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기후 변화의 결과와 씨름함에 따라 산업 전반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지속 가능성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부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타이어 산업은 이제 변화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탄소 배출량을 줄여야 할 시급한 필요성을 인식한 콘티넨탈(Continental) 및 미쉐린(Michelin)과 같은 주요 타이어 제조업체는 지속 가능한 타이어 개발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친환경 타이어는 기존의 석유 기반 부품을 재생 가능 및 재활용 재료로 대체하여 보다 친환경적인 미래를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속 가능성을 향한 거대한 도약.
타이어 업계의 최신 화제는 콘티넨탈의 획기적인 제품인 울트라 컨택트 NXT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 혁신적인 타이어는 재생 가능 또는 재활용 소재를 65%나 함유하여 지속 가능한 타이어 생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주장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된 재료의 28%는 '매스 밸런싱'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국제 지속 가능한 탄소 인증(ISCC)에 의해 지속 가능한 것으로 공식 인증되었습니다.
타이어 구성의 32%를 차지하는 재생 가능한 재료에는 목재 및 제지 산업 잔류물에서 추출한 수지와 같은 혁신적인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석유 공급원에 대한 의존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중요한 변화는 재생 불가능한 자원에 대한 의존도와 환경에 대한 해로운 영향을 크게 줄일 것입니다.
재활용 소재의 힘 활용.
콘티넨탈의 울트라 컨택트 NXT는 재생 가능한 소재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재활용 요소를 디자인에 통합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갑니다.
재활용 페트병을 독창적으로 활용하여 타이어는 폐기물의 순환을 끊고 순환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이 돌파구는 페트병이 매립되거나 소각되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제조 공정을 촉진합니다.
타이어를 더욱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위해 석유에서 추출하여 합성 고무 제조에 사용되는 부타디엔 가스의 기존 사용은 에탄올에서 추출한 바이오 부타디엔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발효 바이오매스에서 공급되는 에탄올은 전통적인 석유 화학 제품에 대한 친환경적인 대안을 제공하여 타이어 생산의 탄소 발자국을 더욱 줄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온에서 오일이나 가스를 연소하여 생성되는 중요한 타이어 부품인 카본 블랙은 현재 폐타이어에서 재활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관행은 카본 블랙 생산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크게 줄이고 지속 가능성 촉진을 목표로 하는 ISCC 인증 목표와 일치합니다.
성능과 지속 가능성의 만남.
지속 가능한 타이어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는 기존 타이어에 비해 성능이 우수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Ultra Contact NXT는 친환경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비슷한 성능을 약속하기 때문에 이러한 고정 관념을 깨뜨립니다.
이는 Tesla Model 3, Mercedes-Benz EQA 및 Volkswagen Golf와 같은 차량 운전자가 이제 지구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면서 부드럽고 안전한 승차감을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지속 가능한 친환경 타이어의 시대가 도래하면서 자동차 산업은 보다 친환경적인 미래를 향해 큰 발걸음을 내딛고 있습니다. 울트라 컨택트 NXT가 앞장서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타이어 제조업체가 환경적 책임에 대한 요구에 귀를 기울일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재생 가능 및 재활용 재료로 구성된 이 놀라운 타이어는 주요 업계 플레이어가 구상한 대로 2050년까지 타이어 생산을 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관행을 수용함으로써 타이어 제조업체는 온실 가스 배출량을 크게 줄이고 재생 불가능한 자원을 보존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로서 우리는 이제 타이어가 더 이상 필수품이 아니라 긍정적인 변화의 힘이라는 것을 알고 성능 저하 없이 친환경적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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