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생명의 진리 원문보기 글쓴이: 진리사수
제목; 종교 신학 진정서
목표; 비정상을 정상화시키기 위함
내용 ; 1번 불교는 뱀 신학이다
불교의 교훈은 국민을 속이는 종교임을 성철은 죽음직전에 고백한 것이다.
1장 성철스님 부처님 오신날 법어
조선일보- 1987.4.23 7면
경향신문- 1987.4.23 9면
성철스*은 조계종으로 있던 1987년 "부처님 오신날" 법어에서
"사단이여! 어서 오십시요,
나는 당신을 존경하며 예배합니다 당신은 본래 부처님입니다."라고 신앙고백을 했습니다.
(사탄이여 ! 어서오십시요.
나는 당신을 존경하며 예배합니다. 당신은 본래로 거룩한 부처님입니다.
사탄과 부처란 허망한 거짓 이름일 뿐 본모습은 추호도 다름이 없읍니다.
사람들은 당신을 미워하고 싫어하지만은 그것은 당신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부처인줄 알 때에 착한생각 악한생각, 미운마음, 고운마음 모두 사라지고
거룩한 부처의 모습만 뚜렷이 보게 됩니다. 그리하여 악마와 성인을 다같이
부처로 스승으로 부처로 부모로 섬기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모든 대립과 갈등은 다 없어지고 이 세계는 본래로 가장 안락하고 행복한 세계임을 알게됩니다.
일체의 불행과 불안은 본래 없으니 오로지 우리의 생각에 있을 뿐입니다.
우리가 나아갈 가장 근본적인 길은 거룩한 부처인 당신의 본 모습을 바로 보는 것입니다.
당신을 부처로 바로 볼 때에 온 세계는 본래 부처로 충만해 있음을 알게 됩니다.
더러운 뻘밭 속에서 아름다운 연꽃이 가득피어 있으니 참으로 장관입니다.
아 ! 이 얼마나 거룩한 진리입니까 . 이 진리를 두고 어디에서 따로 진리를 구하겠습니까.
이 밖에서 진리를 찾으면 물속에서 불을 찾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을 부처로 바로볼때 인생의 모든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됩니다.
선과 악으로 모든 것을 상대할 때 거기에서 지옥이 불타게 됩니다.
선.악의 대립이 사라지고 선.악 이 융화 상통할 때에 시방세계에 가득히
피어있는 연꽃을 바라보게 됩니다.
연꽃 마다 부처요 극락세계 아님이 없으니 이는 사탄의 거룩한 본 모습을 바로 볼 때입니다."
1987. 사월초파일. 성철스님 법어)
참고=성철스*은 조계종으로 있던 1987년 "부처님 오신날" 법어에서 "사단이여! 어서 오십시요, 나는 당신을 존경하며 예배 합니다 당신은 본래 부처님입니다."라고 신앙고백을 했습니다.
성경적으로 사단(蛇角耑)은 뱀 이름 이다
(계20;2龍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魔鬼요 사단이라 잡아 一千 年 동안 結縛하여) 뱀을 모시는 신앙고백인 것이다
뱀 이름 마귀를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는 예수님 명령대로 불교는 다비식을 화장법으로 불교의 법으로 하는 종교다
(마25;41 또 왼편에 있는 者들에게 이르시되 詛呪를 받은 者들아 나를 떠나 魔鬼와 그 使者들을 爲하여 豫備된 永永한 불에 들어가라)
2장 대한불교 조계종 정종 성철의 마지막 유언
성철승려의 열.반.송
근거
조선일보 1993.11.5 15면
동아일보 1993.11.5 31면
경향신문 1993. 11. 5 9면
중앙일보 1993. 11. 5 23면
생평기광 남녀군 - 일평생 남녀무리를 속여 미치게 했으니
미천과업 과수미 - 그 죄업이 하늘에 미쳐 수미산보다 더 크구나!
활염아비 한만단 - 산채로 불의 아비지옥으로 떨어지니 한이 만 갈래나 되는구나!
일륜토홍 괘벽산 - 한덩이 붉은 해가 푸른 산에 걸렸구나!
3장 대한불교 조계종 종정사서실 [큰빛총서 1] - 서울사시연 1994년 p. 56-59
성철스* 운명전 석가는 큰 도적이라는 시를 남겼다
운명 전 지옥의 석가를 보고 쓴 성철의 시
(석가는 원래 큰 도적이요 달마는 작은 도적이다
西天(서천)에 속이고 東土에(동토)에 기만 하였네
도적이여 도적이여! 저 한없이 어리석은 남녀를 속이고.....생략)
그의 유언
(내 죄는 산보다 높고 바다보다 깊은데 내 어찌 감당하랴
내가 80년 동안 포교한 것은 헛것이로다........필히야 내가 잘못했다
내 인생을 잘못 선택했다 나는 지옥에 간다.}
참고 = 부처님 오신날 신앙고백과 죽음직전 영의 세계를 보고 하는 시와 유언을 비교하여 우리는 이 유언을 국민적 교훈으로 모델을 삼아 야 한다. 세계적으로 국내적으로 국민들의 사상과 경제적인 타격을 주는 거짓종교를 정상화 시켜야한다.
귀신이 들려야 점을 합니다 (행16;16.....점하는 귀신들린 여종...)국내적으로 세계적으로 점을 하며 국민들이 속아서 점하는 여인들과 중들의 배를 채우고 있으니 국가경제를 좀먹고 래세 부활 생명을 다비식으로 화장하여 영원한 지옥불로 화장터로 보내고 있는 것이다. 국가발전을 위하여 일 하지 않고 민족들의 피땀 흘려 모은 재산 중들과 점쟁이들에게 도적을 당하는 현실을 막아야한다
(성철승려의 열.반.송
근거
조선일보 1993.11.5 15면
동아일보 1993.11.5 31면
경향신문 1993. 11. 5 9면
중앙일보 1993. 11. 5 23면
활염 아비 한 만단 - 산채로 불의 아비지옥(阿鼻地獄)으로 떨어지니 한이 만 갈래나 되는구나!)
참고=지옥으로 가는 것을 고백한 것이다
“산채로 불의 아비지옥(阿언덕아鼻코비 地땅지 獄옥옥)으로 떨어지니”지옥에 간다 말한 것이다
불교는 하나님께서 불로 진노하시는 형벌로서 화장을 하는 종교다
1 산채로= 성철은 자신이 살아있는 현실처럼 지옥 불에 가는 것을 말 한다
사람이 죽어도 살아있는 것이다 예수님은 죽은지 4일되어 썩어 냄세 나는 나사로를 잠잔다 하신 것이다
(요11;11..우리친구 나사로가 잠 들었도다 그러나 내가 깨우려 가노라)
하시고 죽은 나사로를 살리시는 것이다
(요11;43-44 ...나사로야 나오라 부르시니 ...죽은자가 수족을 배로동인채로
나오는데 그 얼굴은 수건에 싸였더라....)
사람이 죽어 무덤에서 잠자는 것이다 잠자는 것은 곧 살아 있다는 말이다
사람이 밤에 자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죽고 사는 연습을 하는 것이다
예수님 십자가 고난을 받을 실 때 잠자던 성도들이 부활한 사건으로 증명되는 것이다
(마27;52 -53 무덤들이 열리며 자던 성도의 몸이 많이 일어나되 예수의 부활 후에 저희가 무덤에서 나와서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에게 보이니라)
2 불의아비 지옥으로 떨어지니
육신(肉身)과 영혼(靈魂)이 분리됨을 죽음이라 하지만 영혼은 살아있고 육체도 모양만 달리하고 벌레로 구더기로 화장한 재와 사리로 변화하는 것이다
하나님께 속한 사람의 육체는 매장되어 사람으로 부활하는 것이다
성철스님도 시체는 화장하여 재와 사리로 변화를 받아 사는 것 을 볼 수 있다
(고전15;39 肉體는 다 같은 肉體가 아니니 하나는 사람의 肉體요 하나는 짐승의 肉體요 하나는 새의 肉體요 하나는 물고기의 肉體라)
함과 같이 매장(埋葬)한 무덤에서 뱀도 개구리도 구슬모양의 사라로 변화하고
화장(火葬)한 시체(屍體)의 재(
(사66;24그들이 나가서 내게 悖逆한 者들의 屍體들을 볼 것이라 그 벌레가 죽지 아니하며 그 불이 꺼지지 아니하여 모든 血肉에게 可憎함이 되리라)
시체는 벌레로 영혼은 땅속 유황불로 꺼지지 않는 불속에서 살 게 되는 것이다
시체는 지상의 벌레로 영혼은 지중의 유황불로 가서 사는 것 이다
죽어도 죽지 않고 지옥에서 벌레로 사리로 짐승으로 살게 되는 것이다
신라문무대왕처럼 백제의자 왕처럼 용으로 사는 것이다
성철처럼 재와 사리로 사는 것이다
(사14;11 네 榮華가 陰府에 떨어졌음이여 너의 琵琶 소리까지로다 구더기가 네 아래 깔림이여 지렁이가 너를 덮었도다)
(막9;47-49 萬一 네 눈이 너를 犯罪케 하거든 빼어버리라 한 눈으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두 눈을 가지고 地獄에 던지우는 것보다 나으니라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사람마다 불로서 소금 치듯함을 받으리라)
(계19;20 .....산채로 유황불“화장터“ 붙는 못에 던지 우고)
(계20;10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 우니..)
(계20;15 ...누구든지 생명책에 기록되지 못 한자는 불 못에 던지 우더라)
(마23;33 뱀들아 독사(毒蛇)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地獄)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마25;41 또 왼편에 있는 者들에게 이르시되 詛呪를 받은 者들아 나를 떠나 魔鬼와 그 使者들을 爲하여 豫備된 永永한 불에 들어가라)
죽어도 죽지 않고 지옥에서 벌레로 사리로 짐승으로 살게 되는 것이다
신라문무대왕처럼 백제의자 왕처럼 용으로 사는 것이다
마귀(魔鬼)는 뱀 이름이다 동명이현어로 80종류 이상으로 성경은 표현하고 있다 .
(계20;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땅속에는 유황불이 있어 유황온천수가 지구상에 존재하고 화산이 폭발하는 것이다
사람을 불속에 보내는 화장 불 못이다 유황 불 못이나 극열한 화장장 불 못이나
동일한 것이다
3장 대한불교 조계종 종정사서실 [큰빛총서 1] - 서울사시연 1994년 p. 56-59
성철스* 운명전 석가는 큰 도적이라는 시를 남겼다
운명 전 지옥의 석가를 보고 쓴 성철의 시
석가는 원래 큰 도적이요 달마는 작은 도적이다
西天(서천)에 속이고 東土에(동토)에 기만하였네
도적이여 도적이여! 저 한없이 어리석은 남녀를 속이고
......... 발밑의 지옥은 괴로움이 끝없도다
석가와 미타는 뜨거운 구리 쇳물을 마시고 가섭과 아난은 무쇠를 먹는다
.............(억 하는 소리와 함께 임종하다)
위의 시는 성철 스*의 운명 전 <시사저널> 김당 기자가 취재해온 것이며 이 시는 추상적인 시가 아니라 운명 전 영계를 직접 보고, 그리고 지옥의 석가와 달마와 가섭과 아난이 지옥에서 괴로워하는 모습을 시로 묘사한 것으로 영계 을 직접 보지 않고는 자기가 평생 섬겼던 석가를 도적이라고 말할 수 없었을 것이다.
그의 유언
내 죄는 산보다 높고 바다보다 깊은데 내 어찌 감당하랴
내가 80년 동안 포교한 것은 헛것이로다
우리는 구원이 없다
죄 값을 해결할 자가 없기 때문이다
딸 필히와 54년을 단절하고 살았는데 죽을 임종 시에 찾게 되었다
필히야 내가 잘못했다
내 인생을 잘못 선택했다
나는 지옥에 간다.
참고=1번째 성철은 인생을 잘못 선택했다 고백하고
불교는 구원이 없다 고백한 것이다
죄를 해결하지 못하기 때문이라 말 한다
죄는 무엇인가 성경은 마귀가 하는 일을 죄라 말해주고 있다 (요일 3;8)
죄를 멸하시기 위하여 마귀가 하는 일을 멸하시기 위하여
예수님은 이 땅에 사람과 함께 하셔서 우리와 함께 하시기 위하여 오신 것이다
왜 죄에게 승리하기 위해서 하나님백성들이 죄에게 해방을 시키기 위해서 오신 것이다
그리고 성찬을 주신 것이다 죄를 구속하시기 위하여 영생을 주시기 위하여
성찬을 주신 것이다 (요6;53-58 마26;28)
불교는 뱀을 숭배 하는 뱀의 후손들이 모여 뱀에게 제사 드리는 종교인 것이다
성철이 부처님 오신날 사단이어 어서 오십시오 당신은 거룩한 부처라 고백한 그가
죽음을 앞두고 영원한 세계를 바라보고 불의 아비지옥을 바라보고 시를 쓴 것이며
또한 유언을 한 것이다
“석가는 원래 큰 도적이요 달마는 작은 도적이다
西天(서천)에 속이고 東土에(동토)에 기만하였네
발밑의 지옥은 괴로움이 끝없도다 석가와 미타는 뜨거운 구리 쇳물을 마시고
가섭과 아난은 무쇠를 먹는다“
위와 같은 사실을 영의 세계를 바라보지 않고는 말 할수 없는
현실이다 성철이 만약 80년 전에 성경을 알았다면 불교의 교리를
불신하고 포교 생활을 하지 못했을 것이다
죽음의 문턱 앞에 영원한 불의 형벌 세계를 바라보고 쓴 시와 유언을
우리는 고찰해보고 지옥이 발밑에 있다는 것과 발밑에 땅속에는 유황온천수가
나오는 지구 속에는 유황불이 존재하여 이곳에서
“ 석가와 미타는 뜨거운 구리 쇳물을 마시고 가섭과 아난은 무쇠를 먹는다“는 현실이다 이러한 현실적인 지옥을 성경은 말하고 있는 것이다
예수님은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마10;28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 하지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는 마귀입니다
(히2;14 ...사망의 세력을 잡은자 마귀를 없이 하시며)
(계20;10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 우니..)
마귀는 사람을 지옥불로 인도하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함께 사는 것입니다
마귀는 사람의 육체를 죽이고 제물로 받아먹고 제사를 받아먹고 사는 짐승 뱀이요
용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말하고 80종류 이상으로 뱀이 하는 일을 성경은 지칭하고 있습니다
참고= 2번째 사람을 화제(火祭)와 번제(燔祭)로 함은 우상종교 사상입니다
(겔23;37-39.20;26.우상에게 자녀를 화제로 한 것이다)
성철도 우상에게 화제로 드리는 것이다 불교의 화장법은 곧 성경이 말하는 번제와
화제에 속하는 것이다
제주도 천호동굴에 살고 있는 뱀에게 처녀를 재물로 바치는 것과 같이
뱀은 사람을 실재로 잡아먹고 재물로 받아먹는 것입니다
제사지내는 곳에는 모두 뱀이 제사를 받아먹고 있는 것입니다
고전10;20 (귀신鬼神 )
신32;17 (마귀 魔鬼)
시106;37(사신 蛇 神)
계2;13-14 (사단 蛇 角耑)
겔16;20-21(하나님 자녀를 제물로 삼아 우상에게 화제로 함)
겔20;31 (너희가 또 너희 아들로 화제(火祭)를 삼아 예물로
드려 오늘날까지 우상들로 스스로 더럽히느냐 )
왕하3;17 모압 왕 아들을 번제로 함
(제주도 천호동굴 에 사는 뱀에게 처녀를 제물로 제사 하게하고
처녀를 잡아먹는 뱀을 이기풍 목사님이 뱀을 죽인후로 처녀를
제물로 바치는 일이 중단되었다 함니다. )
현재도 뱀은 자기가 죽은 사람 조상이라 점쟁이들에게 들려서 말하고
귀신은 조상신이라 숭배하고 명절 때면 죽음을 각오하고 조상신을
참배하려 가는 풍습으로 생명과 재산을 낭비하는 현실을 정상화
시켜야한다
2번 기독교 神學 眞情書
<성경(聖經)에 예언(豫言)된 이단(異端) 색출(索出)기준법>
(고후11;14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蛇角耑)도 自己를 光明의 天使로 假裝하나니)
<색출방법>=서 향수 동명 이현어(異現語) 논법(論法) 규명(規名)
同名 同意語 固有 名詞多 同名 同義語 內必 同名時 異現語 法論 이다
(동명 동의어 고유 명사다 동명 동의어 내필 동명시 이 현어 법논) 이다
하나의 뱀 이름을 이현어법(異現語法) 으로 성경(聖經)은 설명(說明)한다.
실례=창3;1계20;2눅13;11-16 귀신 들린여인을 사단의 매임에서 풀어주신다는 논술법이다.
<사자와 천사는 동명이 아니다>
1) 히브리어와 헬라어 사전단어 착오(錯誤)다
계12;7 사자들 헬라어. 32 앙겔로스 a[ggelo" =사자, 천사 특사
2) 삼상 19:20 사자들을 히브리어 =4397말아크 &a;l]m'특사, 천사, 사자, 왕
사자와 천사로 동명 이 현어 법 설명 내용은 히브리어나 헬라어가 동일하다
3) 계12;7 사자들 (32.아비하일) 눅2;13 천사를 (32.아비하일) 사자와 천사를 동일시한 헬라어와 히브리어사전이 동일하게 기록함이 착오다
4) 삼상19;20 (사자들) 말아크. 계12;7 (사자들) 아비하일로 히브리어사전에 표현은 다르나 내용은 동일하게 말하고 있어 사자와 천사를 분별을 못하고 있다.
따라서 뱀의 사자를 (천사라) 말함은 원어 사전 용어 정리를 못한 것입니다.
(1)히브리어. 사자 (말 아크) =특사, 천사, 사자,
(2) 히브리 . 사자를 (말아크) 사자를 (아비하일) 천사를 (아비하일)
(3)헬라어. 사자 (앙겔로스) = 특사. 사자, 천사
상기와 같이 (1)과(2) (3)의근거로 사자와 천사를 동명 이 현법으로 설명하여
계12;7 삼상19;20 눅2;13 마귀의 사자를 천사로 천사를 사자로 해석하는 결과로 잘못된 원어사전 설명입니다
“사울이 다윗을 잡으려 사자(使者)를 보내었더니”사울이 천사를 보낸 것이 아니다 사울 왕의 신하들을 사자(使者)로 말 한 것이다 (사단천사 창조론 책 중에서)
1장 원어에 근거한 교훈들
신앙과 신학 토론광장 다음인터넷
1) 베뢰아 국제대학원 교수 전 성훈 목사는 a;ggeloj (앙겔로스, 천사) 라
“계 12:7-9 마 25:41“마귀의 사자 ( 천사 )들”
a;ggeloj (앙겔로스, 천사)가 마귀에 속한 것으로 기록된 증거로
마 25:41,“마귀의 사자(천사) 계12:7-9 “
마귀의 사자(천사)들 로 인식하고 마귀는 원래가 천사라 교훈하는 현실입니다 , 그리고 우리말성경이 오역이라 반박하는 것이다
2) metazos ( date : 2009-03-08 12:45:41) 신앙과 신학 토론광장
“마25:41절의 마귀와 그의 사자들은 우리 말 오역입니다,
그 곳은 서향수 씨가 원문을 올린 곳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의 천사들로 되어 있습니다, 그의 천사들을 데리고 있는 마귀는 원래가 천사입니다,
성경은 이들을 가리켜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이라고 말하며 범죄 한 천사들이라고 말 합니다.
3) metazos ( date : 2009-03-06 00:27:58)
“킹 제임스 파들은 유령, 귀신을 마귀라고 한다, 그 정체는 천사라는 것이다”
4) 마귀는 곧 천사였다.
(대한예수교 장로회 신학연구원 학장 이 준원 박사 1997년 2학기 종강 설교)
마귀의 기원 =마귀는 본래 지혜와 의의 안전한 피조물 이었다. 곧 천사였다 {욥1;6 벧후2;4 유6} 그러나 교만하여 자기의 위치를 지키지 않고 범죄 하여 하나님 앞에서 쫓겨났다 {사14;12--15} 그런고로 교만한자와 주님을 멀리하는 자는 마귀의 시험받은 자들이다 {눅10;18 계12;7--9}
참고 = 마귀는 곧. 천사였다 마귀는 타락한 천사라 교훈하며 반론자들퇴학 시켰다 학교장 (이 준원 박사) 이 뱀의 종으로 일하고 있으니 여기에서 배출된 목사들도 거짓목사가 되는 것이다 상기성경구절 해석도 {눅10;18 계12;7--9} 용의 사자를 (천사) 로 원어 사전대로 응용(應用)한 것이다
고후11;14 사단(蛇角耑)도 천사(天使)라 가장한다는 예언대로 이준원은 마귀(魔鬼)
사단(蛇 角耑 )이 (계13;11-龍처럼 말하더라) 타락(墮落)한 천사(天使)라 주장하고 교훈(敎訓)했기 때문이다
5) 인터넷 참고 중국 세계 새 물결 교회(연구 자료실)
마귀와 천사 귀신에 대하여귀신론 .제목; 마귀론 제1장 천사에 대하여 하 반절에서 인용함 글쓴이 오 유식 목사
(천사라는 말은 히브리어로 말라크라 해서 “보냄을 받다 .파견되다. 사자. 천사” 라는 말로 해석되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말라기” 라는 말도 바로이천사라는 말에서 유래된 이름 입니다 이천사라는 말은 헬라어로는 앙 겔 로스 라 해서 이는 구약의 말라크 와 같이 “사자. 천사”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6)루시퍼 타락설
(마귀론 강신오 목사 저서참조)
<사14;12--25> 루시퍼의 타락이 기록 되었으니 자기의 의지를 주장하여 하나님을 거스린 반역죄로 처벌당하였다 “계명성”
<눅10;18> 사단이 하늘에서 번개같이 떨어짐 <계12;7--9 비교>
마귀는 완전한 하나님의 피조물임을 알 수 있다
이마귀가 교만하여 져서 처음직위 에서 떨어뜨린바 되었다 현재 마귀는 세상 왕이요 세상 신으로써 분주하게 성도를 유혹하여 하나님과 인간을 이간 시키며 성도의 영육을 괴롭혀 넘어지게 하여 하나님의 계획을 반대하고 있다.
반론(反論)
뱀 짐승 사단을 천사로 거짓 말 하는 것이다
<눅10;18> 사단이 하늘에서 번개같이 떨어짐 <계12;7--9 비교>
뱀이 천사와 전쟁을 하고 천사를 이기지 못하고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말 한다
<사14;12--25>( 루시퍼의 타락이 기록 되었으니) 루시퍼는 라틴어이며 헬라어 도 아니요 히브리어도 아니다 아시아어로는 계명성이다 이계명성은 예수님을 상징적으로 하신 말씀이다 (계22;16)
바벨론 왕에 대하여 죽음을 예고하는 노래로서 주신말씀이다 (사14;4)
바벨론왕의 교만이 예수님자리에 앉아 높은 자와 비기리라 하는 교만한 바벨론왕의 죽음을 예고하는 노래로 사용된 것이다
그러므로 계명성은 바벨론 왕을 예수님 위 취에 올려놓고 비유로 하시는 노래 인 것이다
예수님 십자가 고난의 예표로도 추상 할수 있으나 본문내용은 바벨론 왕을 계명성으로 비유하여 노래 한 것이다
계명성은 예수님을 비유한 것으로 (계22;16 나예수는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바벨론왕의 교만이 하나님처럼 높아지려는 교만을 꺽으 시려고 이사야에게 주신 노래입니다
7)마귀 는 천사 장 루시퍼 조 용기
(사단의 타락을 말하면서 조용기 목사는 히브리어로 루시퍼라고 마음의 양식:1977,1983.그리고 계시록강해 P.213에).
마귀 삼위 일체 론 자
(* 마귀 는 *천사 장 *루시퍼 )
목회자료 백과 CD참조1992년 10월12일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조다윗]목사 설교
성경 눅18;1--8 불의한 재판관과 하나님
“불의한 재판관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입니다 ,그는 원수 마귀입니다
그는 하나님을 반역하고 타락한 천사장 루시퍼인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를 매우 아름답게 만드셨는데 그는 자기가 하나님이 되고자 반역을 꾀했습니다, 그러다가 하나님의 심판을 받고 하늘에서 쫓껴 날 때 하늘의 천사 3분의 1을 꾀어 가지고 함께 내려와 지금 공중권세 잡은 자로 있습니다 마지막 때에 그는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던 지울 것입니다”
반론(反論)
“타락한 천사 장 루시퍼“ 가아니다 하늘에서 타락한 천사도 없으며 루시퍼는 라틴어로 사용 된 말이다 우리말로는 새벽별 한문으로는 계명성이다 (사14;12계22;16) 계명성은 예수님을 상징하는 말씀이다 본문 내용은 바벨론 왕을 예수님자리에 올려놓고 예수님께서 이사야에게 지어준 노래요 가사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14;4)
미가엘 천사장 은 하늘에서 타락한 사건이 없다 육이 없는 천사가 하늘에서 땅으로 타락할 수 없는 것이다 미가엘 은 뱀에게 미혹된 사건도 없는 승리하는 천사다
천사 장은 미가엘 뿐이다 (유7 계12;7-9)
타락한 천사 장 루시퍼 라는 말은 성경에 근거도 없는 거짓말이다.
성경본문에도 성경전체에서도 없는 거짓말이다
하늘의 별이 천사로 가장하는 일도 없는데 타락까지 한다 하니 마귀의속임수로 말하는 것이며 “ 타락한 천사 장 루시퍼인 것입니다,”천사가 루시퍼(계명성)라 하니 삼척동자들도
거짓말이라 지적 하겠다
마귀 삼위 일체 론 자 조 용기 다
1 마귀 뱀 이름 =계12;9 .20;2
2. 천사 하나님이 부리시는 영 히1;14
3,루시퍼 라틴어로서 (계명성 = 새벽별 계22;16) 계명성이다 사14;12
각각 다른 존재를 함께 일하는 것으로 말함이다
성경에 예언된 공식적인 이단
고후11;14-15 “蛇 角耑 도 自己를 光明의 天使로 假裝 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꾼들도 自己를 意義 일꾼으로 假裝하는 것이 또한 큰일이 아니라 저희의 結局은 그 行爲대로 되리라“ “용(龍)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魔鬼)요 사단 (蛇 角耑 )이라” 계20;2
사단 .마귀는 뱀이름이다 뱀 이름을 천사라 루시퍼(계명성)라 가장하는 거짓말 입니다 다른 목사들도 루시퍼가 타락했다 마귀라 악마라 교훈하고 있다
8)루시퍼는 사탄이며
[기독교 백과사전 기독교문사 347쪽]
루시퍼는 사탄이며 바벨론 왕을 별명 하는 이름으로 “계명성”과 동의어이다
이 다윗은 인터넷에서 “이사야는 마귀를 가리켜 “너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여”(사 14:12)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계명성’은 새벽별(Morning Star)을 뜻합니다. 이것의 라틴어가 루시퍼(Lucifer)입니다.
반론(反論)=사14;12 계명성은 바벨론 왕을 하늘의 별 예수님자리에 올려두고 하나님께서 이사야에게 노래로 지어준 것이므로 사탄으로 볼 수 없고 바벨론 왕을 별명 하는 동의어도 아니다 “너 아침의 아들 계명성이여”(사 14:12)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계명성은 새벽별(Morning Star)을 뜻합니다. 이것의 라틴어가 루시퍼(Lucifer)입니다. 계22;16 예수님을 새벽별로 비유 하신다
동인천역에서 받은 전단지 (2015년 10월 16일 금요일)내용을 보니 사단을 루시퍼로 동명으로 전해지고 있는 것이다
“15. 그러나 당신을 속이고 미혹하던 사탄(마귀. 용. 루시퍼)은 결국 불 못에 던져진다. 그곳에 당신도 던져지는 것이다.)
루시퍼를 뱀 이름과 동명으로 기록하여 전도하는 것은 별과 짐승뱀을 분별 못하는 소견이다
9)루시퍼는 피조 된 천사중하나
( 재림신앙 특강 시리즈4 뱀으로 본 사탄의 정체 [이 광복 지음; 목양 성경 연구원 발행]
루시퍼는 본래 하나님의 피조 된 천사 들 중의 하나로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위치에서 그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교만하여 하나님의 보좌를 탐내고 반역한 자로서 하늘 처소에서 여호와께 쫓겨난 사탄을 의미 한다
필자의 견해 =루시퍼는 천사가 아니다 별을 천사라 할 수 없다 성경을 곡해한 자들의 말이다
10)사탄
재림신앙 특강 시리즈4 뱀으로 본 사탄의 정체 [이 광복 지음; 목양 성경 연구원 발행]
[루시퍼;Lueifer]이란?--사14;12--20 사탄[Satan] 이란 구약에서 히브리어로 관사 없이 사용된 단어이며 이 뜻은 “한대적자” 한 적“ 이라는 일반적 뜻을 가지고 있다
벧후2;4절에서는 사탄을 “범죄 한 타락된 천사들”이라고 하였고 유다 서 6절에는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 천사들”이라고 하였다 교만한 그리고 자만하여 타락한 천사를 이사야14;12절에서는 “아침의 아들 계명성”곧 루시퍼“라고 한 것이다,
초대교회 시대의 교부인 성 재롬은 “루시퍼”를 눅10;18절과 연관시켜 “사탄” 이란 단어와 동일한 어의로 사용하였다,
루시퍼는 사탄이며 바벨론 왕을 별명 하는 이름으로 “계명성”과 동의어이다
반론(反論)=
1,눅10;18절 = 뱀. 원수. 사단. 귀신. 은 뱀 이름이다
2,[루시퍼;Lueifer]이란?--사14;12--20 계명성은 별을 말한다.
사단은 땅의 짐승이다 계명성 은 하늘의 별이다 바벨론왕은 사람으로서 계명성과 동의어가 될 수 없다 3.루시퍼는 라틴어다
11)루시퍼는 천사들 중의하나
[기독교 백과사전 기독교문사 347쪽]
루시퍼는 본래 하나님의 피조 된 천사 들 중의 하나로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위치에서 그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교만하여 하나님의 보좌를 탐내고 반역한 자로서 하늘 처소에서 여호와께 쫓겨난 사탄을 의미 한다.
반론(反論)=
루시퍼는 천사가 아님니다 계명성입니다 별과 천사를 분별 됩니다
뱀 이름에 대한 용의정체 설명을 공감 합니다 용은 뱀 이름을 말하고 있습니다.
12)루시퍼와 사단
재림신앙 특강 시리즈4 뱀으로 본 사탄의 정체 [이 광복 지음; 목양 성경 연구원 발행]
(루시퍼”를 눅10;18절과 연관시켜 “사탄” 이란 단어와 동일한 어의로 사용하였다,)
반론(反論) =
1절 루시퍼와 사단은 다르다
뱀 짐승과 하늘의 별 로 분류가 되는 것이다 뱀 이름이 사단이므로(계12;9 눅10;18) 사14;12루시퍼와 계명성 별 이름을 사단이라 할 수 없다, 짐승과 별이 같을 수 없다는 것이다 별이 사단 짐승이라니 삼척동자들도 판단할 것이다
천사가 타락한 성경적 근거가 없으며 유6절은 범죄 함으로 결박됨을 말하고 있으므로 천사가 타락했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13)귀신은 죽은 사람의 영혼 (김기동 목사 귀신론 인터넷에서)
여기서는 귀신 론만 올립니다.마귀론 상,중,하에서 김기동목사는 귀신은 죽은자의 영
으로 불신자의 사후존재라고 합니다.미혹의 영 P.57에 '사단은 마왕 또는 루시퍼라 불리워 집니다'했음.각 개인의 수호천사가 우리의 범죄로 인하여 가변되고 미혹의 영이 되어
귀신이 들어올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다시말하면,가변된 천사=미혹의 영. 불신자의 영은 육이 죽은 후 귀신.귀신이 영에는 못들어 가고 몸에 붙어서 질병을 일으키는데 이런 질병은 약이나 의술로는 궁극적으로 고칠수가 없고 축사를 통해서만 고칠 수가 있다고 합니다.조용기 목사도 귀신이 모든 병을 주는 걸로 말함.
반론(反論)1절 귀신은 뱀 이름이다
(김기동 목사는 귀신은 죽은 자의 영으로 불신자의 사후존재라 함과--
그 악령들이 사람 속에서 죽은 자의 혼령인양 위장하여 말하는 겁니다.)
전자는 죽은 자의 영혼이 귀신이라 하고 후자는 악령이 죽은 자의 혼령으로
위장 한다 하는 것은 앞뒤가 분명하지 못한 사상이다
귀신은 사단으로 눅 11;18 13;10-16 동명으로 고유명사로 사용하심이다
귀신은 뱀 이름이다 죽은 자 혼령도 아니다 천사도 아니다 악한 자 뱀은 죽은 사람의 혼령이라 가장하여 속이고 제사를 받아먹는 일을 하는 것이다
“수호천사가 우리의 범죄로 인하여 -귀신이 들어올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다“김기동목사님은 말하지만 귀신과 천사도 분별 못하는 목사로 봅니다
귀신 =죽은사람의 영혼 =수호 천사라 함은 (귀신 삼위일체론이 된다)
귀신(鬼神)과 사단(蛇 角耑) 은 동명(同名)이다
(눅13;11-16, 11;18 ) 귀신들린 여인을 사단의 매임에서 풀어주신다는 동명동의어법으로 설명하신 예수님 말씀이다
14) 국어사전귀신
*국어사전 양주동박사도(귀신=은 죽은사람의 넋이라 기록 하고 있는 것이다)
15)히브리사전 사자를 천사라 함
1절 계12;7 사자들 헬라어. 32 앙겔로스 a[ggelo" =사자, 천사 특사
2절 삼상 19:20 사자들을 히브리어 =4397 말아크 &a;l]m' 특사, 천사, 사자, 왕
16) 죄의 정의 문답
1장 기독교 교리 내용
⑴ 책명 ; 헌 법 [제2부 성경 소 요 리 문답] 저자 ; 이 준 원 ,
발행처 ; 대한 예수교 장로회 총회 줄 판국. 발행일 ; 1995년 5월 10일
내용 ; 문 14 죄가 무엇인가 ? 답, 죄는 하나님의 법을 순종함에 부족한 것이나 혹 어기는 것이다 [요일 3;4 약 4;17 롬 3;23 4;5 약 2;17]
반론= 죄가 무엇이냐 ? 마귀가 하는 일을 죄라 한 다 (요일3;8)
17)죄는 천사세계로부터 기원되었다
1, 대한예수교 장로회 총회교육국 총회 신학대학 교
1985년 12월 21일 인쇄 천일사 통신교재 5권56쪽
1992년 12월 대한예수교 장로회 총회 신학대학
학장 신학박사 이 준원 개혁주의 신학 5권
“-하나님은 많은 천사들을 창조하셨으며 --모두다 선하였다 (창1;31)--
천사들이 하나님에게 떨어져 나갔을 때 천사 세계는 타락이 생겨났던 것이다 타락의 정확한 시기는 표현되지 않고 있지만 요8;44에서 예수님은 마귀는 처음부터 살인한자라고 말씀하시고 계시며 또한 요한은 요일3;8에서 그가 처음부터 범죄 하였다고 말하고 있다. 지배적인견해는 이 처음부터가 인간역사의 처음부터를 의미한다는 것이다
반론(反論)
1절 마귀기원
기원시기 =뱀이 여자를 미혹한때 창3;1-5
창조자 =하나님 창2;19
방법 및 재료 = 흙으로 창조하심 창2;19,3;1
창조시기 =여섯째 날 창1;24-31
본능과 사명 = 가장되고 간교함 으로 천하를 미혹하는 일이다
창3;1고후11;3 계20;2,17;17 살후2;11
짐승의 나라를 허락받음 = 계17;17
불의를 좋아하는 자를 심판 하시기 위하여 두심 =살후2;11-12
뱀 이름 = 계12;9, 20;2
거짓의 아비가 됨 =요8;44
거짓말 하는 영 =왕상22;20-23
뱀 짐승도 혼이 있다 = 전3;21
뱀 짐승의 혼은 땅으로 간다 =전3;21 마25;41 불속으로 들어간다
하나님 허락을 받고 할 동 한다 =욥1;12,2;6 대하18;20-23
짐승의 마음이 있다 -단4;16
2절 천사 창조 하신동기와 목적
천사명칭 = 그룹
창조시기 =아담 범죄 후 창3;22-24
방법 = 그룹을 두어 말씀으로
장소 = 에덴동산
원인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하나님과 같이 되므로 창3;22
목적 = 생명과를 지키기 위하여 두심
하나님의 창조하신 말씀의 원리를 성경에서 기록하고 있으므로 천사가 아니요 뱀 짐승의 본능이라는 것을 그대로 말 한다
처음부터 범죄 함은 뱀이 여자를 미혹한 시기를 말하는 것이다 (창3;1-13)
2,(대한예수교 장로회 신학연구원 학장 이 준원 박사 1997년 2학기 종강 설교)
마귀의 기원 =마귀는 본래 지혜와 의의 안전한 피조물 이었다. 곧 천사였다 {욥1;6 벧후2;4 유6} 그러나 교만하여 자기의 위치를 지키지 않고 범죄 하여 하나님 앞에서 쫓겨났다 {사14;12--15} 그런고로 교만한자와 주님을 멀리하는 자는 마귀의 시험받은 자들이다 {눅10;18 계12;7--9} 본서참조=4)마귀는 곧 천사였다
18) 카테키즘 6호 에서 (송현 성결교회 홈페이지 조 광성 목사님)
(1) 죄가 무엇입니까? (2)
①과녁을 맞추는 능력이 부족함 ②하나님의 법을 순종함에 부족함
③사망을 이기는 능력이 부족함 ④마귀에서 해방하는 능력이 부족함
빈론 =1번 문제 답안은 1-4 죄에 대한 행위(行爲)로서 죄(罪)에 대한 정확(正確)한
답안(答案)이 없어요 ②순종부족 아니다 뱀에게 사상침략을 받은 것이다.(창3;13)
실례; 신호등(信號燈)이 무엇이냐 ? 교통신호(交通信號)를 알리는 것이다 죄(罪)가 무엇이냐? 마귀(魔鬼)가 하는 일을 죄(罪)라 한다. (요일3;8) 마귀(魔鬼)는 누구냐? 뱀(蛇뱀사)이름이다 (계20;2) 뱀은 들짐승이다 (창3;1 막1;12) 뱀 이름을 80종류 이상으로 동명이현어법 (同名 理顯語 法)으로 성경은 설명하고 있다 짐승도 혼(魂)이 있다 (전3;21) 이하 생략 [2013-08-27 07:05:53]
19)송현 성결교회 카테키 즘 11호
(1) 죄가 무엇입니까?( 1)
①마귀의 발판 ②마귀의 속성 ③인간의 속성 ④인간의 발판
반론=마귀가 하는일을 죄라합니다 요일3;8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
①마귀의 발판은 죄가 아니다 마귀는 천상천하가 발판이다 인간의 왼쪽 마음속이 마귀가
살고 있는 처소요 발판이다 (롬7;18-19요일3;8)
20) 천사 이 중 타락 추상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당동총신 신론409쪽 박형룡지음
우리가 천사세계의 이중타락을 추상해야 할 것이니 즉 첫째로 사단의 타락이요 다음으로 상당히 오랜 후에 마귀 대군의 타락인 것 이다.그러나 사단이 타락 하면서 즉시 다른 천사들을 끌여 들인 것이라고 추상하는 것이 보다 더 합리한 듯하다 사단의 타락의 원인은 또한 다른 모든 악 천사들의 타락의 원인이었다는 것은 의심 없다
반론(反論)
1절 사단(蛇
만약에 천사가 마귀라고 가상을 한다면 왜 천사가 천사로 가장[假裝] 하겠습니까?
마귀가 천사가 아니므로 천사로 가장을 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뱀이 천사가 아니므로 자기를 감추고 천사로 가장 하여서 사람들을 꾀이는 것을 실제 상황으로 논술하여 증명해 주시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고후11;13--14 ] 蛇단도 光明한 天使로 假裝을 하며 蛇
2절 천사세계의 이중타락이 아니다
천사세계의 이중 타락 론으로 사단 타락과 마귀 타락은 악 천사들의 타락 원인으로 의심이 없다고 하는 거짓말을 하고 있습니다 . 거짓말을 믿고 있다는 말이요 따라서 순종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이러한 말을 [고후11;13--14] 절을 考察해 보아도 사단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광명한 천사로 가장한다는 말씀이 실감 있게 적용을 하고 있습니다. 뱀 이름을 타락한 천사라고 자신을 속이고 그것이 정당한 것처럼 의심이 없다고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마귀와 사단이 천사라고 믿습니까? 아니지요, 믿지 않으실 것입니다
성경에 없는 말입니다 뱀 이름이 사단이요 마귀라고 성경은[계12;9,20;2] 말하고 있습니다
사단이나 마귀 이름을 천사라고 하는 성경 말씀은 없습니다
그런데도 불고하고 000 박사님은 마귀가 천사라고 믿고 의심이 없다니 뱀이 얼마나 지혜가 있는 짐승인지 실감 할 수 있습니다.
자기이름을 가장 하여서 천사라고 믿고 전하도록 사람을 주관하는 지혜는 정말로 감탄하지 않을 수없는 지혜를 소유한 뱀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알게 해 줍니다.
이분의 교훈을 받거나 교의신학을 배우는 학생들은 이것을 또 믿고 따르고 전도 하고 뱀이 마귀라고 하는 사람은 이단이라 하고 징계하고 교회에서 출교 시키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사당동 총신 출신인 교역자들은 이분의 교훈을 따라서 믿고 전도 하고 반대하는 자들은 이단으로 정죄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종교정치 사상을 나는 예수이름으로 정죄 합니다
21) 뱀이 사단의 기구
성경은 뱀이 사단의 기구였으며 또 사탄은 뱀 속에서 일하고 있던 참 유혹자 였음을 또렷이 가리켜 주고 있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당동총신 신론128쪽 박형룡지음
반론(反論)
1절 뱀과 사단은 같은 이름입니다.
뱀과사단은 같은 이름이며 뱀은 악을 소유한 간교한 지혜를 가지고 창조 되었다. 사단은 뱀이름 인데 본래 천사라고 부르는 것은 명칭 단어를 이해하지 못하는데서 오는 현상입니다 또한 사단이 천사로 가장한다는 예언대로 미혹이 된 생각입니다 (고후11;14) .
사탄은 표준어가 아니며 사단이 표준어입니다 (蛇뱀사
사단은 뱀 짐승 이라는 뜻입니다 (창3;1)뱀 짐승 이라 했고 (막1;13광야에서 40일을 계셔서 사단에게 시험을 받으시며 들짐승과 함께 계시니 천사들이 수종 들더라 )
에덴동산의 들짐승 광야의 들짐승 이 사단이다 이사단이 곧 뱀 이름이다 (계12;9,20;2)
용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요 사단이라 이 짐승이 아담을 다스리고 예수님도 다스리는 시험을 하는 것이다 이 시험에서 예수님은 단호하게 승리를 하시므로 우리에게 모범을 보여 주신 사건이다
22)악의 임재는 판단하기 난처하다
세계의 악의 임재는 참으로 철학과 신학의 가장 난처한 문제들 중 하나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당동총신 신론47쪽 박형룡지음
반론(反論)
1절 악의 문제 해결 된 것입니다
악의임재와 철학의 난처한 문제라고 하는데 반대로 어려운 문제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심판을 믿으면 (창3;14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 악의 임재와 철학적인 문제까지라도 해결이 됨니다.
사단이 뱀을 이용했다고 하는데 이용한 것이 아니다 뱀 이름이 사단으로 보면 간단한 문제로 해결 된다 사람이 하나님의 심판을 외면하고 이상을 추구함으로 어려운 것이다
가인에게 “너는 죄를 다스리라“ 하셨지만 하나님말씀을 외면하고 아벨을 죽이는 것과 같이 이상을 추구하는데서 어려움이 발생 된다
<계12;9 20;2 창3;1--14 고후11;3>뱀의 간교함과 사실 그대로 성서는 증거 하므로 다른 이상의 것으로 추상이나 상상은 금해야한다
다만 하나님의 심판을 주목하여 명심하라 <창3;14>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하신 심판을 믿지 못하면 신앙생활을 하지 말라고 하고 싶다 하나님의 심판도 인정 하지 않고 사실로 서 역사적 사건을 전해오는 말씀을 부인하고 정의를 찾고 진리를 추구 할 수 없다고 본다,
2절 가장되고 간교한 짐승입니다
창3;1 고후11;14 뱀이 천사로 가장을 하며 뱀은 간교하게 아담을 미혹했으며 고후11;3 뱀이 간교하게 여자를 꾀인 것을 증거 해 주고 있습니다
계12;9 ,20;2 뱀 이름과 뱀이 천하를 미혹하고 꾀이는 것을 말 했습니다
왕상 22;20--23 거짓말하는 영이 선지자의 입에 있겠다고 할 때 하나님께서는 너는 꾀이겠고 또 이루리라 나가서 그리하라 하셨음으로 거짓말하는 뱀 [창3;1 요8;44] 아담과 하와를 꾀인 뱀이 거짓말하는 영입니다 뱀도 짐승인데 영이 있다고 보아야 합니다 [전3;21] 마귀는 거짓의 아비라고 예수님은 요8;44절에서 증거하고 있습니다
23) 천사 타락시기 성경은 침묵 한다
(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당동총신 신론47쪽 박형룡지음)
천사타락 <벧후2;4유6>타락시기 이점에 대하여 성경은 침묵 한다
사단이 에덴에 들어가서 뱀을 이용하여 하와를 범죄케 한 것을 보니 천사들의 타락 이전에 생긴 것은 분명하다 그러나 우리는 에덴 사변보다 꼭 얼마 전에 천사들이 타락 하였는지는 명확히 말 할 수 없다
“천사타락 [벧후2;4유6] 타락시기 이점에 대하여 성경은 침묵 한다”
반론(反論)
1절. 천사 타락 침묵 한 것이 아니다
천사타락 시기가 침묵 한 것이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심판을 지체하시지 않고 심판하신 것이다<벧후 2;3 --저희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 하느니라>[살후2;11--12]불의를 좋아 하는 자로 거짓을 믿게 하시고 심판 하십니다
하나님은 범죄한 아담과 뱀을 심판하시고 형벌 하셨습니다 생명과를 지키시기 위하여 천사를 두시고 [창3;24] 에덴동산의 천사는 생명과를 지키는 일을 할뿐입니다.
그리고 출 애급 할 때 광야에서 믿지 않는 자들을 멸하실 때로 천사타락을 명시해 주고 있다 [유5--6] “주께서 백성을 애급에서 구원하여 내시고 후에 믿지 아니하는 자들을 멸하셨으며 ” 또 천사들까지도 심판 때까지 결박하신 역사적 심판을 증거하고 있으므로 천사타락 시기를 말해 주고 있습니다
천사 범죄는 출 애급 전까지도 없었습니다
출 애급후로 범죄 한 천사까지도 결박하신 하나님의 준엄하신 심판을 바로 볼수 있습니다.
가령 범죄 한 천사가 결박되지 않고 사람에게 들어가서 죄를 짓게 조장한다 하여도 뱀의 범죄와는 시기상으로 불합리하고 출 애급후 사건 이므로 이론이 정립이 안 됩니다.
그리고 악한 천사가 있다고 가상을 해도 악한 천사의 이름으로 뱀에게 들어가거나 뱀에게 말을 했거나 한 사실도 없으며 아담범죄 전에는 천사가 존재하지 않았으므로 뱀의 단독 범행인 것입니다. 또 존재 했다 해도 천사가 뱀 속에 들어 간 사건이 될만한 하나님의 심판이 없습니다.
2절 천사 창조 타락시기 말해준다
1.천사창조 시기
[창3;24] 절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선악을 알게 된 아담에게 생명과를 따먹고 영생할까하여 염려 하시고 그룹들을 두어 지키게 하신 것입니다.
그 이전에는 천사를 두실동기가 없었지만 범죄 한 인간을 경계하시고 생명과를 지키는 동기가 주어지므로 그룹을 두게 된 것입니다.
[이 그룹은 천사를 말 해 줍니다 .출25;18--20 히1;7 관주비유 성경을 지시하는 대로 추적하여 찾아보면 알게 됨니다]
2. 범죄한시기
출 애급 후에 광야에서 백성들을 멸하실 때부터 그 이후로도 계속하여 천사들을 결박하여 할동을 하지 못하게 가두 셨습니다
[유5-7너희가 범사를 알았으나 내가 너희를 다시 생각나게 하노라 주께서 백성을 애급에서 구원하여 내시고 후에 믿지 아니하는 자들을 멸하셨으며 또 자기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처소를 떠난 천사들을 큰 날의 심판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흑암에 가두셨으며 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도시들도 저희와 같은 모양으로 간음을 행하며 다른 색을 따라 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3. 천사범죄 명칭 지위와 처소를 떠난 것
백성들에게 보냄 받은 천사들이 지위와 처소를 떠나 알려주지 않은 범죄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전하지 않은 것으로 범죄의 원인이 되며 출 애급 후 백성들의 불신입니다
유5절 백성들의 불신 때문에 천사까지도 영원한 결박을 하게 된 하나님의 뜻은
[히1;14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
하나님의 종으로서 사용되는 천사들은 구원받을 성도들과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보냄 받은 천사들이 구약에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을 지켜주지 않고 하나님의 뜻을 전달하는 지위에서 떠나고 이탈하므로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에서 불신하고 죽게 되므로 화가 나신 하나님은 천사까지도 결박하여 후세에 거울이 되도록 하신 뜻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4, 요셉에게 알려주는 천사
우리는 이것을 (마1;20,2;13)마리아의 남편 요셉의 환경과 요셉의 불신과 의심하는 과정에서 마리아를 끊어버리고자 하는 인간의 심리를 돌아 볼 때 천사가 알려주지 않았다면 하나님의 뜻을 이루지 못했을 것입니다
광야에서 이스라엘 백성들의 불신도 감안이 되며 추상 할 수 있는 것은 천사들이 근무 이탈을 하여 백성들에게 또는 각 개인에게 나타나서 신앙을 주지 않고 있으므로 불신의 동기가 되기도 함을 볼 수 있습니다.
마리아의 남편도 천사가 전하여 주지 않았다면 요셉도 범죄 했을 것으로 추상 합니다.
끊어 버리려고 하는 순간에 천사가 알려 주므로 요셉은 예수가 탄생 할 때 까지 동침 하지 않고 인내 할 수 있는 신앙을 준 것입니다 [마1;18--21 눅1;30--31]
또한 마리아 에게도 잉태 된 것을 알려 주므로 의심 없이 서로가 믿고 예수를 탄생시킨 것은 천사의 전해주는 지위와 처소를 떠나지 않고 마리아 부부를 지켜주는 사명을 다한 천사의 사명이 큰 역할 을 담당한 것입니다.
5,세례요한에게 알려준 천사
세례요한도 탄생 할 때 보냄을 받은 천사가 [눅1;11--19 -천사가 대답하여 가로되 나는 하나님 앞에 셨는 가브니엘 이라 이 좋은 소식을 전하여 네게 말하라고 보내심을 입었노라]
천사가 전해주므로 기쁜 소식을 알게 되는 것으로 보아도 각자가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천사가 있다는 것을 [히1;14]에서 말해주고 있으므로 알 수 있으며 따라서 광야에서 지위를 떠난 천사들을 결박한 하나님의 뜻을 이해 할 수 있는 것은 각자에게 천사를 보내주시고 각사람 에게는 보냄 받은 천사가 있는데 이 천사들이 지위를 떠나버리고 처소를 떠난 천사들 때문에 광야의 이스라엘 백성들이 불신하고 범죄 하게 되므로 천사를 결박한 사실들을 추상하여 알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사건을 비교하여 한편은 천사의 전해주는 기쁨과 한편은 천사가 떠나 버리고 불신하여 천사나 사람모두 형벌을 받는 것을 보아서도 역사적인 거울로 보고 알 수 있으며 또한 하나님은 구원받을 후사들에게 천사들을 보내주신다는 말씀을 통해서 알 수 있으므로 천사의 범죄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천사 범죄는 출 애급 후 사건으로 명시되어 있으므로 에덴동산의 아담 범죄와는 상관됨이 없으며 천사는 아담 범죄 후에 생명과를 지키시기 위하여 두신 사건으로 보아도 천사가 백성들에게 자기지위를 떠나는 범죄를 했으나 천사가 마귀로 할 동 한 근거는 없다
6 결박기간과 형벌
유5--6 벧후 2;4 [11] 심판 때까지 영원한 결박으로 흙암에 가두셨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가두어버린 천사들은 영원한 결박으로 형벌을 주심으로 이 천사들은 할동 을 하지 못함을 명시해주고 있으므로 여기에 범죄한 천사를 끌어들여서 천사마귀 라고 하는 것은 억지해설로 봅니다.
성경의 역사적 근거를 제공받지 못하는 이론이므로 본문을 타락한 천사마귀로 볼 수 없으며 천사가. 마귀라는 이름도 없으며 본문의 내용으로는 결박되어 할 동 을 할 수 없는 천사 이므로 마귀로 보는 것은 타당성이 없는 논리라고 봅니다.
7 천사는 짐승이나 사람속에 왕래를 못 한다
외형적으로 일 한다 창19;1-10 히13;1 행12;5-10
꿈으로 알려준다 마1;20 천사는 짐승이나 사람마음속에 왕래 한일 없다
8 뱀은 사람 짐승 공중에 왕래 한다
그러나 뱀은 짐승속에 사람 속에 왕래하며 (막5;8-13)
공중에서 천사와 전쟁하며(계12;7-9)
천사도 근무이탈 하도록 꾀는 것이다 (유5-6 겔28;14-16)
벧전 5;8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욥1;7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서 왔느냐 사단이
여호와께 대답하여 가로되 땅에 두루 돌아 여기 저기 다녀 왔나이다
욥2;2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서 왔느냐 사단이 여호와께 대답하여 가로되 땅에 두루 돌아 여기 저기 다녀 왔나이다
24)악한천사는 사단의 군대를 형성 한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사당동총신 신론398쪽 박형룡 지음
악한 천사들은 사단의 군데를 형성하여 주의 사업을 파멸하기에 전심 한다 <눅11;21 살후2;9 벧전 5;8>악령들의 경우에도 능력이 중요한 것인 둣 하다 그들에 대하여 <이세상의 일꾼><암흑의 권세 같은 명칭들이 사용 된 것은 이 때문이다.
반론(反論)
1절. 악한 자는 사단이며 천사가 아닙니다.
[살후2;9-12. 악한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받지 못 함이니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희 가운데 역사 하게 하사 거짓 것 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 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하심이니라]
악한 자는 사단의 역사에 따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에게 임하여 구원을 받지 못한다고 함니다 악한 자 사단의 역사를 두신 것도 불의를 좋아 하는 자를 심판하시기 위하여 유혹의 영 사단을 두신 것을 말해주고 있으므로 사단은 곧 악한자로 그의 본능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사단은 또한 마귀로 부르고 있는 것입니다 [계12;9] 이 마귀를 대적 하라고 하는 말씀으로 [벧전5;8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하는 말씀을 보아도 천사이름이 사단이 아닙니다 뱀 이름을 사단이라고 하며 마귀라 고도 하므로 이악한 마귀를 대적하라고 함을 보아도 천사를 대적하라는 말이 아니며 악한 뱀 사단 마귀 이름을 가진 짐승을 대적하라고 한 것입니다. 이 세상 일꾼-- 천국백성이 아닌 자들을 말하며 마귀에게 속한 자들을 이세상일꾼이라고 합니다 .
2절 악령들도 능력이 중요 합니다
악령들도 그 나라를 하나님께 허락받았고 [계17;17 “짐승에게 주사”] [계13;4.용이 짐승에게 권세를 주므로 용에게 경배 하며 가로되 누가 이짐승과 같으뇨 누가 능히 이로 더블어 싸우리요 하더라] 유혹의 영으로 할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살후2;12.요일4;1--4].
천하를 미혹하고 ,꾀는, 능력을, 받은 것입니다[계12;7--9. 20;1--3] 거짓으로 여자를 꾀인 창3;1--이하의 사건을 범죄로 조장한 것은 뱀이요 이 뱀을 계20;2에서는 옛 뱀이라고 하며 천하를 미혹하고 꾀일 것을 말해주고 있으므로 악한 자 뱀의 능력과 권세를 알 수 있습니다
25)뱀은 사단의 앞잡이다
1967년 11월1일 교육부장 박찬묵 발행인 장덕호
“뱀과 사단 뱀은 하나님의 선한 피조물중의 하나다 그러나 사단에게 사촉되어 그의 앞잪이 가 되었다 <계12;9 요8;44 고후11;14 참조>
반론(反論)
1절, 뱀과 사단은 같은 이름 입니다
계12;9, 20;2 뱀과사단은 같은 이름이며 뱀은 악을 소유한 간교한 지혜를 가지고 창조 되었다.사단은 뱀 이름인데 본래 천사라고 부르는 것은 명칭 단어를 이해하지 못하는 데서 오는 현상이다
본성이 가장되고 간교한 짐승으로 악을 소유한 짐승입니다 ,창3;1
마귀는 처음부터 살인자요 거짓의 아비라고 함도 [요8;44] 창3;1 뱀을 말 합니다
2절 짐승마다 본능이 있다
창3;1에서 간교하다는 악의를 발표 했습니다
욥기 서에 사단은 뱀이요 천사가 아니며<욥1;9--12>
천사장이 마귀와 다툰 것은 사실인데 천사가 타락하지 않았다 용이 쫒껴 난 것이다, (계12;7-9 >
뱀은 거짓말하는 짐승이요천하를 미혹시키는 본능이다 <,계12;9 20;2>
들짐승 중 뱀이 가장 간교 하더라 거짓말을 하는 짐승이다<창3;1고후11;3 >
닭은 시간을 알리는 짐승이요<요13;38 18;27 >
개는 집을 지키는 짐승으로 (사56;10시22;16)
각기 그 본능이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장 범죄 한 천사 성경적 조명
1절 범죄 한 천사 결박시기 <유5--6 벧후 2;4>
⑴ ‘죄명--출애급 후 광야에서 지위를 지키지 않고 처소를 떠난 죄<유5--6>
⑵ ‘결박한때-- 출애급 후 광야에서< 유5--6>
믿지 아니 하는 자를 멸하실 때<히3;17>
⑶ 역사 적으로 출애굽 전에는 천사범죄 결박 사건이 없다
역사적 배경 --출애굽 광야에서<히3;17 민14;29>
⑷ 인물배경 --모세 광야생활 인도할 때
⑸ 하나님의 형벌--지옥에 던짐 영원한 결박으로
⑹ 형벌기간--<,벧후 2;4>심판 때까지 <유6>영원한 결박
⑺ 천사들 이름--밝히지 않음 범죄 한 천사 들 이라고 함
⑻ 할동범위 --결박 되었으므로 활동 을 못함
가상<假想>적으로 범죄한 천사가 인심 중에 들어가서 마귀처럼 일을 한다고 해도 아담 범죄 후 사건이므로 사단과는 관계가 없음을 알 수 있다
천사가 뱀 속에 들어가서 악의를 일으킬 수 있는 조건이 못되는 것이다 출애급 후 사건으로 말하기 때문이다 천사가 뱀 속에 들어가서 악의를 조장한다는 근거가 없다 천사가 뱀을 인도한 사실도 없다 범죄 한 천사는 결박되어 활동 을 못한다’ 그러므로 범죄 한 천사는 에덴동산 범죄 후 출애급 후 사건 이므로 범죄한 천사가 뱀을 지배 할 수가 없다 또한 범죄한 천사는 할 동을 할 수 없이 결박됨으로 의심할 조건이 없으며 천사는 어떠한 사람이나 짐승들의 마음속에 들어가서 할 동하는 것을 볼 수 없고 상대적으로 즉 표면적으로 나타나서 직접 대화를 나누며 기쁜 소식을 전해 주는 직임을 다 하고 있을 뿐이다
천사들에게 주어진 일을 하지 않고 자리를 이탈하여 처소를 떠나므로 출애굽 한 이스라엘 민족이 범죄 전에 알려주어 범죄를 예방하도록 도와주지 않으므로 이스라엘 자손들이 범죄를 하므로 그 죄를 천사에게도 추궁하여 형벌을 하므로 후세에 이것을 거울로 삼으신 것이다.
<유5--7 벧후2;3--6>하나님의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않고 심판하셨다고 한다. 아담범죄도 심판하셨고 가인 범죄도 심판하시고 출애급 후에도 범죄자에게 심판을 하신 하나님이 이것을 후세에 거울이 되게 하고 경건치 아니한 자들의 본을 삼으신 것이다
2절 천사도 마귀의 꾀임에 범죄 했다
죄를 짓는 것은 마귀에게 속하기 때문이다[요일3;8] 또한 [벧후2;4--6 유5-6]절을 참고하면은 범죄 한 천사도 자기지위와 처소를 떠나므로 범죄 했다는 것은 곧 뱀에게 속하여[요일3;8] 범죄 했다 천사도 뱀의 꾀임에 빠진 것이다
3장 범죄한 천사가 사단이 아니다
벧후2;4에서 사탄이 타락되었다는 것과 사단이 천사들이라는 말씀이 아니다
“범죄한 천사들” 이라고 했으므로 천사범죄가 분명한 것이다
천사도 범죄 했다는 것은 뱀에게 미혹되어 범죄 했다는 것이다[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요일3;8] 뱀에게 미혹되어 자기처소와 지위를 지키지 않고 하나님 백성들에게[히1;14] 전해주고 지켜주는 일을 하지 못하여 하나님 백성들이 범죄 하여 죽게 되는 것을 보시고 하나님께서 천사들을 출애굽 후부터 지옥(地獄)에 던지시는 형벌(刑罰)을 주신 것을 말해준다
[유5--6] 본문은 범죄 한 천사(天使)결박(結縛) 됨을 말하며 천사(天使)가 하늘에서 공중(空中)에서 타락(墮落)하는 의미는 없다 그러하므로 범죄 한 천사는 자기지위와 처소를 떠난 죄명(罪名)으로 결박되었다는 사실을 증거하고 있다
(사단(蛇뱀사 角耑 짐승단) 용 짐승은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다 (계12;7-9눅10;18) 비가 오는 때에 용오름 구름기둥을 볼 수 있다 또한 땅에 떨어져서 하천에 있으면 사람들이 나뭇가지로 때리면 바람을 일으켜 초가지붕의 벼짚을 가져와 용의 몸을 감싼다는 전설도 있다
상기와 같이 범죄(犯罪)한 천사(天使)가 사단(蛇 角耑)이요 마귀(魔鬼)라 주장하는 것이다 이분들은 외국어에 능통한 목사요 박사다
그러기에 헬라어 사전에서 기초한 사상(思想)으로 성경을 해석하는 것입니다
성경본문이 말하는 동명이현어법을 무시하고 원어사전설명을 중요시한 것이다
마귀의 동역자 들을 사자(使者)를 천사(天使)라 거짓말하는 결과를 초래하여 한국교회들이 마귀도 천사 사단도 천사 귀신은 죽은 사람 영혼(靈魂)이라 거짓말을 하게 되는 동기가 된 것임을 진정(眞情)합니다
3번 기대효과
국민적 종교생활의 자유 와 함께 규제 하고 시정하여 국민이 평안하고 종교문화를 정상적인 종교를 지키도록 국가가 지도하고 교육을 시킴으로서 국가적으로 모델을 삼아 세계에 선도하는 종교문화 정상화를 시켜야한다
모든 죄악의 근본은 뱀에게 있으므로 뱀이 하는 일을 교육하고 규제함으로 국가가 범죄 없는 국민을 양성하게 되는 것이다
국가적 규제와 국민적 교육을 시켜 나아가야하는 것이므로 교육문화에도 함께
하고 종교분야에도 함께 교육을 강화해 나아가야한다
2015년 10월 27일 오전10시 이후 박 근 혜 대통령의 시정 연설중 비정상을 정상화 개혁을 사명으로 각오하시는 연설에 공감하면서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협조하고자 올리는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모델을 삼아 교육을 수출하는데도 일익을 담당하게 됩니다. 국가적으로 종교 비 진리를 규제하여 민생피해를 막아야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명령을 사수(死守)하는 일입니다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살아나심은 뱀이 하는 일을 규제(規制)하시기 위하여 오 신 것 입니다.
뱀은 사람을 죽이는 권세를 가지고 (히2;14-15子女들은 血肉에 함께 屬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貌樣으로 血肉에 함께 屬하심은 死亡으로 말미암아 死亡의 勢力을 잡은 者 곧 魔鬼를 없이 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노릇하는 모든 者들을 놓아주려 하심이니) “롬7;17이제는 이것을 行하는 者가 내가 아니요 내 속에 居하는 罪니라”함과같이 사람의 마음을 통치하고 있기에 뱀을 무서워합니다. 그러므로 비정상을 정상화 하는 데는 반발이 많을 것입니다
예수님을 죽이는 것과 같이 무서운 뱀의 세력을 정상적인 사상으로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사망의 권세를 이기신 예수님이 주신 말씀이상기와같이 있기에 승리 할 수 있습니다 정상은 승리 합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요일3;8罪를 짓는 者는 魔鬼에게 屬하나니 魔鬼는 처음부터 罪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魔鬼의 일을 滅 하려 하심이니라)
예수님처럼 죽기를 각오하고 비정상을 정상화 시키는 힘은 국가의 규범으로 통치해야합니다. 세계적으로 국내적으로 대적해야하는 비정상들입니다
개혁을 해야 국민이 안정되게 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