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Enjoy Your 30 hours & All In PKG’ 출시
- 호텔콕하며 안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두가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호콕’하며 객실에서 온전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두 가지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호텔 안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인조이 유어 30아워 (Enjoy Your 30 hours)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최대 30시간 이용), 식음 크레딧 3만원 권 1매,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 구성이다. 이번 패키지는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호텔 이용 시간을 최대 30 시간까지 늘려 여유로운 스테이가 가능하다. 식음 크레딧 3만원은 룸 서비스 또는 호텔 전 업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오는 9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안에서 안전하게 모든 혜택을 한 번에 즐기기 원하는 고객은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인 ‘올 인 패키지 (All In PKG)’를 선택할 수 있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테이스티 박스 1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구성으로 테이스티 박스에는 치킨 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계절 과일을 곁들인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VR 기기와 크롬 캐스트도 체크인 시 요청할 경우 무료로 대여가 가능하여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꽉 찬 하루를 즐기기 안성 맞춤이다. 예약 및 투숙은 8월 30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홈관족을 위해 오는 8월 8일까지 F&B 할인 프로모션 ‘세이프 앤 릴렉싱(Safe and Relaxing)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에는 룸서비스 메뉴와 고메바에서 판매중인 그랩엔고(Grap & Go) 치킨 또는 피자 박스를 주문 시 10% 금액이 할인 제공된다.
출처 [Cook&Chef 조용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