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치명적인 난기류 이후 안전벨트 규정 변경
https://www.aljazeera.com/economy/2024/5/24/singapore-airlines-changes-seatbelt-rules-route-after-fatal-turbulence
항공사는 한 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부상을 입은 사건 이후 '보다 신중한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고 밝혔습니다.
싱가포르항공 SQ321편이 화요일 미얀마 상공을 비행하던 중 극심한 난기류에 부딪혔습니다 [로이터]
2024년 5월 24일에 게시됨2024년 5월 24일
극심한 난기류 로 인해 승객 1명이 사망하고 수십 명이 병원에 입원한 후 싱가포르항공(SIA)이 안전벨트 규정을 변경하고 최소 1개의 항공편 노선을 변경했습니다 .
화요일 런던에서 싱가포르로 향하는 비행기가 극심한 난기류로 인해 방콕에 비상착륙하는 과정에서 73세 영국 남성이 심장마비로 의심되어 사망하고 수십 명의 승객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계속 읽으세요4개 항목 목록4개 중 1개 목록'신의 영향력자': 교황, 카를로 아쿠티스를 최초의 천년왕국 성인으로 인정4개 중 2개 목록사진: 인도의 강 섬 주민들이 홍수 사이에 집으로 돌아왔습니다.4개 중 3개 목록파푸아뉴기니에서 대규모 산사태가 발생해 수십 명이 사망할 것으로 우려4개 중 4개 목록Allamaye Halina가 새 총리로 임명되면서 Chad의 Deby가 대통령으로 선서했습니다.목록 끝
SIA는 금요일 성명을 통해 사건 이후 싱가포르 국적 항공사가 "기내 난기류 관리에 보다 신중한 접근 방식"을 채택했다고 알 자지라에 밝혔습니다.
개정된 정책에 따라 안전벨트 착용 표시등이 켜진 상태에서는 더 이상 기내식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객실 승무원은 악천후에도 계속해서 모든 느슨한 품목과 장비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승객들에게 좌석으로 돌아가 안전벨트를 착용하도록 계속 권고할 것입니다.
“조종사와 객실 승무원은 난기류와 관련된 위험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비행 내내 고객을 지원하고 기내 안전을 보장하도록 훈련을 받았습니다.”라고 SIA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SIA는 승객과 승무원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의 프로세스를 계속 검토할 것입니다."
비행 추적 사이트 Flightradar24의 항로 데이터에 따르면 SIA는 런던과 싱가포르 간 여행 시 난기류가 발생한 미얀마 지역 상공 비행을 피하고 대신 벵골만 상공을 비행했습니다.
광고
화요일 사건이 발생하는 동안 승객들은 항공기 천장에 부딪혔고 개인 소지품과 음식이 객실 주변에 던져졌습니다.
영국,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시민을 포함해 승객 46명과 승무원 2명이 목요일 늦게 방콕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알자지라에 가입하세요주간 뉴스레터
전 세계의 최신 뉴스. 시기 적절한. 정확한. 공정한.
구독하다
가입하시면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 동의하시는 것입니다.
reCAPTCHA 로 보호됨
방콕 사미티벳 스리나카린 병원 원장인 아디눈 키티라타나파이불(Adinun Kittiratanapaibool)은 기자들에게 그 중 20명 이상이 척수, 뇌, 두개골 부상으로 집중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알자지라 및 통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