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분들은 모두다 훌륭한 분들이잖아요. 그리고 사회 생활 해도 훌륭한 사람들 많구요. 근데 공무원이든 직장이든 막 아무 이유없이 오밀조밀 있고 하잖아요. 근데 공무원이든 직장인이든 왜 아무 이유없이 오밀조밀 있는건가요? 아무 이유없이 친하게 지내고 붙어 있는데 이유가 뭔가요? 혹시 이게 뭘 의미하는거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23: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01: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4 23:1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0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