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유통업체를 추구하는 The M 에서 2.5인치 노트북 하드용 외장케이스 제품을 출시하였다.
THE-M101 HDD Enclouser 2.5" 는 총 5가지 색상(화이트, 블랙, 바이올렛, 쿨그레이, 다크블루)의 알루미늄 재질 케이스로 그 중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제품은 전면을 벌집형으로 타공 처리 하여 외부의 공기가 하드디스크와 직접 맞닿는 설계로 공기 순환에 중점을 두었다.
더엠은 "바이올렛,쿨그레이,다크블루 세종의 케이스는 알루미늄 다이캐스팅 처리가 된 양각의 로고가 제품에 세련미를 더 해 주며. 깔끔한 느낌의 바이올렛, 시원한 색상의 다크블루, 무난하면서도 모던한 쿨그레이로 색상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고" 밝혔다.
2.5인치 HDD를 사용하는 만큼 별도의 전원은 필요치 않지만, 추가 전원단자를 마련해 혹시라도 생길 수 있는 전력 부족현상을 대비 놓았으며, HDD 장착 사용시 생길 수 있는 진동을 흡수하기 위해 케이스 바닥에 고무 받침과 내부에 진동 흡수용 스폰지가 구성 되어있다. 이동식 장치의 특성상 충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깔끔한 케링파우치도 제공을 한다.
제품 구성은 HDD Enclosure 2.5" THE-M101 본체, HDD 고정용 나사, USB2.0 케이블, 사용 설명서와 함께 제품을 넣을 파우치가 제공되어 이동이나 수납에 효율적인 제품이다.
문의: 더엠 , 02-718-5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