어요 근데 여론은 성능 이 정도가 잘 나온거 아니냐하는 여론이더라고요... 내가 리무루 팬이라 만족을 못한건지 싶어 말하기 힘들었는데 소신발언 정말 멋있습니다.
솔직히 리나는 미공을 잇는 2번째 원콤 무스, 인식만 되면 쳐맞는 파이어볼 때문에 사기였지 리무루는 수속이라 카운터가 명확해서 좀 더 버프 해줘도 좋을거 같아요 문제라고 하면 현재 수근덱에서 하얀아이보다 조금 좋은 정도인데 버프 되면 하얀아이를 갈아치울거 같습니다 길레 정공들 몇몇은 꼬접할지도
@미래여기사근데 하얀아이라는 대안이 여전히 있고 수근파츠 완성되면 하얀아이 개인딜이 5프로 올라서 차이가 사라질겁니다. 게다가 픽업 구간도 한달이나 남아있고. 정공 수준의 유저가 이걸 안뽑고 넘길 이유는 없다보는데..그리고 솔직히 수근은 마이너하잖아요. 안드가 너무 좋아서.
그건 김상원 전디렉터자나요..김부강 현디렉터가 그리 말했다면 납득하고 콜라보 같은거에 낭비안했습니다. 지금 조금 데인 상태라 밀림은 진짜 없으면 꼬울 정도 아니면 무조건 패스할 겁니다. 계륵은 뽑는 것도 문제인게 거기다 성장재화 상당히 털어야 하니까. 정규케는 스펙업 컬작이라도 주지..쩝.
@펄스전 디렉터라도 가테가 게이머들에게 한 약속인데 다음 디렉터가 자기는 약속안했다면서 계속 하나 두개씩 세개씩 전 디렉터 약속 계속 어기면은 당연히 민심이 나빠지지 않을까요. 컬렉 없고 리나같이 콜로 2년 가까이 지배한 사기캐 아니면 그냥 패스하면 되지 않나요. 그게 아니면 모션이 불만이면 모션을 빠르게 해주는 대신 그만큼 평타 딜량을 낮추던가 하는게 맞겠네요
처음 리무르 정보 나왔을 때 "수속 근접 버프캐가 이걸로 3명째인데 이거 PVP에서 활용 못할 정도로 나오면 하얀 아이,엔지처럼 버러지가 될 꺼 같다."란 이야기를 주변에 하였는데 발매되고 먼저 사용해본 분들이 "생각보다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콜라보 캐릭이라 일단 뽑긴 했는데 이게 맞나?"현타 살짝 생기다 어느 방송으로 아레나에서 리무르 쓴 분들이 숙련도 커버 치는 거 보면서 "어?숙련도 문제인가?? "란 생각이 들 정도로 잘 사용해서 그저 놀랐습니다. 특능도 차라리 하나처럼 부활+3초 무적이 있었으면 지금보단 더 좋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요약:뭔가 캐릭 성능 나사빠진 거 같은데 잘하는 분들이 하는 거 보면 숙련도 이슈인거 같아 뭔가 말하기 미묘한 기분
아 그건 음..뭐라해야되나. 평타가 구제불능에 특능도 무의미해서 방체 파법 두르고 물몸 겨우 커버해서 무기기술로 3타 쳐서 연계기로 잡는건데 이거 단순히 신케라 아레나 유저들이 대응 잘 못한것 뿐입니다. 벌써 무기기술 회피법 이리저리한다는 말이 나왔고 아마 다음 시즌엔 멸종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분 컬작이 매우 잘되있어서 케릭이 좋아보이는 것도 있을테구요.
첫댓글 소신발언 멋져요
육성 릴레이 패키지 풀매수해서 키웠는데 영 아니라 현타와서 조금 길게 끄적였습니다..리나때 데인건 이해하는데 이건 너무 좀..다이콜 처럼 유저 반토막 이런거 원하는건가? 싶기도 하구요.
@펄스 다이가 역대급이죠 콜라본데 성능이 무쓸모
@어하허허허 솔직히 과거 다이콜로 김상원 전디렉터에 대한 여론이 박살났다고 봅니다.
콜라보 캐릭에 대한 밸런스패치 빌드업
일단 리무르 공속 개느릿느릿한거 혈압오를거 같음.
@펄스 그렇군요
@하얀사신 뭐 저만 그리 생각하는 것도 아니고..제발 이건 좀 건드려줬으면 간절하게 바랍니다.
@펄스 의도된건지는 모르겠지만.. 과연..
저도 딱 이 생각 했어요
근데 여론은 성능 이 정도가 잘 나온거 아니냐하는 여론이더라고요...
내가 리무루 팬이라 만족을 못한건지 싶어 말하기 힘들었는데 소신발언 정말 멋있습니다.
솔직히 리나는 미공을 잇는 2번째 원콤 무스, 인식만 되면 쳐맞는 파이어볼 때문에 사기였지 리무루는 수속이라 카운터가 명확해서 좀 더 버프 해줘도 좋을거 같아요
문제라고 하면 현재 수근덱에서 하얀아이보다 조금 좋은 정도인데 버프 되면 하얀아이를 갈아치울거 같습니다
길레 정공들 몇몇은 꼬접할지도
으음 길레 정공이라면 더 뽑지 않을까요(...).
제가 큰 상향을 요구하는 것도 아니고 3타 4타가 지나치게 느린걸 개선해주라는 것인데 아레나에서 경쟁력 확보 이유가 첫번째 이유입니다만 길레에서도 이 정도면 딜량 한..백만 미만 정도 더? 수준으로 미약할거라 예상합니다.
심지어 길레 리더로 쓰기엔 지금 너무 물몸에 생존기도 조약해서 운영이 매우 힘들다는 불만이 터지고 있구요. 제가 제시한 약간의 상향 정도는 받아들일만 하다고 생각해봅니다.
@펄스 가테 유저들은 안그럽니다... 안그러니 문제죠
안나온다고 꼬접 콜라보 끝나면 수근 하나 못 돌린다고 꼬접 개복차 따로 없습니다
@미래여기사 근데 하얀아이라는 대안이 여전히 있고 수근파츠 완성되면 하얀아이 개인딜이 5프로 올라서 차이가 사라질겁니다. 게다가 픽업 구간도 한달이나 남아있고. 정공 수준의 유저가 이걸 안뽑고 넘길 이유는 없다보는데..그리고 솔직히 수근은 마이너하잖아요. 안드가 너무 좋아서.
@펄스 저도 그 의견에 동의합니다
에어본 무스면 안드 쓰고 그 외엔 수유즈 쓰는데 안그래도 물몸이라 폭사 가능성도 있어서 리더 메리트가 떨어짐
하지만 그들에겐 사용한다는 시점에서 불쾌하기만 한 요소라는게 어지러울 뿐입니다..
@미래여기사 유저 모두를 만족시키는 기적의 제안은 힘들긴 합니다. 여튼 칼자루를 쥔건 콩스이니 진지하게 고려를 해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사실상 상향인데 전에 김상원디렉터때 콜라보캐는 밸런스 유지를 위해 상향안한다고 못박았어서 갑자기 상향하면 말 많아질 겁니다.
그건 김상원 전디렉터자나요..김부강 현디렉터가 그리 말했다면 납득하고 콜라보 같은거에 낭비안했습니다. 지금 조금 데인 상태라 밀림은 진짜 없으면 꼬울 정도 아니면 무조건 패스할 겁니다. 계륵은 뽑는 것도 문제인게 거기다 성장재화 상당히 털어야 하니까. 정규케는 스펙업 컬작이라도 주지..쩝.
@펄스 전 디렉터라도 가테가 게이머들에게 한 약속인데 다음 디렉터가 자기는 약속안했다면서 계속 하나 두개씩 세개씩 전 디렉터 약속 계속 어기면은 당연히 민심이 나빠지지 않을까요.
컬렉 없고 리나같이 콜로 2년 가까이 지배한 사기캐 아니면 그냥 패스하면 되지 않나요.
그게 아니면 모션이 불만이면 모션을 빠르게 해주는 대신 그만큼 평타 딜량을 낮추던가 하는게 맞겠네요
@덜 깨진거울 그니까 패스한다구요. 다이 콜때 패스해서 마음 편했는데 이번엔 애매하게 계륵으로 나와서 길드 톡방 분위기에 휩쓸려서 뽑고 후회중이랍니다. 저렇게 내도 콩스가 매출 잘내고 살만하니까 저리 내논거 아니겠습니까. 근데 살만한거 맞나 가테가..? 아무튼 상향 없이 나몰라라 한다면 이번 건은 최소한 저와 제 지인들에겐 아주 좋은 반면교사가 될겁니다.
수고하십쇼.
사실 리무루에게 가장 필요한 건 그 무엇도 아닌 카리나보다 명백히 구린 특능이 아닐까 싶군요.
네..그것도 포함해서요.
처음 리무르 정보 나왔을 때
"수속 근접 버프캐가 이걸로 3명째인데 이거 PVP에서 활용 못할 정도로 나오면
하얀 아이,엔지처럼 버러지가 될 꺼 같다."란 이야기를 주변에 하였는데
발매되고 먼저 사용해본 분들이 "생각보다 안 좋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콜라보 캐릭이라 일단 뽑긴 했는데 이게 맞나?"현타 살짝 생기다
어느 방송으로 아레나에서 리무르 쓴 분들이 숙련도 커버 치는 거 보면서
"어?숙련도 문제인가?? "란 생각이 들 정도로 잘 사용해서 그저 놀랐습니다.
특능도 차라리 하나처럼 부활+3초 무적이 있었으면 지금보단 더 좋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요약:뭔가 캐릭 성능 나사빠진 거 같은데 잘하는 분들이 하는 거 보면 숙련도 이슈인거 같아 뭔가 말하기 미묘한 기분
아 그건 음..뭐라해야되나. 평타가 구제불능에 특능도 무의미해서 방체 파법 두르고 물몸 겨우 커버해서 무기기술로 3타 쳐서 연계기로 잡는건데 이거 단순히 신케라 아레나 유저들이 대응 잘 못한것 뿐입니다. 벌써 무기기술 회피법 이리저리한다는 말이 나왔고 아마 다음 시즌엔 멸종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분 컬작이 매우 잘되있어서 케릭이 좋아보이는 것도 있을테구요.
여담이나 그 적폐라는 모리안도 이제는 어느정도 대처법이 나왔더군요.
안녕하세요.
콜라보 이벤트 영웅인 리무루의 공격 속도 상향 및 딜레이 감소를 건의해 주셨네요.
기사님의 건의 사항을 관련 부서에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건의해 주신 내용에 대해 검토가 필요할 수 있기에
반영 여부 등에 대해 자세한 내용으로 즉시 답변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팔성마왕이란 수식어가 부끄러울 정도
어디 딱히 쓸때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