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베베 시인님 진수 성찬입니다하...일주밀만 이렇게 먹으면 제가 행복하겟어요^^
부추와 음료를 믹스해 먹은 게압권이럽니다속이 따가울 정도부드럽고 연하게 마셔야 되더라고요
건강식 넘 맛나겠어요
넵. 건강 생각하고맛도 함께요
@베베 김미애 네음식솜씨가 탁월하시군요이미지 보니까
@푸른 열정 뭐 그저그래요더러 잘못 보는 사람은장금이 베베라고ㅍㅎ
@베베 김미애 ㅎㅎ이 시간도기분좋게 지내세요열정은 이 시간 우리집에손주 2명와서 봐 주고 있어요아기들 아들이 맡겨놓고볼일보러 갔거든요6시경에데리러 온다고 하고 ㅎㅎ애들 할머니는 모임가고
@푸른 열정 좋은 남편자상하신 할이버지세요자녀들 인성은 최고시겠죠열정님 닮아서
@베베 김미애 감사합니다 ㅎㅎ
@푸른 열정 제가 감사요
참으로 맛나겠어요 주말 저녁길도 편안하시고 행복하세요
주말 걸 이제사답글송구하옵니다
음식을 보니입에 침이 고이네요솜씨도 좋으십니다친구분이 탤렌트 처럼아름다우시네요동생이 만들고 나도만든 조반함께하고 갑니다행복한 주말 되시기바랍니다
자진 속에친구는 없어요모두 저랍니다ㅎ
푸짐 합니다 늘 ~~~건강밥상
소 담님께서도ㅎ
참 좋아라 하는 바다향 ~~
저도해산물 좋아요
한상 잘 먹고가요요즘 다이어트 중이라눈으로만 보고 갑니다
다이어트 중?그래도 식사는꼬박꼬박?
에구야ㅎ
첫댓글 베베 시인님 진수 성찬입니다
하...일주밀만 이렇게 먹으면 제가 행복하겟어요^^
부추와 음료를 믹스해 먹은 게
압권이럽니다
속이 따가울 정도
부드럽고 연하게 마셔야 되더라고요
건강식 넘 맛나겠어요
넵. 건강 생각하고
맛도 함께요
@베베 김미애
네
음식솜씨가 탁월하시군요
이미지 보니까
@푸른 열정
뭐 그저그래요
더러 잘못 보는 사람은
장금이 베베라고
ㅍㅎ
@베베 김미애
ㅎㅎ
이 시간도
기분좋게 지내세요
열정은 이 시간 우리집에
손주 2명와서 봐 주고 있어요
아기들 아들이 맡겨놓고
볼일보러 갔거든요
6시경에
데리러 온다고 하고 ㅎㅎ
애들 할머니는 모임가고
@푸른 열정
좋은 남편
자상하신 할이버지세요
자녀들 인성은 최고시겠죠
열정님 닮아서
@베베 김미애
감사합니다
ㅎㅎ
@푸른 열정
제가 감사요
참으로 맛나겠어요
주말 저녁길도 편안하시고 행복하세요
주말 걸 이제사
답글
송구하옵니다
음식을 보니
입에 침이 고이네요
솜씨도 좋으십니다
친구분이 탤렌트 처럼
아름다우시네요
동생이 만들고 나도만든 조반
함께하고 갑니다
행복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자진 속에
친구는 없어요
모두 저랍니다
ㅎ
푸짐 합니다
늘 ~~~
건강밥상
소 담님께서도
ㅎ
참 좋아라 하는 바다향 ~~
저도
해산물 좋아요
한상 잘 먹고가요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눈으로만 보고 갑니다
다이어트 중?
그래도 식사는
꼬박꼬박?
에구야
ㅎ