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미국 농부의 목소리: 불확실성을 통한 혁신
2022년 9월 23일| 기사
에 의해 데이비드 피오코, 바산스 가네산, 마리아 가르시아 데 라 세라나 로자노 ,리즈 해리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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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Kinsey 설문 조사에 따르면 재배자들은 시장의 예측 불가능성을 관리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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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망 붕괴 , 지정학적 불확실성, 기후 변화는 평균 이상의 가격 변동성과 인플레이션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농부들이 이러한 문제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McKinsey는 2022년 5월에 1,300명 이상의 미국 줄눈 및 특수 작물 농부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들의 응답에 따르면 농부들은 신중한 낙관주의로 미래를 바라보고 있으며 농부들이 모든 에이커에서 가장 많은 것을 포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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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민을 위한 단기 동향
다음 전시회는 앞으로 몇 달 동안 농부의 구매 및 계획 활동을 형성할 가능성이 있는 문제와 태도를 강조합니다.
증가하는 투입 비용이 주요 관심사
중소 규모 농장(각각 2,000에이커 미만 및 2,000~5,000에이커)을 보유한 재배자의 절반 이상과 대규모 농장(5,000에이커 이상)을 보유한 재배자의 2/3는 10~20%의 세금을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향후 18개월 동안 주요 입력에 대한 추가 정보. 비료, 작물 보호 및 노동력은 농부들이 비용 증가를 경험하는 상위 3개 영역입니다(그림 1). 미국 전역에서 농부의 80%가 투입 비용 상승을 수익성에 대한 가장 큰 위험으로 꼽았습니다(표 2).
전시회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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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회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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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미국 농부들은 수익성을 유지하거나 심지어 증가시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현재의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농부들은 성장 전망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하고 있습니다. 약 60%는 수익성이 향후 2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거나 심지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도표 3). 그 낙관주의는 곡물 가격의 꾸준한 상승에 의해 주도됩니다. 핵심 원자재 재고가 5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하면서 호가가 치솟고 있습니다. 앞으로 농부들은 수요가 강세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약 65%는 곡물 가격이 2024년까지 상승 추세를 보일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전시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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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부들은 구매 행동을 바꾸고 있습니다.
농부들은 조기 구매 및 투입 가격에 집중하는 등 구매 전략을 바꾸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개선을 목표로 하는 농부들은 새로운 제품과 기술을 시도하기를 원합니다. 예를 들어, 약 50%는 새로운 수율 향상 제품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디지털 전용 상호 작용에 대한 선호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하지 않았지만 옴니채널은 농민의 구매 여정을 지원하는 데 선호되는 접근 방식이 되고 있습니다. 농민의 50% 이상이 온라인 구매의 가장 큰 문제로 추천 맞춤화 및 적절한 고객 서비스를 보고 있습니다. 농작물 판매를 위한 온라인 시장은 널리 채택되지 않았으며 직접 판매 및 협동 조합이 여전히 선호되는 채널입니다.
대농의 약 50%와 소농의 40%가 성장하는 해에 더 일찍 투입물을 구매할 계획으로 구매 시기도 바뀌고 있습니다. 변동성은 재배자가 수확물을 판매할 때도 영향을 미칩니다. 중대형 농장의 약 50%가 앞으로 더 많은 작물을 판매할 계획입니다(도표 4).
전시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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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농부들이 가치를 찾고 새로운 제안을 기꺼이 실험하기 때문에 충성도가 높아집니다. 대규모 농민의 약 30%는 5년 전보다 농기구를 선택할 때 브랜드 충성도가 우선 순위가 낮다고 말합니다(도표 5).
전시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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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규모 농장과 대규모 농장은 수익성을 위한 서로 다른 경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5,000에이커 이상의 재배자는 소규모 소유지보다 시장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에 의존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3분의 1은 향후 2년 동안 혁신적인 장비를 구입할 것이라고 말했고 27%는 작물 거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술에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대로 소규모 재배자는 제품 기반 혁신을 수용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절반 이상이 수확량을 늘리기 위해 고안된 제품에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고 38%는 새로운 작물 보호 제품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도표 6).
전시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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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tech는 더 깊은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농부들은 더 많은 농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농업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틈새 시장처럼 보였던 도구가 더 많이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대규모 농장의 거의 55%가 농장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대규모 농장의 50% 이상이 정밀 농업 하드웨어를 사용합니다. 소규모 농장의 약 1/4이 이 기술을 사용하거나 향후 2년 동안 사용할 계획입니다(도표 7). 자동화, 로봇공학, 전기화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운영 규모가 클수록 그러한 기술에 대한 관심도 커집니다.
전시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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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식 농업 시장 분야는 지금부터 2024년 사이에 채택이 가장 많이 증가할 기술 분야입니다. 대규모 농민의 15%는 현재 이러한 디지털 생태계를 사용하여 상품 거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거의 4분의 1 이상이 향후 2년 동안 생산물을 판매하기 위해 기업 농업 시장에 참여하기 시작할 계획입니다.
농부들은 지속 가능한 관행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농민의 50% 이상이 현재 저경작 또는 무경운 관행 또는 덮개작물 사용을 채택하고 있지만(표 8), 일부 서유럽 국가에서 나타나는 채택률(80%가 덮개작물 채택률)에는 여전히 뒤쳐져 있습니다. 농작물) 또는 브라질(무경운 관행의 80% 이상 채택). 빗물 관리 또는 생물학적 제어와 같은 새로운 관행을 채택하고 농장당 더 많은 에이커에 대한 기존 관행의 침투 증가에 큰 기회가 있습니다(현재 농장당 저경운 또는 무경운 침투율은 50~60%에 불과합니다). 특수작물 농부들은 지속 가능성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약 70%는 덮개작물을 사용하고, 50% 이상은 통제된 관개를 사용하고, 거의 30%는 농장에서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전시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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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의 수와 복잡성은 정부 지원 계획 외부에서 극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농부의 40~50%는 세 가지 주요 이유로 탄소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는다고 제안합니다. ROI가 충분히 높지 않고, 제공되지 않았으며, 프로그램을 이해하지 못합니다(도표 9).
전시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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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 생물학적 솔루션에 대한 추진력이 커지고 있습니다.
자연 발생 미생물, 식물 추출물 및 기타 유기물에서 추출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대규모 농장에 해당됩니다. 이들 재배자의 20%는 생물촉진제를 사용하거나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고 약 30%는 생물비료 또는 생물제어를 사용하거나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자료 10). 최고의 동기부여 요인에는 다른 제품에 비해 낮은 에이커당 비용, 더 나은 전반적인 효능 및 대체 솔루션보다 더 나은 ROI가 포함됩니다. 농부의 60%가 이미 생물학적 방제 및 생물 자극제의 사용을 채택한 브라질과 비교할 때 미국의 생물학적 솔루션에는 여전히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1
전시회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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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급업체는 농민을 지원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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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불확실한 시기에 성공적인 공급업체는 농민의 성장과 혁신 노력을 지원하는 전략적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공급업체는 농민의 변화하는 요구와 구매 행동에 맞게 운영 모델을 보다 민첩하게 조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공급업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미국 농부들은 변동성을 위험이자 기회로 보고 있습니다. 이 불확실한 시대에 그들은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익성 있는 성장과 혁신을 추구하고 신제품을 시도하며 운영에 기술 사용을 늘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배자들은 또한 이 변화의 시기에 공급업체의 지원이 필요하고 브랜드 충성도가 낮은 상태에서 더 많은 채널을 통해 더 일찍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지금은 공급업체가 재배자와의 파트너십을 갱신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