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선/대선 관련 논의는 선거 논의 게시판으로 해주세요 ^^
글쓴이;친친
2001년 12월 2일자 덴마크 주요 신문과 방송에 보도된 기사의 제목이다. 그것은 한국의 한 시골마을이 일본과 한국의 수많은 대도시를 제치고 유럽의 축구 강호 덴마크 국가대표팀 훈련캠프 유치에 성공했다는 쾌거를 덴마크 언론이 확인해준 것이었다. 모두가 2002 월드컵조직위원회만 바라보고 있을 때, 우리는 미리 세계를 돌며 월드컵 캠프 유치활동을 펼쳤다. 한국과 일본에서 공동으로 개최한 2002년 월드컵 때 월드컵 개최 도시가 아닌 자치단체 중 훈련캠프를 유치한 곳은 강릉, 천안, 성남, 남해 등 네 곳에 불과하다. 그중에서도 농촌의 군 단위 자치단체로는 남해가 유일했다. 일본 한국 통틀어 유일한 농촌지역 자치단체였다. 더욱이 남해는 이 과정에서 덴마크에 별도의 유치금을 제공하지 않고 당당하게 계약해 주목을 받았다. 일본과 한국의 대다수 도시들이 엄청난 액수의 유치금을 별도로 지급하거나 호텔 숙박비를 저렴하게 한다는 등의 조건으로 유치한 것과는 대조적이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 수 있었을까? 김두관은 미리 내다보고 다른 도시보다 빨리 유치운동에 들어갔다.
2000년 6월의 어느 날, 김두관은 유치운동 실무자들과 한국월드컵조직위원회를 방문했다. 남해에 훈련캠프를 유치하는 일에 협조를 요청하기 위해서였다. 그런데 우리는 위원회 관계자로부터 핀잔 아닌 핀잔을 들어야 했다. “왜 벌써부터 서두릅니까? 우리가 정해 줄 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김두관은 유럽 예선이 끝나지 않았는데도 32강에 들어갈 나라를 미리 예측하여 축구협회를 방문했다. 포르투갈, 독일, 체코, 아일랜드 축구협회를 실무진들이 돌면서 브리핑을 했다. 방문했던 나라에서 공통으로 들을 수 있었던 것은 ‘한국 지자체로는 남해가 처음’이라는 말이었다. 이미 일본의 웬만한 자치단체는 다 다녀갔다는 것이다. 하지만 한국의 지자체는 조직위원회만 쳐다보고 있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님 인간적으로 그리고 도덕적으로 님의 닉네임은 완벽합니다. 존경합니다. ㅎㅎㅎ
14시에서 16시까지 글 계속 올리고 그 이후 댓글 답글 다는 모양이구나... 내가 이렇게 말했으니 이제 시간 바꿔서 올리겠네... 생각보다 머리가 안 좋구나. 좀 생각좀 하고 기획을 하고 실행을 해야지 안 그렇니??? 난 한거름 너 안 미워해.. 그냥 너무 불쌍해서 그러는거야.. 솔직히 말해봐 비밀로 해주께... 어디 라인이니???
글쓰신 이분은 지능형안티일까??..지독한 빠일까???..난 그것이 더 궁금..ㅋㅋㅋ
지능형은 아니구요.. 절대로 지능형은 아니예요. ㅎㅎㅎ 너무 애잔해서 한거름 도와주고 싶어요. 성금을 해서 좀 도와주까요???
그렇다면..계좌보다는 "쌩욕"이 더 배부르겠는데요..자생력도 생길거고..ㅎㅎㅎㅎ
저의 냉혹한 추정으로는 한거름 저 분은 정말로 한걸음 한거름 천천히 걸으면서 글을 쓰시는 걸로 추정되며 그냥 복사해서 글을 올리는 것으로 보아서는 독수리타법의 소유자로 추정. 그리고 새누리당 알바 혹은 김두관 안티로 추정되지는 않으며 새로운 라인 두관라인으로 추정됩니다. 추정추정~~~ 한걸음 진실은 뭐니? 몇 타 치니? 복사하기 힘들지?
조회 519 |추천 13 ^^김두관 외글요청에 다시올립니다.1876년 일본과의 강화도조약시에...조선해안선측량권을 제공|
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속도 좋으십니다..김두관후보빠 할만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