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 여성시대 비추비추
안녕 여시들
여시들 보안업체 선정할 때 조심히 하라고 비추후기 작성해!
부모님 사업장을 보안 업체 ㅋㅇㅌㅌㄹㅋ에서 거의 10년정도 관리했었음
약 4년 전 부모님은 사업장을 옮기면서 사업자 등록번호도 변경했었음
(여기서 기존 사업자 등록번호를 6 4년전 옮긴 사업장 5라고 할게)
그리고 현재는 또 사업자 등록번호가 변경돼서 3인 상태임
나는 5-3 사이에 이곳에 취직함
작년 10월 쯤 3 으로 사업자 새로 등록하면서
세금계산서 때문에 ㅋㅇㅌ에 사업자 변경을 요청하려고
고객센터에 문의했음
고객센터에 사업자등록번호(5)를 이야기 하니
전혀 알지 못하고 상호와 대표자 명의로 조회함
그 결과 약 4년동안 세금계산서가 6으로 끊기고 있었던 사실을 발견했음
그래서 담당자에게 그 문제를 말했고 2달동안 무료로 이용하는 것으로 넘어갔었음
그 후 우리는 전환이 3으로 돼서 계산서가 잘 끊기고 있는 줄 알았음
본격적 문제는 이제부터 시작
이렇듯 ㅋㅇㅌ 이용할 때 소소한 문제도 많았었음
(세금계산서도 그렇고 경계가 잘 안된다거나 등)
한달전 마침 ㅅㅋ에서 영업사원이 나왔고
우리 ㅋㅇㅌ약정이 끝났는데 변경하는게 어떻겠냐고 했음
문제가 많았던 ㅋㅇㅌ를 이제 해지하고 ㅅㅋ으로 바꾸기로 결정했음
ㅅㅋ 영업사원이 해지통보, 절차는 자기들이 알아서 한댔음
그래서 우리는 개인적으로 연락 안했고
ㅅㅋ 직원들이 ㅋㅇㅌ 카메라, 본체 등을 해지하고 새걸로 달았음
그 뒤에 ㅋㅇㅌ 담당자가 연락이 옴
전화로 서운하다부터 시작해서 아직 약정은 5월 말까지다 등등 이야기를 했음
근데 갑자기 요금을 반으로 내려주겠다 함..
띠용,, 그럼 이때까지 우리가 낸 요금은 뭐지요,,,?
이때까지 해지이야기 없었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모른체
계속 그 가격을 내고 있었을거 아닌가요,,?
어이없었지만 어차피 ㅅㅋ으로 약정을 갈아탔기 때문에 그대로 진행함
그 이후로
카메라 부속이랑 자신들 장비를 가지러 온댔음
그날 오전에 ㅋㅇㅌ 직원들이 도착해서 장비를 챙겨갔음
그러고 몇시간 뒤 ㅅㅋ의 카메라 화면이 안보이는 걸 깨닳음
ㅅㅋ에 전화함
ㅅㅋ 직원이 옴
왜그렇냐 물어보니까 ㅅㅋ 본체에 연결된 멀티탭이 아예 전원이 안들어오고 있댔음
그 연결된 멀티탭을 살펴보니까
ㅋㅇㅌㅌㄹㅋ로고가,,;;;;;;
그래서 화면이 꺼지기전 씨씨티비를 돌려보니까
ㅋㅇㅌㅌㄹㅋ 직원 도착은 오전 7 : 56
그리고 약 4~5분 후 본체가 꺼져서 씨씨티비 화면이 남질 않음
그렇게 약 6시간동안 카메라가 꺼져있었던 것임
문제는 이 멀티탭 선이 벽안으로 들어가서 어디론가 연결되는데 그걸 아무도 모름
미스테리한 일이 아닐수가 없음
화가나서 통화함
자신들은 그런적이 없다함
시간이 절묘한 점도 다 설명했지만
자신들은 아니라고 함
찝찝하고 기분이 나쁜건 사실이지만
증거도 없고 할 수 있는게 없어서
그냥 넘어감
그 후 한달동안 해지 때문에 연락을 하는데 서로 말이 좋게 나올수가 없음
그리고 또 오늘
해지서류를 팩스로 보낸다고 통화를 하면서 (고객의 서명이 필요한 서류가 있다고 함)
5월 요금은 6월에 나간다고 말하길래
확인차 고객센터에 전화함
전화해서 사업자 등록번호(3)를 부르는데
띠용;;; 등록된 사업자가 없다함
그래서 주소, 대표자명으로 찾으니까
이전 사업자 등록번호(5)로 계산서를 끊고 있었음;;;;;;;;;;;;
어디서 많이 보던 풍경 아닌가요...??????
당연히
화가나서 속이 뒤집혀짐
전화함
여기서 여시들이 미리 알아야 할 것은
그때 하필 3의 사업자 등록증이 두달정도 늦게 나왔었음
(절차상 문제로.. 하지만 사업자 등록은 돼있던 상태!)
통화로 작년 12월부터 오늘까지 폐업된 곳(5)에 계산서를 받고 있었다
대체 어떻게 된 일이냐 하니
6 사건 때 3으로 전환하려 했는데 3의 등록증이 없어서 절차상 할 수가 없었음
그래서 부모님한테 사업자 등록증이 나왔냐고 문의를 했다는 것임
그리고 나중에 그것이 나오면 보내주는걸로 마무리를 했고
그 점 때문에 문제가 없다~라는 식으로 말함
등록증이 나온 후에 안 보내준 우리 쪽에도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함
하지만 상식적으로, 이런 일 때문에 두달동안 무료로 제공한 과거 전력이 있었으면
다음 사업자 전환때는 1차2차3차.. 될때까지 재확인해야하는 부분 아님?
그리고 항상 자기는 안했다는 걸로 그냥 넘어가려는게 정말 기분이 나빴음
부모님도 화가나서 통화해서
고객이 해지했다고 이런식으로 하냐고 가만히 있지 않겠다고 함
그러니까 그 담당자도 한번 해보자는 식으로 나옴
그렇게 모두가 화난채로 전화를 끊음
하지만 부모님은 또 고객센터에 찌르거나
다른 조치를 취할 기세도 아님
그래서 나 혼자 너무 분하여 콧멍에 후기를 남김
그리고 개인적으로 담당자 태도가 너무 별로라고 생각했음
말투가 전형적인 너는 화내라~ 나는 잘못없다~
이 말투..
(하지만, 이건 개인적인 느낌이니까)
그러나
10년을 거래한 고객이 자신들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해서 해지를 하는데,
갑자기 가격을 반을 뚝 잘라버린다거나
!!!!심증이고 확실하지는 않지만!!!!
카메라를 꺼트리는 등
예전에 있었던 실수와 비슷한 일을 만들고도
재확인 하지 않는
무!책!임!한 태도가
너무 기분이 나빠..
여시들은 이런 업체에 소중한 사업장의 보안을 맡기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으면 하는 마음에 글을 올려
요약
1. 세금계산서 4년간 누락
2. 타사 카메라 꺼트림 (심증만 있음, 노확실!!!!!!!)
3. 또 세금계산서 6개월 간 누락
4. 해지한다고 하니 요금 반으로 폭락
5. 한번 해보자는 태도
혹시나,, 이런 경험 있는 여시 있으면 대처 방법 좀 알려주라,,(부들부들)


마지막으로 오늘 작성한 해지신청서랑
문제의 멀티탭 사진 올려,,
문제시 후다닥 와서 수정한 다음에 ㅋㅇㅌ에 항의 전화함
첫댓글 와 업무능력 무엇...
10년 고객한테 할 짓 맞는지... ㅅㅋ구려서 다시 돌아갈지 말지 어떻게 알고 저렇게 내일없이 사는지,,
저게 뭔 보안기업이야 저러면 사용안하지 ㅅㅂ 지네가 무슨회산지 모르는거아님? 뭔
인성뭐야
우리도 지금 여기쓰는데... 할말하않.....
특별히 막 야간 출동서비스 이런거 필요한거 아니면 CCTV는 그냥 월비안내는거 한번 설치하면 끝인거 쓰는게 속편한듯!
세금계산서 누락부터 대어이없는데 모든게 다 어이가아리마셍이닼ㅋㅋㅋㅋㅋㅋ 와.....
우리 회사 사업장 3개라 ㅋㅇㅌ, ㅅㅋ, ㅋㅅ 세 개 다 쓰거든 되게 웃기게ㅋㅋㅋ
나중에 비교 후기 올려야지..ㅋㅋ
여기 하고 싶은 말 오진다진짜
나도세개다써봤는뎈ㅋㅋㅋ ㅋㅅ가젤나은듯 도토리키재기지만...출동젤빨랐음 ㅋㅋㅋㅋ
@역마살이만쿰 ^^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역시 사람사는거 다 똑같음ㅋㅋㅋ
글고 일처리 제일 빠르고 쉬워
@느개비 월급500원인데 사대보험 징수 ㅋㅋㅋㅋㅋ그치 ㅋㅋㅋ 하 내가보안기업하나차려서 존나잘해보고싶닼ㅋㅋㅋㅋㅋ
와... 인성....
진짜 여기뿐만이아니라 ㅋㅇㅌ자체가 문제가넘많;;;; 알지도못하는 상담원앉혀놓고 똑같은말계속하게하질낞나 뭐하나할라면 제대로 처리한적이없어서 혈압오름진짜 와후
미친인성봐라ㅡㅡ
헐 우리 씨씨티비..텔레캅여기쓰는거같은데
올레가 여기맞아?..
올레 케이티자나!!
계산서 잘못발행하면 쟤네 가산세 물어야하는거 아냐?? 국세청에 신고하면 안되나???
@이번주옷정리를하지않으면머저리다 매입자도 가산세 물어야될수도 있으니깐 잘알아봐야돼
4년? 미쳤네 ㅋㅋㅋㅋㅋ 돈 어케 하려고
세금계산서부터 넘 어이없다 ... 폐업자면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안되는데 ...
머냐? 텔레캅 적어도 한달에 칠만원팔만원돈인데 일년에 경비가 백만원 안되는 돈이 경비에서 누락된거 아녀 부가세 공제도 못받아먹고
ㅋㅇㅌ게다가 해지부서 전화고 머고 받지도 않음 대기시간 십몇분이라고 하고 맨날 전화 20분 다될때까지 안받아서 끊기고 다시하고 전화해지 한 번 하려고 했다가 수화기 20분 동안 들고 있는걸 10번넘게 함 짜증나서 해지번호 말고 다른 번호 눌러서 연결하면 3분안에 연결되는 매직~~~~~~ 그래서 그렇게 연결해서 해지할라한다하면 다른부서로 넘겨주겠다고 하고 전화 또 존나 안받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