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grande Auto는 당국으로부터 19억 위안의 보조금을 반환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https://cn.ntdtv.com/gb/2024/05/23/a103883851.html
Evergrande Auto는 당국으로부터 19억 위안의 보조금을 반환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데이터 맵: Evergrande Group 심천 본사. (게티 이미지를 통한 NOEL CELIS/AFP)
베이징 시간: 2024-05-24 03:32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인쇄글꼴 크기중국어 번체
[신당통신, 베이징 시간, 2024년 5월 24일] 최근 중국 Evergrande New Energy Automobile Group Co., Ltd. ( Evergrande Automobile )는 중국 공산당 관련 지방 행정 부서로부터 보상금과 보상금을 반환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Evergrande Automobile에 지급된 보조금은 총 19억 위안(RMB, 아래 동일)입니다.
5월 22일, 에버그란데 자동차는 회사의 관련 자회사가 2019년 4월 29일부터 관련 지방 행정 부서와 일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투자 협력 계약. 그러나 회사가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관련 자회사는 관련 계약을 해지하고 지급된 각종 보상금과 보조금을 반환해야 했으며 , 총 19억 위안에 달하는 관련 자회사가 공동 및 개별적으로 책임을 지게 되었습니다. 다른.
Evergrande Auto는 보상금과 보조금으로 19억 위안을 반환하는 것은 "회사 또는 관련 자회사의 재정 상태와 운영에 심각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발표에는 또한 회사의 주식이 2024년 5월 17일 오전 10시 56분부터 홍콩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가 중단되었으며, 추후 통지가 있을 때까지 주식 거래가 계속 중단될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Evergrande Auto는 현재 조정을 위해 관련 지역 행정 부서에 서신을 보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버그란데 자동차는 19억 달러의 보조금을 반환해야 한다는 공지를 발표했습니다(공지 스크린샷).
'차이나 비즈니스 뉴스'는 위 보조금이 반환될 경우 전쟁 투자 자금을 잃은 에버그란데 자동차가 의심할 여지 없이 더 큰 재정적 압박을 받게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재무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Evergrande Automobile의 매출은 전년 대비 900.04% 증가한 13억 4천만 위안이 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익 증가는 주로 보고 기간 동안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판매가 2022년 6,063만 위안에서 1억 4,600만 위안으로 증가한 데 따른 것이며, 부동산 판매 수익은 11억 3,600만 위안 증가했습니다. 2023년 Evergrande Automobile의 순 손실은 총 119억 9,500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손실이 56.64% 감소했으며, 그 중 중단된 사업(예: 부동산 프로젝트 매각)에서 10억 6,100만 위안의 손실이 발생했고, 자산에서 63억 8,400만 위안이 발생했습니다. 매각, 자산 손상 및 기타 영업외 손실은 순손실 45억 5천만 위안, 총 손실은 약 376억 9200만 위안입니다.
2023년 12월 31일 현재 Evergrande Automobile의 누적 손실과 주주 손실은 각각 1108억 4100만 위안(2022년 손실 989억 600만 위안)과 376억 9300만 위안(2022년 손실 686억 5100만 위안)이다.
2023년 말 기준 에버그란데 자동차의 총 자산은 348억 5100만 위안, 총 부채는 725억 4300만 위안으로, 이 중 대출금은 264억 8400만 위안으로 같은 기간 에버그란데 자동차의 현금 및 현금 등가물은 1억 2900만 위안으로 훨씬 높았다. 차입금을 충당하기에 충분합니다.
Evergrande Automobile 역시 자금 문제로 인해 큰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자금 문제로 인해 Evergrande Automobile은 일부 인력을 휴직시키고 천진 공장의 생산을 중단했습니다.
네티즌 '디즈니 시큐리티 온 더 런(Disney Security on the Run)'은 "상해에 모욕을 더하자면 에버그란데 모터스(Evergrande Motors)가 아직 부활할 기회가 있을까요?"라고 말했습니다.
(The Epoch Times에서 재인쇄/편집자: Li Cheng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