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울포인트 획득 방식 추가 건의
기존: 부유성 주민들의 시간당 생산량 수확
추가 요소: 길드 오락실 / 신규 파밍맵(커피 미 소모)을 통한 획득
2) 농장/낚시 건의
신규 펫/물고기 추가를 지속적으로 하여, 1)에서 벌어들인 소울포인트를 소모하도록 유도. (무료젬 주는 생색도 내고. 그거 없으면 낚시나 펫소환 할 이유가 없음)
가테는 단편집 1~2일만에 끝내고 2주 동안 멍 때리는데, 다른 게임 이벤트맵도 마찬가지임. 그런데 타 겜들은 이벤트맵 1회성 플레이 이후에 재화 파밍하는 용도로 계속 돌지만 가테는 이벤트맵 1회성 플레이 하고나면 할게 없음.
할 것 좀 만들어줘요.
첫댓글 안녕하세요.
SP 획득 방식 추가와 더불어 신규 물고기와 펫을 추가해 주면 좋을 것 같다는 의견 주셨네요.
말씀해 주신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이외에도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건의 게시판을 통해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