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도 2000만원 나와서 일부 썼고 3000만원으로 한도를 늘리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발령은 7/1로 날 거 같아요!
첫댓글 남들은 발령받는데누구는 단발령 파트 국사공부하고.......
공무원 되고 나서 교직원 공제회에서 받으세요
공제회가 금리가 싸긴함
첫댓글 남들은 발령받는데
누구는 단발령 파트 국사공부하고.......
공무원 되고 나서 교직원 공제회에서 받으세요
공제회가 금리가 싸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