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주지구협의회 2024년도 정기총회 기념식 개최
대한적십자봉사회 완주지구협의회(회장 박현미)는 1월 19일 (금) 14:00 완주군청 가족문화회관 2층에서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의 실현을 위해 지난 한해 추진해온 적십자 봉사활동을 결산하고 봉사원들의 노고를 위로 격려하며, 새해 새로운 봉사활동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 하였다.
정기총회는 [1부] 본회의는 박미란 총무부장의 사회로 ▲성원 보고▲개회선언▲전차회의록처리▲이봉밈감사보고▲사업보고 및결산보고▲2023년 사업보고 및 수.지 결산 (안) ▲202 4년 사업계회 및 수.지 예산(안)▲의안채택 및 주요안건 심의
[2부] 기념식 ▲개회▲내빈소개▲국민의례▲최윤정 부회장 국제적십자 운동기본원칙 낭독▲황갑순부회장 봉사원 서약▲우수봉사원표창▲회장인사▲격려사▲축사▲격려금전달 ▲전북지사 공지사항 전달 ▲ 봉사원의 노래▲폐회 순 으로 진행됐다.
총회에는 대한적십자사 임영옥 사무처장 이정호 구호복지팀장 김단아 대리 적십자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박영수 총무국장 박종관 홍보국장 완주군수 사모님 이경애 완주군 부의장 천경욱 완주군여성협의회장을 비롯한 내ㆍ외빈과 적십 자봉사원 가족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기념식 에서는 지난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한 우수 봉사원에 대한 대한적십자사 회장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 전 라북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표창 순 으로 진행 되었다.
박현미 완주지구협의회장은 기념사를 통해서 인도주의란 영원 한 것으로 그 목적 또한 원대 하기에 우리는 지역에 희망을 전 하고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희망을 전함에 최선 을 다하신 봉사원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우리지역은 농촌지역으로 장애인과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조손 가정들의 권익을 향상하고 대한민국의 당당한 군민으 로서 생활할 수 있도록 섬김의 자세로 더 좋은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대한민국의 사회적 약자의 권익과 그 분들의 진정한 사회복지가 활짝 꽃피우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 봉사하자고 강조하고 봉사원의 노고를 다시한번 치하하며 박회장은 2024 년에는 봉사원간의 우의를 다지며 친목과 화합으로 완주지구협의회가 될수있도록 일일신우일신 하자고" 말했다.
정하복 전라북도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참석 해주신 내외빈 및 적십자 가족에게 감사를 전하고 지난 1992년 11월 1일 완 주지구협의회는 지역사회 공헌을 목적으로 결성된 이래 31년 이라는 긴 세월 동안 역대회장님을 비롯한 각 단위봉사회 회장 특히 박현미 완주지구협의회장은 섬세하고 탁월한 리더쉽으로 봉사원을 하나로 응집시키고 투철한 봉사 의식으로 전념하여 완주군 지역발전과 전라북도협의회 발전에 헌신 세상을 밝히는 등불이 되어 주심에 존경을 표 한다고 하였다.
완주지구협의회 박현미 회장은 2023년 취임후 4대 회장을 역임하며 평소 투철한 사명감으로 인도주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고통경감을 위한 봉사원들의 참여 인원은 11개 봉사회 188명 4,562시 간으로 누적110,860 시간의 봉사활 동을 실천하였다.
첫댓글 박현미 회장님 봉사원님들 " 정기총회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완주지구협의회 2024년도 정기총회 개최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