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신교통 최초로 새번호판이자 새행선판 장착차량입니다.
새번호판인건 충분히 예상했지만 행선판이 신형일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새차소식만 있고 정작 사진올리신분들은 없으셔서 답답해서 제가 직접 타보고 찍었습니다.
첫댓글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등교길에 한번 봤던 차군요. 잘 보고 갑니다.
중문이후 2인석이 거슬리는군요 ^^
655는 가축수송 수준은 아니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을겁니다. 그리고 대구에서 서울버스옵션을 만나는게 여간 행운이 아니지 않습니까?
서울버스 옵션을 본다고 행운인건 전혀 상식 밖의 생각같네요. 중문이후 1인석이던 2인석이던 그게 중요합니까??
행운 정도는 아니지만(다른 업체에서도 2+2+2 옵션을 뽑은 차가 있으니..) 커플석 2+2+2 옵션 으로 인하여 앉을 자리가 늘어났네요 ^^
제가 탈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데 잘 안잡히던데/./ 옥포에 살아도..ㅠ.ㅠ 그리고... 여기 사진 찍은대가 매곡 사거리 앞인가요.. 사진 잘 보았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용산역이구요. 마지막에 두개의 사진이 매곡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첫댓글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등교길에 한번 봤던 차군요. 잘 보고 갑니다.
중문이후 2인석이 거슬리는군요 ^^
655는 가축수송 수준은 아니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을겁니다. 그리고 대구에서 서울버스옵션을 만나는게 여간 행운이 아니지 않습니까?
서울버스 옵션을 본다고 행운인건 전혀 상식 밖의 생각같네요. 중문이후 1인석이던 2인석이던 그게 중요합니까??
행운 정도는 아니지만(다른 업체에서도 2+2+2 옵션을 뽑은 차가 있으니..) 커플석 2+2+2 옵션 으로 인하여 앉을 자리가 늘어났네요 ^^
제가 탈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데 잘 안잡히던데/./ 옥포에 살아도..ㅠ.ㅠ 그리고... 여기 사진 찍은대가 매곡 사거리 앞인가요.. 사진 잘 보았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용산역이구요. 마지막에 두개의 사진이 매곡에서 찍은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