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 세번째 소품을 이제야 올립니다...
사실 찍지 못한 작은 소품들은 훨씬 더 많구요.. 배원장님께 살림 리스트 드렸으니 참고하세요.
원래 기타 소품들은 살림에 포함하지 않고 따로 판매들을 하시는데...
저는 그냥 모두 살림에 함께 드립니다.
차량과 함께 하실때 총 살림 2000불입니다..
물건이 별로라 싼게 아니고... 저희도 잘 썼으니 오시는 분께도 기분좋게 드리고 싶어서에요..
살림만 구매시 2500불입니다. 오시는 날짜와 맞지 않을땐 살림 보관 창고료는 제가 내겠습니다.
그러면 오시는 분이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 계야하신 집으로 짐이 바로 들어가게 됩니다..
예민맘 말고... 긍정맘께 인수되길 희망합니다...
사진에 없지만 각가지 사시면서 필요한 모든 것 잘 정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통인수 되지않을땐, 개별판매하겠습니다. 찜 달아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빨래 건조대
물놀이 기구와 게라지용 책상 - 선반으로 쓰고 있음
겨울 필수용 핫팩~~~ 한철 사용
비옷과 우산류
부르스타와 구이판
캠프 갈때 필수 준비물 담요,, 침낭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대형 정리함 3개
겹친 놀잇감도 있네요. 하키채와 줄넘기 축구공 포함
낚시대 3개 중 오른쪽 베이지 손잡이 낚시대 제외한 2개와 바스켓, 낚시용품
집은...
113 solomon street, Brookfield 이구요..
저는 12월 19일날 귀국하기때문에 정말 좋은집에 살고 있으면서도 집 사진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혹시 시기 맞으시는 분 계실지 몰라 참고하시라고 사진 몇장 올립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연락주세요... 드레스룸이며 화장실 사진이며 게라지 사진 따로 드리겠습니다.
저희집은 지어지니 몇년 되지 않은 신식 집입니다. 현재 380불에 있구요...
브룩필드 학교 걸어다닐 수 있고 벨뷰, 오투모타이, 베들레헴은 5분 이내, 마투아, 타우랑가 인터미디어트,
세인트메리 타우랑가 프라이머리등은 10분 이내에 모두 등하교 가능한 좋은 지리적 조건 갖추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아이들은 타우랑가 인터미디어트와 마투아 프라이머리를 다니고 있답니다.
시내까지는 차로 7분 걸립니다.
집 담벼락을 끼고 돌아가면 너무 너무 이쁜 호수가 나오는데.... 그 호수 끝엔 평화로운 놀이터가 ㅎㅎ 있지요.
이쁜 호수엔 푸키코, 오리들과 또 장어까지 살고 있어서 ... 심심치 않답니다.
저희집에서 장어잡아 먹은 사진 카페 어딘가 있어요 참고하세요...
방 3개에 화장실 2개인데 모두 신식이구요...
뜨거운 물 찬물 분리되지 않고 한구멍으로 나온답니다..ㅎㅎ
샤워기도 코브라형~~ ( 전집이 구식 화장실이여서 전 중간에 이사했답니다)
집 안쪽 냉장고가 빌트인 되어 있어서 제가 가지고 있던 냉장고는 게라지에 놓고 김치나 건나물 맥주등 보관했어요
집 전체가 휀스로 둘러져 있어서 아이들 놀기 좋고... 해도 무척 잘 든답니다..
방사진은 살림 가구편을 참고해주세요~~
암튼 집은 정말 최고에요... 일찍 오실분 계시면 참 좋으련만...
집 뒤로 돌아가면 호수를 끼고 나있는 이쁜 산책길..
한국전화 070-7550-9221
현지전화 579- 0266
첫댓글 집사진 따로 찍지 않고 있던 사진 중에 골라 올렸어요. 자세한 사진 필요하시면 댓글 주세요. 다시 찍어 올릴께요..^^
제가 들어가고 싶은 집이지요. 산책로도 좋고 집도 좋고 다 좋지만..집 바로 옆에서 장어 낚시가 가능한 ^^
언니가전화하셨죠~''자기야우리집옆호수로산책나왔어너무예뻐오리도보이고장어도보이고아~~~~ㅋ징그러!'' ^^ㅋ 장어가많긴하죠?
산채로를따라 걸었던기억이 ᆞᆞ위치도좋코 안전하고 깨끗한곳 ᆞᆞᆞ장어또 잡을수있게 비전가족이살았으면 좋겠네여ㅡ
허걱 대형정리함이라~탐나네요
살림 너무 싸게 내놓으신거 아니에요? 물건들이 다 좋은데~좋은 분꺼 좋은 살림인수하시는 분은 땡잡으시는 거네요. 집도 너무 좋네요. 최고!
이 집주인댁 아드님이 브룩필드 우등생출신입니돠ㅡㅡㅋ명당이죠 ㅋㅋ 수학 영어 빠지는게없다고 이번에 증명되었네여~상위1프로 ~~대박 ㅡㅡ언니가 오세여 ~~~
저도 내년에 나가는 걸요ㅜㅜ 안나간다면 명당으로 갈아타고 싶네요.
ㅋㅋㅋ동생들 너무 열심히 홍보해주느거 아냐??넘웃기다..ㅋ 알았어요..짐팔리면 짜장면쏠께 ㅋ
한턱쏘세여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