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https://youtu.be/-w3WhwskNHs
https://youtu.be/l57pwd8bKdc
이탈리아 시민 보호국은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경계를 유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시칠리아는 극한 기상 조건에 낯선 사람이 아니지만 이번 폭풍은 특히 심했습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는 섬에 광범위한 피해와 혼란을 야기한 맹렬한 폭풍에 휩싸였습니다. 몇 시간 동안 계속된 폭풍은 폭우와 강풍을 몰고 나무를 뿌리째 뽑고 건물을 손상시켰습니다.
홍수와 산사태로 인해 많은 도로와 고속도로가 폐쇄되어 심각한 교통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섬을 오가는 여러 항공편도 취소되거나 지연되어 많은 여행자들이 발이 묶였습니다.
지방 당국은 주민들에게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외출을 자제하고 실내에 머물 것을 촉구하는 몇 가지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폭풍으로 인해 여러 학교와 관공서가 문을 닫았습니다.
폭풍은 또한 여러 지역에서 정전을 일으켜 수천 가구에 전기가 공급되지 않았습니다. 비상 서비스는 전력을 복구하고 영향을 받은 지역의 잔해를 치우기 위해 24시간 일하고 있었습니다.
이탈리아 총리는 시칠리아 국민에 대한 동정을 표명하고 폭풍의 여파로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https://youtu.be/Mard0eTNIkM
시칠리아 동부의 카타니아 시로 향하는 항공편은 일요일 인근 에트나 산의 폭발로 활주로에 화산재가 뿌려진 후 중단됐다고 공항 당국이 밝혔습니다.
3,330m 높이의 이 화산은 1년에 여러 번 분출하여 용암과 화산재를 지중해 섬 위로 분출합니다. 마지막 대규모 분화는 1992년에 일어났습니다.
인기 있는 관광지인 카타니아를 오가는 항공편은 정상적인 안전 조건이 보장될 때까지 중단될 것이라고 공항은 트위터 게시물에서 밝혔습니다.
이탈리아 언론의 이미지에서 알 수 있듯이 도시의 자동차는 짙은 모래 먼지 층으로 뒤덮였습니다.
이 지역을 연구한 지질학자들은 이 화산이 약 200세기 동안 분출해 왔다고 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으며, 현재 상황의 특이점은 스트롬볼리로 용암이 흐르는 것은 드문 현상이라는 점이다.
최근 과학자들은 지구상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이 어떻게 탄생했는지도 말했습니다. 그리고 연초 통가 왕국의 화산 폭발 이후 쓰나미가 일본을 강타했습니다.
https://youtu.be/XTQeagGWSys
메카의 홍수는 사우디아라비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효과적인 홍수 관리 전략이 절실히 필요함을 상기시켜 줍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극한 기상 현상의 빈도와 심각성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정부와 지역 사회가 협력하여 홍수의 영향을 완화하고 취약한 인구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홍수는 또한 무슬림의 주요 성지인 메카를 오가는 여행을 방해했습니다. 이슬람에서 가장 성스러운 장소인 카바를 둘러싸고 있는 그랜드 모스크도 영향을 받아 안뜰의 일부가 물에 잠겼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는 순례자들에게 그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가 취해졌으며 상황이 통제되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첫댓글 https://nownews.seoul.co.kr/news/newsView.php?id=20230522601009
~~~~
에트나산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섬 동부 메시나와 카타니아 인근의 화산이다.
해발 3,350미터의 유럽에서 가장 높은 활화산이다. 알프스 산맥 남부 이탈리아에서 가장 높은 산이기도 하다.
높이: 3,357m
한국은 부디 잘 비켜나가길 기도합니다. ㅠ
와 ~실감합니다
지금 울 경기도 지방도 천둥번개 무섭게 치네요
가벼이 지나길 빌며 청소는 깨끗이 ㅎ~~
고맙습니다.~♡
올 것이 오는군요...당연하죠...()()()
고맙습니다
지금은 롯의 때(동성애)이자 노아의 때(유전자 하이브리드)입니다.
좋은 소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